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5 학년 작문 > 내러티브

중추절


오늘은 중추절입니다. 우리 가족과 삼촌, 이모들이 중추절에 할아버지 집에갔습니다.

할아버지 집에 도착했을 때, 어른들이 모여서 행복하게 이야기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잠시 웃고 잠시 조용히 웃으며 조용한 분위기에 대해 논했습니다. 네. 큰 가족은 함께 이야기하고 일에 관해 이야기하며 삶에 관해 이야기 할 수 있으며 감정을 고양시키고 즐겁게 지낼 수 있습니다. 저는 그러한 조화로운 가정에서 살 수있어서 매우 운이 좋았습니다. 모순이 없습니다. 일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할아버지와 할머니를 위해 돈을 쓰고 싶습니다. 갈 때마다 많은 물건을 살 것입니다. .

식사를 마치고 어른들은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한 마디로 이야기를 나누었고 형제와 여동생은 야채 밭으로 가서 보았다. 요리, 무, 양배추, 가지, 후추 등 요리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할아버지의 요리는 점점 더 부드럽습니다. 할머니는 유명한 요리를 파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뭄에 뛰어 들고 있기 때문에 채소를 판매하는 사람들은 여전히 ​​매우 어려워 보입니다.

들판에서 돌아온 후 언니와 거리로 나갔다 마침내 놀 수있는 기회가 있었고 남동생이 스케이트 타기를 배우러 간 후 언니가 우리를 데려다 먹고 오늘 오후에 너무 행복했습니다. 나는 여동생 한테 많은 돈을 썼다.

저녁 식사 후 우리는 큰 접시를 꺼내 발코니에 큰 달 케이크, 자몽, 땅콩 등을 넣고 모두 함께 앉아서 식사를했습니다. 그 밝은 달의 라운드는 밤하늘에 자리 잡은 커다란 비취판과 같습니다. 그리고 많은 다이아몬드들이 주위를 비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마지 못해 할아버지의 집을 떠났습니다. 돌아 오는 길에 달을 보면서, 다른 가족이 재결합하는지 궁금합니다.

5 학년 : Gong Yiy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