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작文 > 5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나와 함께 읽기가 자라다.


Hongtian Center National Small Five Class를 성장시키기 위해 나와 함께 읽기 왕 Yujie는 인간 진보의 사다리입니다. 그것은 내 마음의 창문을 열어주는 책으로, 풍부한 지식을 제공하는 책이며 많은 만화 캐릭터를 알 수있게 해주는 책이며 많은 사람들의 진실을 이해하게 해주는 책입니다. 세상의 기쁨과 슬픔. 이 책은 필자의 분리 할 수없는 친구이다.
3 살 때 그 작은 만화책을 보는 것을 좋아했는데 읽을 수는 없었지만 그 그림 또한 인기가있었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도라에몽". 도라에몽은 미래의 세계에서 온 고양이 같은 로봇으로, 주머니에 많은 보물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은 가방에 많은 것을 가지고 놀랍습니다. 내가 그것을 볼 때마다 나는 특별히 부러워서 자주 웃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나는 동화책을 좋아했으며 책에 나오는 공주님과 왕자님의 이야기는 종종 나를 걱정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어머니가 내가 동화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많은 책을 사 주셨다. 내 책을 가지고있는 한, 나는 먹는 것에 신경 쓰지 않을 것이고 나는 잠들지 않을 것이다. 이 책은 내 삶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이 동화 중 일부는 나를 너무 취하게하고, 일부는 나를 눈물로 만듭니다. 셰익스피어 (Shakespeare)는 "책은 세계의 영양 식품입니다."나는이 문장이 특히 사실이라고 생각한다. 그 기능은 자명하다. 제가 많은 책을 읽었을 때, 제 작곡 때 작곡 수업이 수업의 상단에있었습니다.
나중에, 동화 같은 책들은 나를 만족시킬 수 없었습니다. 나는 학교에 붙어있는 도서관을 발견했다. 나는 매일 학교에 다녔다. 그중에서도 "물 마진", "Liu Hulan의 이야기", "Gu Li Ya의 길"등 내가 좋아하는 책이 몇 권 있습니다 ... 나는이 책들을 여러 번 읽는 것에 지쳤습니다. 그것을보고, 나는 좋은 단어와 구를 연구하기 시작했고, 노트를 쓰는 습관을 개발했습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저는 이미 5 학년 학생입니다. 사랑하는 책 외에도 영어도 좋아합니다. 나는 영어 책의 그림, 캐릭터, 단어가 매우 흥미 롭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은 가르치지 않았고, 나는 나 자신을 가르치려고 노력했다. 이봐, 일부 표음 기호, 단어들, 나는 실제로 나 자신을 읽었다, 그것은 재미있다!
나이가 변하면서 사람들이 변화하고 관심이 변화합니다. 나는 영어를 잘 배우고 미래에 훌륭한 영어 선생이되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