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작文 > 5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조국이 내 마음 속에있다.


새벽의 첫 번째 광선이 어둠을 흩어 버리고 지구를 밝힐 때마다 우리가 깃발 책상으로 가서 별 다섯 개짜리 붉은 깃발과 가슴에 오른손을 보러 갈 때마다 그 순간 내 마음 속에 단 하나의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조국입니다!
큰 소리로 읽고 큰소리로 읽었을 때 나는 크고 작은 블록을 보았고 한자의 변화를 기억했습니다. 추운 동굴에서 원시인은 거친 대마 로프로 매듭을 묶었습니다. 이것은 매듭입니다. 로프 노트는 나중에 훌륭한 오라클, 진웬 (Jinwen)과 상형 문자를 가지고 있으며, 현대에서는 드래곤과 피닉스 댄스의 용 잔디, 흐르는 물의 대본, 장엄하고 강력한 캐릭터의 각 유형이 수천 년 동안 중국의 역사와 문화를 전달합니다. 나중에 우리는 지금까지 보았던 한자로 진화했습니다. 고대부터 오늘날까지 조상의 무한한 재능이 있습니다.이 위엄있는 정사각형 문자들로부터 나는 중국 문학의 매력을 보았습니다 :이 백의시 이 흐름은 3 천 피트 직선이며, 은하수가 9 일간 추락하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Lushan Waterfall의 웅장한 분위기를 느껴 보자. "Sunrise River Huahong이 불을, 푸른 색이 푸른 초록색"Jiangnan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자. 그리고 "Thousand Miles 얼음 인감, 눈이 내립니다. 우리와 위대한 마오 아궁은 노스 랜드의 낭만적 인 경치를 감상하게됩니다 ... 작은 한자는 역사의 신비를 담고 있습니다! 중국은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산에 서서 지구에 기대고 조국의 큰 강과 산들이 우리 앞에서 있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선생님입니다. 계림 풍경 교육 그것은 우리에게 훌륭한 얼굴을주었습니다 : 에베레스트는 우리에게 백본이 잘 배치되도록 가르쳐줬고 천년의 눈 덮인 산들은 우리에게 순결과 지혜를 가르쳐 주었고 만리장성은 우리에게 위대함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우리 조국은 거인입니다. 서두르는 양쯔강과 황하가 그의 피를 흐르고 있습니다. 울창한 숲은 검은 머리카락입니다. 우뚝 솟은 봉우리는 완고한 백본입니다. 광대 한 평원은 넓은 가슴입니다. 우리는 중국에는 여러 가지 축제가 있으며, 봄 축제가 가장 엄숙한 축제입니다. 전 세계의 중국인과 중국인이 조국과 사람들에게 축복을 보냅니다. 중추절에는 문 케이크를 중심으로 사람들이 달을 보며 온 가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동창회의 행복. 칭 명나라 축제 기간 동안 사람들은 조상을 다양한 방법으로 경배하고 죽은 친척을 그리워 할 것입니다 ... 중국은 아름답고 전통적인 나라입니다. 샤오 헤 www.zww.cn
광대 한 땅을 보니 중국의 고난이 떠올랐다. 아편 전쟁 도중 많은 양의 중국 은이 나라로 흘러 들어갔고 우리의 강한 몸을 망쳐 놓은 아편도 나라로 흘러 들었다. 청 정부는 일련의 불평등 한 조약에 서명 할 것을 강요 당했고, 8 개국은 중국을 침략하고 명원 원에 불을 태우며 무수한 국보를 털 었으며 근대에는 일본이 중국에서 만들어졌다. 일련의 비극, 난징 대학살, 약 30 만 명의 동포들의 삶은 즉시 사라졌으며, 중국 사람들은 무서운 해협에서 살았지 만, 침략자들에 대한 투쟁은 휴먼 (Humen), 삼원 리 (Sanyuanli) 영국에서 중국 민주 혁명과 일본에 대한 저항 전쟁에서부터 마지막 ​​해방 전쟁이 승리 할 때까지 중국은 완고한 국가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우리나라는 번영하고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도시 곳곳에 고층 건물이있어 교통, 도로가 모든 방향으로 이어지고 쇼핑과 엔터테인먼트가 편리하고 빠릅니다.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개인 차가 일반 사람들의 집에 들어 오기 시작했습니다. 시골의 거의 모든 가족에게 도로가 퍼져 나갔고, 2008 년에는 100 년이라는 올림픽의 꿈이 중국 전역에 퍼져 있으며 우주에서 걷는 중국인들의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신들이 날아갑니다. 중국은 강한 나라입니다.
더 말할 필요도없고, 모든 것이 내가 중국인이 된 것을 자랑스러워 할만큼 충분합니다. 내 마음 속에 존재하는 자부심은 종종 순간적으로 튀어 나오고, 나는 우리가 어깨를 으깨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조국을 건설한다는 역사적인 사명을 가지고 가장 기초적인 지식을 배우고 모든면에서 재배를하며 조국의 미래 건설을 준비하십시오. 왜냐하면 조국이 내 마음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