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5 학년 작문 > 내러티브

어렸을 때 나는 내 얼굴을 사랑했다.


어린 시절은 팔레트 다. 우리가 젊었을 때, 우리는이 색채 팔레트와 순수한 하얀 종이로 모두를 놀라게 할 그림을 그릴 수있는 뛰어난 화가였다.

태양이 가득한 일요일이었고, 그것은 단지 6 살이었습니다. 어머니는 나를 백신 접종을 받기 위해 병원에 데려다주었습니다. 내가 병원에 ​​들어서 자마자 나는 흰 코트를 입은 많은 사람들을 보았다. 나는이 사람들이 흰 코트를 입고있는 것을보고 마음이 의심 스러울 때 어머니 께 호기심에 물었습니다. "엄마,이 사람들은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주사를 맞출 수있게 도와주세요."나는 주사가 아플 수 있다고 생각하여 한숨을 느꼈습니다. 나는 분명히 울지 만, 나는 울지 않을 것이며, 울기는 매우 드문 일이다. 어떻게해야합니까? 갑자기, 나는 울 수있는 기회가 있었고, 주사를 맞을 때 울지 않았다. 주변에 아무도 없을 때 울고 있었으므로 나는 얼굴이 없었을 것이다.

예방 접종을받은 방으로 들어갔을 때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다시 두려워하기 시작했다 : 나는 그가 너무 무거워서 두려워했다. 그래서 나는 항상 울지 않을 수 없었다. 나는 여러 번 싸울 수 없을 것이라고 두려워서 분명 울 것이다.

이 긴장된 순간이 마침내 도착했습니다. 나는 슬리브를 가장하고 의사에게 말했다 : "나는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고, 당신은 그것을 부를 수 있습니다!"내 말을 듣고, 의사는 미소로 "나 여동생. 그런 다음 팔에 면봉을 문질러 바늘로 집어 넣었습니다. 의사가 일련의 행동을 완료하는 것을 본 후에, 나는 생각했다 : 그것은 상처를 준다! 의사는 "어린 소녀는 용감하다! 주사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라고 들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듣고 내 마음이 시원하고 달콤했습니다. 병원을 나오다 보니 나는 주변을 둘러 보았고 아무도 바뀌지도 않았다고 생각했다. "뭐가 잘못 됐니?"엄마는 의심스럽게 물었다. "지금은 주사가 너무 심한데 ... 너무 많이 아파. 나는 감히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울 때, 그래서 ... 그래서 지금은 ... 지금은 ... 지금 울고있다."나는 울었다. 엄마. "너는 얼굴을 좋아하는 아이 야!"엄마는 웃으며 말했다.

어렸을 때, 나는 정말 내 얼굴을 사랑했습니다! 병원에서 얼굴을 잃지 않기 위해서, 나는 병원을 떠날 때 울었다.

상하이 jiang쟝 구 Sanxin 학교 5 학년 : Xiaobi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