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작文 > 5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행복과 행복 : 당신 Likeng


이슬비의 날에, 우리는 Wuyuan 카운티의 Likeng 마을까지 차로 갔다. 그것은 아름답고, 시내와 그림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마을의 동쪽과 서쪽에는 천천히 흐르는 작은 시내가 있습니다. 산 꼭대기에 서서 마을을 내려다보고있는이 마을의 허리는은 비늘로 반짝이는 크릭으로 만든 실크와 같습니다. 보트는 크릭의 양쪽에 주차되어 있으며 빨간 등불이 든 보트가 특히 눈길을 끕니다. 7 개 또는 8 개의 아치형 돌 다리가 녹색 크릭을 가로 질러 서로 마주 보게 배치됩니다. 내가 여기 올 때 나는 더 여유롭게 느낀다.

Likeng Village에 올 때, 왜 그것이 "Likeng Village"라고 불리는 지 알아야합니까? 나에게 말한다 : 반 금색 영웅 인 Li Zhicheng와 anti-Yuan 영웅 인 Li Wei는 모두 Li Hang 사람들이다. 그러나 그들은 같은 마을에있다. 그들은 Li라는 "Li Hang Village"의 "Li" 이것은오고있다. "Likeng Village"는 장 저우에 있으며, 산과 물이있는 곳을 "구덩이"라고하며, 이전 성과 함께 오늘의 "Likeng Village"입니다. 리 항에 가본 사람은 누구나이 건물이 절강에있는 건물과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 당신이 다리에 서서 역사가 우리와 가까우며 역사가 비슷하지 않다는 느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생각합니다. Likeng의 고대 건축물 단지는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시 가장 훌륭한 건물 이었지만 이제는 화려한면을 잃어 버렸습니다. 흰 벽에 상감 세공 된 골동품 조각과 서예는 거의 없습니다. 검은 지붕 처마는 플라스틱 판으로 만 교체 할 수 있으며 발 밑에있는 블루 스톤 도로는 수 년 동안 흉터로 가득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정부는 여기에 살고 가스 렌지를 사용하고 소파를 가지고있는 농부들에게 텔레비전을 설치했습니다. 비즈니스에서는 작은 다리의 기이 한 스타일을 지울 수 없습니다.

오늘날의 렝캉 마을은 이전 Lik크 마을보다 번영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