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5 학년 작문 > 내러티브

한 가지 움직이는 것


나의 긴 기억의 강에서, 잊어 버린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감동적인 장면을 기억할 때 나는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여름날에 일어났던 것을 기억하고, 어머니는 전기 요금을 지불하기 위해 나를 데려 갔다. 이때 맹인 할머니도 같은 시간에 거기에 와서 지팡이를 들고 카운터에 들렀습니다. 그녀는 몸을 가볍게 닦고 천을 꺼내 천천히 열고 직원에게 부드럽게 건네면서 "가로등을 설치하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가로등을 설치 하시겠습니까?"하지만 직원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맹인입니다. "그렇습니다. 나는 눈이 멀었습니다. 가로등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집에 앉아있을 때 밤에 나가는 사람들이 밖에 나가는 소리가 들리는 경우가 많으므로 문 앞에 가로등을 설치하고 싶습니다."직원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맞아. "동지,이게 다 내 돈이다. 너는 충분히 생각하지 않아!"할아버지의 행동으로 주위의 모든 것들이 감동을 받았다. 공기조차도 굳어진 것처럼 보였다. 직원이 돌아 왔을 때, 맹인 할머니는 지팡이를 남겼습니다. 멀리있는 할머니의 모습을 보아라. 눈은 눈물로 가득하다.

맹인 할머니는 자연의 빛을 볼 수 없지만 햇빛이 가득합니다. 그녀는이 햇빛을 가로등으로 바꾸어 우리의 마음을 비추고, 더 이상 검은 색이 아닌 지나가는 사람들을 영원히 밝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이걸 어떻게 만지는거야!

맹인 할머니처럼 우리의주의를 기울여서 우리 주위의 모든 심장병을 밝히십시오!

5 학년 : 나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