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작文 > 5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자라려면 용기가 필요합니다.


용기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용기가 없다면 Jackie Chan은 너무 많은 무술 영화를 찍지 않을 것이며, 용기가 없다면 현재 빨간색과 보라색 인 별에 큰 업적을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성장하고 똑같이하기 위해 용기를 얻습니다.

우리 모두 용감하니? 네. 우리가 용감하지 않다면 어떻게 어머니의 따뜻한 양수에서 아름답고 잔인한 세계로 빠져 나갈 수 있을까요? 용기가 없다면, 우리는 무수한 후유증을 경험하고 자랄 수 없습니다. 그것은 성장하고 똑같이하기 위해 용기를 얻습니다.

용감하다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너는 겁이있다." "너는 용감해야한다!" "........."하지만 너는 용감하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적어도 너는 용감하다. 그것은 성장하고 똑같이하기 위해 용기를 얻습니다.

이 말을들을 때 당신은 매우 우울해질 것입니다. 사실 우울증에 걸릴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아는 한 : "나는 용감합니다!"사실, 당신은 용감합니다.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니 다른 사람들을 비웃지 마시고 용감하지 마십시오. 누구나 용감합니다. 그것은 성장하고 똑같이하기 위해 용기를 얻습니다.

처음으로 연설을했는데, 첫 번째 공연은 처음으로 많은 사람들 앞에서 다른 사람에 대한 내 의견을 표현한 것입니다 ... 내 인생에 처음으로 많은 시간이 있습니다. 처음으로, 당신은 용감하지 않다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 사실, 당신은 용감합니다. 그것은 성장하고 똑같이하기 위해 용기를 얻습니다.

좌절에 직면해야하며 성장에 좌절감이 있어야합니다. 기복없이, tempering의 좌절없이, 너는 성공하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좌절에 직면했을 때 용감해야합니다. 당신은 용감 할 수는 없지만 영원히 용감 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성장하고 똑같이하기 위해 용기를 얻습니다.

그것은 성장하고 똑같이하기 위해 용기를 얻습니다. 행복하게, 성공하려면 용감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