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작文 > 5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조국에 대한 감사


중국, 세계의 동쪽에 거대한 서. 중국, 세계의 동쪽에 떠있는 용. 우리는 화려한 오천년의 문화와 굴욕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중국의 어머니는 여전히 너무 귀엽고 훌륭합니다. 중국에있는 우리의 아들들과 딸들은 여전히 ​​그를 사랑합니다. 우리를 낳고 어머니를 키워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중국에서 많은 영광스러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자를 가져 가자. 한자는 중국이 발명했으며 중국 만의 독특한 인물입니다. 한자는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광범위한 텍스트입니다. 중국인들이 얼마나 똑똑한 지, 중국 역사상 많은 뛰어난 시인들, 연예인들과 병사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Bai Juyi, Li Bai, Mei Lanfang, Cao Cao. 이 문자는 우리 역사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오늘날 중국의 기술은 매우 발전되었으며 위성, 선저우 시리즈 유인 우주선이 하늘로 올라가고 이것이 우리 삶의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빈곤의 모자를 없애고 변화 나는 강한 모자를 쓰고 이제는 부자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중국 역사의 황변과 피를 흘리던 역사가 있으며 그 당시 중국의 후진 과학 기술, 정책 부패, 외국 침략, 그리고 불평등 한 조약은 국민을 비참하게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슬프고 두려워하게 만듭니다. 난 전갈이 난징에서 사람들을 죽이는 순간, 내가 강철 칼을 들어 올린 순간, 나는 도울 수 없었지만 분노를 느꼈다. 조국과 조국을위한 책임감과 마음도 있습니다. 우리는 열심히 공부하고, 지식을 사용하여 조국을 건설하고, 조국을 상환합시다. 가슴에 분노를 불어 넣어 애국적인 열정에 불을 붙이십시오.

중국은 굴욕의 역사가 있지만 그는 여전히 우리의 어머니입니다. 우리는 그에게 갚아야하고, 고마워하고, 가슴에 불이 더 심하게 불며, 조국을위한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