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작文 > 5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네가 가진 행복을 소중히해라.




웃을 때, 행복은 공기를 통해 전달되며, 보살핌을 받으면 행복이 손가락에서 빠져 나오고, 만질 때 행복은 눈에서 떨어지고, 재결합하면 행복이 입의 모서리에서 일어납니다. 행복의 시간은 항상 짧고 아름답습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그것을 붙잡는 것입니다.


아, 나는 현장에서 현기증 난다! 이 메시지를 듣자 나는 갑자기 쓰러지고 가슴이 압도 당했다. 아, 일을 할 때 피곤감을 느끼지 않는 사람은 자신의 힘으로이 부러진 집을 지키고 네 자녀를 물질적이지만 자립심을 키우고 한푼도 지불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녀는 어머니의 가장 존경받는 사람입니다. 그녀는 외부인의 눈에는 강한 여자입니다. 그녀는 나를 부르며 나를 돌봐주는 사람입니다. 그것은 가족의 중추입니다.


집중 치료실에 누워 아를 보았을 때, 시체는 튜브로 가득 차 있었고 모두의 눈에는 눈물이 가득했습니다. Ah가 아플 때, 인생은 지저분하고 무겁고, 우리는 Ah를 갖는 것이 얼마나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다행히도 적시 구조로 인하여 아아는 유령 문에서 의사가 꺼내었지만 연고의 파리는 오른쪽 뇌출혈로 인한 것입니다. 아 왼손과 왼발은 움직일 수 없으며 생명은 스스로 돌볼 수 없습니다.


과거에는 내 고향의 집이 아에서 관리되었고, 새해에있을 때 네 자녀는 집에 돌아갈뿐입니다. 집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깨끗하고 밝은 집들과 풍성한 요리와 만족스러운 집을 기다렸습니다. 웃어. 요즘에는 모든 것이 우리에게 4 층짜리 건물을 짓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일이 정리하는 데 하루가 걸렸습니다. 삶에 얼마나 오래 걸릴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 과거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해야합니다. 아아를 기쁘게하는 것만으로도 평생 동안 축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가장 큰 소망이자 행복입니다.


행복, 추상적이고 매혹적인 단어, 우리가 현재를 소중히하고, 우리가 가진 것을 소중히하고, 행복을 파악하고, 감정을 잃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