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5 학년 작문 > 내러티브

가방 만두


오늘, 할아버지와 나는 싸다. 할아버지는 우선 국수를 내고 베이킹 파우더를 넣은 다음 큰 웅덩이에 "퀼트"를 넣습니다. 아침부터 정오까지 얼굴은 길지 않으며 정오부터 오후에 반죽이 마침내 더 커지지만 "희박한 썩은 냄새"가납니다 - 그것은 어디서나 끈적 거립니다. 무엇이 붙어 있고, 그것은 우리를 손으로 만듭니다. 테이블과 대야는 모두 덮여 있습니다. 할아버지는 마른 국수에 손을 대고 냄비에있는 썩은 국수를 조금 당기고면에 많은 국수를 더해 반죽을 집어 들었다. 할아버지는 반죽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절반으로 나눈다. 한 사람이 중간에 온다.

우리는 반죽을 작은 ​​조각으로 박살 내고 부드럽게 작은 조각으로 눌렀습니다. 이때 할아버지는 미리 채워진 물건을 꺼내서 포장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반죽에 재료를 넣고 손 몇 푼을 넣은 다음 시계 방향으로 돌리고 쭈그려 앉고 네면을 집어 넣습니다. 나는 빵의 재료가 새어 나올까 봐 두려워했기 때문에 조금만 먹으면됩니다. 결과적으로 빵은 아주 좋았지 만 크기는 작았습니다. 할아버지는 내가 빵을 채우고 으깨는 일이 덜한 것 같았습니다. 이것은 채워진 역사의 첫 번째 롤빵입니다!

우리는 오후부터 저녁까지 너무 바빴다. 마침내 빵이 끝나고 내 뱃속이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다. 할머니는 빨리 냄비에 물을 넣고 케이지에 찐빵을 넣습니다. 약 15 분 동안 뜨거운 빵이 나옵니다! 서두를 때까지 기다릴 수는 없지만 빵을 꺼내서 입에 넣으세요. 이봐 요? 먹을 거 먹었 니? 나는 또 다른 물기를 가져 왔고, 아직도 먹을 것을 먹지 않았다! 이것은 나의 가방의 두꺼운 가죽 만두다고 밝혀졌다!

충칭 지룽 포구 청지 초등학교 5 학년 : 양첸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