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5 학년 작문 > 내러티브

행복한 국경일


오늘은 건국 기념일 첫날입니다. 엄마와 아빠는 너무 바빠서 나를 데리고 나가지 못합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집에있는 기쁨을 경험했습니다.

"언제 -"벽에 붙은 벨소리가 울렸다. 이미 7시에 부모님이 아직 돌아 오지 않았지만 내 위장이 이미 올가미를 연주 했으므로 나는 스스로 요리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갑자기 찬장의 작은 바구니에있는 알을 봤다. 내 눈이 밝아졌다. "아! 맞아! 데워진 계란! "나는 울었다.

튀긴 계란을 데친다면, 한번도 해본 적이 없어! 나는 보통 신경질 적으로 공부하기 때문에 이러한 번거로운 일들을 할 시간이 있습니다. 이봐 요! 어머니가되는 법을 아직도 배우고 있습니다.

나는 난로에 냄비를 먼저 놓은 다음 기름을 부었다. 어머니는 "기름이 뜨거워지면 달걀을 넣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을 때 누가 알을 낳았을 때 냄비에 든 기름이 "꽝 닫고"훈제를했습니다. 나는 화분 옆으로 달려 갔지만 연기가 더 높아져서 즉시 나를 감싸 안았다. 나는 기침하고 서둘러 달걀을 집어 들고 그릇에 두들겨서 문에 달걀 노른자를 쏟아 부었다. 나는 냄비에 물이 있고 냄비에 기름이 튀어 나오고 기름이 튀어 나온다. 나는 천을 잡고 냄비를 내려 놓았다. 냄비에있는 계란은 "네 가지"와 같았다.

내 얼굴은 빨갛고 뜨겁다. 나는 더 이상 튀기고 싶지 않다. 상황에 직면했을 때 저는 부모님이 하루 동안 바쁘다고 생각합니다. 매일 집에 가서 집안일을합니다. 얼마나 힘든지 생각해 봅니다. 기름을 다시 넣고 주저없이 튀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노란색 달걀 노른자위, 하얀 달걀 흰자위와 붉은 색 얼굴, 정말 노란 다람쥐 눈꽃을 좋아합니다. 나는 두 번째 오믈렛을 매끄럽게 만들었습니다.

부모님이 돌아 오셨을 때 행복한 미소를 지어 주셨고 감각적이라고 나를 칭찬 해 주셨습니다. 내 마음은 너무 아름다워서 모든 사람의 행복을 위해 자신의 노동을 바꾸는 것이 얼마나 행복했는지 깨달았습니다!

5 학년 : Deng Lingtao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