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작文 > 5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위엄


존엄성은 인간이되는 기본 원칙이며 사람들이 살기위한 최종선입니다. 연령대 전반에 걸쳐 품위에 경의를 표하는 많은 움직이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우리는 존엄성을 어떻게 다뤄야합니까?

크고 큰면에서 존엄을 삶으로 여기는 많은 순교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옥으로 좋아지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긴 역사의 강에서 많은 고대 대화를 떠났습니다. 서 한 시대의 수 우는 서부 지역으로 갔고 수십 년 동안 사막 양에 갇혀 있었지만 항상 한 왕조에 충실했고 한나라에게 충실했습니다. 웬 티앙 시앙은 설득에 직면하여 "고대부터 죽지 않았으며 마음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고 적었다. 리우 훌란 (Liu Hulan)은 적의 낫에 직면했으며 키 크고 자랑스러워 서 "생명의 위대함과 죽음의 영광"이라고 환호했다. 그들의 견해로 볼 때, 국가, 국가, 신앙은 존엄성을 지니고 있으며, 이는 존엄성을 지니고 있으며, 모든 존엄성을 지키며 침해 받아서는 안됩니다.

일상 생활에서 어떤 사람들은 군중에서 눈에 띄고, 뼈를 강조하고, 인류의 존엄성을 구현하고, 움직이는 장을 그릴 수 있습니다. 중국의 유명한 청년 인 선 천산 (Sun Tianshuai)은 한국 사장이 거만하고 공장 직원들에게 무릎을 꿇도록 지시했을 때 키가 크고 고상하고 고귀했으며 몸매를 잃지 않고 직장을 잃었습니다. 그의 눈에는 존엄이없는 사람이 걷고 죽을 때와 동등하며 삶의 의미를 잃어 버렸습니다.

그러나 Hu Changqing, Cheng Kejie, Cheng Weigao의 흐름은 자신의 개성을 판가름을 팔아 존엄을 팔고 자신의 존재에 대한 기본적인 규칙, 기본적인 결론을 완전히 잊어 버렸습니다. 존경을 포기하고 이모를 돋우며 공무원과 공무원을 돌리는 리젠 (Li Zhen)의 흐름은 그것없이 모든 것을합니다. 또한 일본 침략 저항 운동 중에는 중국에 수십만 명의 괴뢰들이 모여 서로 화를 냈고 개성이없는 비참한 악당들이었습니다. 그들의 눈에는 명성과 재산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일부 미세한 문제에서는 얼굴과 관련된 문제를 처리하고 긴급 성을 위해 사용해야하며 때로는 야심 찬 이상을 위해 일시적으로 결정을 내리고이를 추구합니다.

같은 해, 한신이 자신의 폐하를 굴욕에 빠뜨릴 수 없다면, 나중에 세계에서 유명한 병사들에게 어떻게 낙관적 인 영광을 줄 수 있을까? 시마 키안 (Sima Qian)이 궁전의 굴욕에 맞설 수 없다면, 역사가의 가수와 운없는 시지 (Shi Ji)와 요즘 젊은이들은 어떻게 서로 동의하지 않으면 커다란 움직임을 보이고 다른 사람들을 해칠 것입니다. 이것은 위엄을 유지하는 것이 아닙니다. 불필요한 얼굴을 요구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경고로 받아 들여야합니다.

중국의 위대한 나라이자 존엄성을 주장하는 것은 국민의 열망입니다. 우리는 정의와 정의 문제에 대해 고귀한 존엄성을 유지해야한다는 것을 강력히 주장해야합니다. 이것은 우리 사회의 도덕성을 좋은 방향으로 전환시킬 것입니다. 내려 가면 우리 나라는 운이 좋고 우리 나라는 운이 좋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