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5 학년 작문 > 내러티브

우리 엄마의 생일을 바란다.


오, 또 놓쳤습니다 ...

이것은 처음이 아닙니다. 얼마 전, 나는 달력을 뒤집어서 그 날짜를 찾고 큰 사랑을 그리면서 신중하게 디자인했다.

그러나 결국, 나는 아직도 그것을 놓쳤다. 그 며칠간 나는 혼란스러워했고, 나는 조금이라도 정신적으로 준비하지 못했습니다. "일어날 때"이것은 과거였습니다.

12 년 동안 나는 결코 책임을 다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엄마에게 좋은 생일을 보내지 못했습니다. 나는 진심으로 어머니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엄마, 사랑해! 너에게 생일 축하해!" 간단한 낱말, 울기 위하여 전류가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결코 나의 어머니에게 느낌을주지 않았다.

내 생일, 엄마와 아빠는 종종 내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생일이 지나면 매번 생일 지루한 것에 대해 불평을 계속합니다. 이 생일이 지루하면 어머니의 생일은 어떨까요?

이번에는 어머니의 생일이 바쁜 스케줄과 과오에 보냈습니다. 그러나 어머니는 전혀 불평하지 않았고 심지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가 그것을 말하지 않으면, 나의 아버지는 그것을 말하지 않을 것이고, 나의 어머니는 결코 그것을 말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나는 다음 생일 12 월 20 일에 어머니의 36 번째 생일 파티 인 우리집에서 열리는 생일을 가질 것이라고 어머니의 다음 생일을 기다리며 기다린다. 나는 비밀리에 약속했다.

나는 그날을 기다리고 기다리고있다. 그날 나는 12 년 동안 말하지 않은 11 가지 단어를 말할 것입니다 : 엄마,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당신이 행복한 생일을 빌기를 바랍니다!

나는 곧 어머니의 생일이 올 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다시는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5 학년 : 연의 신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