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5 학년 작문 > 내러티브

슈퍼마켓 방문하기


오늘 밤 내 누이가 내 집에 와서 저녁 식사를하고, 우리와 함께 할머니에게 75 번째 생일을드립니다! 그래서, 오후

3시 30 분경, SM 쇼핑을 위해 엄마와 아빠와 함께 차를 가져 왔습니다. 도중, 나는 얼마나 행복한 지 언급하지 마라! 우리 가족은 자유로운 새 가족처럼 말하고 웃었습니다.

우리가 슈퍼마켓의 문에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군중을 분명히 볼 수있었습니다. 나는 지금 유혹하는 슈퍼마켓으로 비행기를 타고 선반 행렬에 머물러 있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슈퍼마켓에 들어가서 우리 가족은 쇼핑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처음에 "생필품 지역"에 와서 삶의 필수품을 구입했고, 그 다음 내가 맛좋은 해초, 인기있는 새우, 감자 칩과 그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을 가질 수있는 "snack area"에왔다. 다른 맛을 가진 모든 종류의 사탕 ... 이것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단지 그것에 대해 생각하면 사람들을 잠꼬대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머니는 화가 난 음식을 먹기가 쉽고 더 먹을 수는 없으므로 슈퍼마켓에 올 때마다 똑같은 물건을 살 수 있다고 말했다. 나는 이것을보고, 보라, 결정할 수 없다. 나는 그저 똑같은 것을 사고 싶지 않다. 어머니는 나를 바라보며 내 마음을 짐작하시는 것 같아서 "자기야, 오늘은 할머니의 생일이야, 너는 행복하게, 원하는 것을 사지 말고 구속도." "나는 듣고 즐거웠다. 나는 이미 사고 싶은 간식을 장바구니에 넣었다. 나는 비밀리에 생각했다. 미래에 나는 자라서 엄마와 아빠가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 사람들에게 행복을 가져다주세요! 우리도 "과일 지역", "야채 지역"과 다른 장소에 갔다.

우리만큼 바쁜 사람들이 아직도 많이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을 사려고 서두르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어른들과 함께 달리고 있습니다. "바쁜"은 즐거움입니다!

해결 후, 우리는 집으로 돌아 왔고 온 가족은 함께 행복한 밤을 보냈습니다.

5 학년 : Yan Jingwe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