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 대학생 입학 신청서

[Boutique] 대학생 지원서


이 기사 디렉토리 파티 신청서에 대학생 1 명 참가 신청서에 대학생 2 명 파티 신청서에 대학생 3 명 참가 1 :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안녕!

우리 학급의 그룹 총무가이 신성한 조직에 오랫동안 가입하고 싶어했기 때문에 이번에 파티 신청서를 쓸 수 있다고 발표했을 때 나는 감격했습니다.

중국의 공산당 인이 영광스럽고 신성한 조직은 1921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프롤레타리아트의 정당, 노동 계급이 주도하는 정당, 자연적인 동맹군으로 중국 농민이다. 중국 공산당은 국민을 위해 전심으로 봉사하며 항상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며 공산주의 실현의 궁극적 인 목표이며 진정한 민주당입니다. 중국을 구한 것은 중국 공산당이었고 중국 공산당은 중국 국민을 살렸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의 새로운 민주주의 혁명을 이끌었고 중국 공산당은 어둠을 중국 땅에서 추방하고 중국을 새로운 시각으로 끌어 들였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외국 공산주의자들을 몰아 내고 독립적이고 독립적이며 새로운 중국을 설립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공산당 나는 중국 사람들이 여기에서 일어 서서 중추를 곧게 펴서 중국 사람들이 진실로이 나라의 주인이되어 진실로 그 나라의 주인이되도록 그들을 강요당한 3 개의 큰 산을 없앴습니다! 우리는 개혁 개방의 정책을 시행하고 경제 발전을 촉진하며 국민의 생활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전심으로 조국을 섬기고 전심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정당인 중국 공산당이 어떻게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까? 나는이 신성한 조직에 가입하고 공산당원이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의 열망은 순간적인 열정 때문에가 아니라 어린 시절부터 "정당"이라는 용어의 매혹 때문이기도합니다.

공산당이라는 용어와 처음 접촉 한 것은 학교의 교사와 교과서에 없었다. 처음 만난 공산당은 할아버지였습니다. 할아버지는 나와 함께 살며 수년 동안 파티에 있었던 옛 파티 멤버입니다. 할아버지는 자신의 의무를 다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있습니다. 그는 파티원으로서의 정체성을 결코 잊지 않고 있습니다. 할아버지가 노란색으로 변한 파티원 카드를 몇 번 보았는지를 이미 기억하고 있습니다. 할아버지가 파티원 카드를 들고있을 때마다 할아버지가 가득 찼습니다. 주름진 얼굴은 꽃처럼 보이고 눈은 자연스러워집니다. 그때 나는 문서에 마법의 힘이 있다고 느꼈으므로 할아버지 께 "할아버지, 나는 너와 같은 파티 멤버 카드로 싸워야 해."할아버지는 귀를 기울여 미소 지으며 말했다 : "그렇다면 반드시해야합니다.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얻으려면 자격을 갖추어야합니다! "

그 후, 나는 중국 공산당 청년 연맹에 가입했다. 그 과정에서 나는 공산주의 청년 연맹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를 갖고 있으며 중국 공산당에 대한 이해가 점진적으로 심화되어 결과적으로 중국 공산당이되기를 열망하고있다. 간부의 그룹 자오, 일반 당원, 국민의 이익을 위해, 국가의 원인, 소중한 인간의 삶의 비용으로 단 하나. ""이것은 중국 공산당, 아주 고귀한!

삶의 가치에는 두 가지 유형, 즉 자기 가치와 사회적 가치가 있습니다. 자기 가치는 수요이며, 사회적 가치는 기여입니다. 우리는이 두 가지 가치가 삶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사회적 가치는 삶의 가치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열망하고 있습니다. 나는 위대한 조국과 위대한 사람들에게 나의 삶을 바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개인의 힘은 제한적이며 개인의 지혜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나는 항상 나를 인도하고 진행 방향으로 인도하는 사람들의 봉사를 믿는 정당이 필요합니다.이 당은 중국의 위대한 공산당입니다. 따라서 나는 당 조직에 다양한 조사를하고 당원 가입 요청을 진심으로 요청합니다.

물론 실생활에서 일부 당원은 당의 기치를 사용하여 사람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행동을 취하고 있음을 깨닫게되었지만, 이러한 부패한 행동은 당내에 대한 자신감을 강화 시켰습니다. 제 개인적인 힘이 약하지만 저는 당의 대의를 위해 싸우고, 나 자신으로부터 시작하고, 당의 진보 된 본성을 유지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너무나 신성하기 때문에 중국 공산당이되고 싶다면 탁월한 자질을 가져야 만합니다. 따라서 자격있는 공산당원이 되려면 모든면에서 엄격하게 요구해야합니다. 생각의 관점에서, 나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의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급우들과 어울리고, 도움이되고, 접근하기 쉽습니다. 배우는 과정에서 나는 전문 지식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우수한 블로깅"인재가되고 중국 사회주의 근대화의 원인에 기여할 수 있도록 훈련해야합니다. 우리는 또한 국가, 집단 및 국민의 이익에 초점을 맞추어야하며, 문제를 다룰 때 우리는 사심이 없어야하며, 개인 이익이 국가 이익과 충돌 할 때 사회주의 현대화를 위해 개인적 이익을 희생해야합니다. 중국 공산당의 원만한 진전과 선진 성은 중국 공산당을 항상 중국 국민의 이익의 대표로 만들었다.

그러나 위의 작업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현재의 국제 상황이 여전히 혼란 스럽다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2001 년에 우리의 주권을 다시 위반 될 수 있도록 미국의 처벌 우리 영공에 비행하는 군용 항공기를, 우리는 정찰 항공기 추락, 1998 년, 미국은 유고 슬라비아 대사관을 폭격하지만 많은 문제는 우리 나라가 . 불충분 한 경제 발전과 중국의 WTO 가입 이후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인데, 정치적으로 대만 문제는 오랫동안 해결되지 않았다. 이 일련의 문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중국은 여전히 ​​강하지 않으며 중국은 심각한 도전에 직면 해 있습니다. 따라서 중국의 여당 인 중국 공산당의 책임은 훨씬 더 중요하다. 자신을 더 나은하는 욕망이 진심으로 파티에 가입 내 응용 프로그램을 승인 파티 요청에 내가 가질 수 있도록, 내가 중국 공산당을하자, 국가의 발전에 기여하는 열망 중학교 학생으로 중국 사람으로 중국 공산당 지도력하에 사회, 국가 및 국민들에게 공헌 할 수있는 기회. 그리고 오늘부터는 중국 공산당의 말과 행동을 사용하여 엄격하게 자신의 일과 학업 및 생활에 자신을 요구할 것입니다. 내가 당에 가입하도록 승인받을 수 있다면, 나는 미래의 삶에서 더 엄격해질 것이며, 진실하고 진정한 공산당원이되고 내 미래의 일에서 열심히 일할 것이다. 책임감, 국가와 국민의 이익에 초점을 맞추고 사회주의 원인의 발전에 기여. 정당 조직이 여전히 결점이 있다고 생각하고 공산당 정당 회원이 될 수 없다면 저는 낙담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자신의 결핍과 미래의 삶을 반영하기 위해 당 조직의 제안을 진심으로 수락 할 것입니다. 끊임없이 개선하고, 스스로를 발전 시키며, 중국 공산당이되고, 내년에 다시 지원할 수있는 조건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나는 공산당의 일원이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으며, 당원에게 여러면에서 나를 시험하고 당원 가입을 승인하는 것을 진심으로 요청합니다.

진심으로! 경례!

파트 2 : 대학생들이 파티에 가입하는 신청서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나는 진실로 당을 사랑한다. 그녀는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력의 핵심이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및 덩 샤오핑 이론은 진보 된 이론, 전심으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당, 전국의 사람들을 인도 할 수있는 능력으로 무장 한 당이다. 번영하고 강력한 파티로 나아가십시오. 그녀는 항상 중국의 선진적인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고,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며 올바른 노선, 원칙 및 정책의 수립을 통해 국가와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생들의 나이부터, Jiang Jie, Liu Hulan, Lei Feng, Jiao Yulu, Kong Fansen의 일련의 깜박이는 이름들은 저에게 큰 깨달음과 교육을주었습니다. 나는 그들과 나와 존경하는 사람들이 공산주의자라는 공통된 이름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가장 중요한 시점에 항상 공산주의자들이 나를 따른다는 것을 알았다. 이것은 그들 중 하나가되기로 결심했습니다. 나는 위대한 영광과 자존심과 같은 위대한 당에 참여할 수있었습니다.

참석 한 후에 나는 조직과 지도력의 보살핌과 교육을받는 당을 더 잘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당은 노동 계급의 선진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노동자 계급의 이해와 노동자 대중의 충실한 대표자이다. 설립 이래, 당 당은 항상 모든 민족 집단의 이익을 중요한 책임으로 여겼다.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에서 그것은 국가의 모든 국적 주민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반영하고 반영하며, 일하는 방식과 일하는 방식에서 대중적인 노선을 고수하고 대중적인 노선을 당의 근본적인 작업 라인으로 간주합니다. 실제로 대다수의 당원들은 국민의 이익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개인적 이익이 국민의 이익에 있다고 주장해야합니다.

당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에 의해 인도된다. 공산주의 선언문의 역사는 100 년 넘게 출판되었으며 과학 사회주의 이론은 정확하고 사회주의는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회주의의 핵심은 생산력을 해방하고, 생산력을 개발하고, 착취를 제거하고, 양극화를 없애고 궁극적으로 공동 번영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마오 쩌둥 사상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의 기본 원리와 중국 혁명의 구체적인 실천을 결합하여 중국 공산당의 주요 대표자로 동지 마오 쩌둥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마오 쩌둥 사상은 중국의 마르크스 - 레닌주의의 응용과 발전이며 실천으로 입증 된 중국 혁명과 건설에 대한 올바른 이론 원리와 경험 요약이며 중공의 총체적 지혜의 결정체이다.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은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마오 쩌둥 사상의 계승과 발전이며 현대 중국의 마르크스주의와 개혁과 개방 과정에서 사회주의 근대화를 실현하는 올바른 이론을 제시한다. 사회주의 개혁, 개방과 현대화의 새로운 시대에, 세기를 넘어선 새로운 여정에서, 우리는 덩 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붙잡고 우리의 모든 대의와 행동을 인도하기 위해 덩 샤오핑 이론을 사용해야합니다.

당은 중국의 사회주의 원인에 대한 리더십의 핵심입니다. 중국 공산당이 없다면 새로운 중국이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는 중국의 혁명적 실천이 증명된다. 중국 공산당의 지도력이 없었다면 중국 국민은 노예제의 운명을 없애고 그 나라의 주인이 될 수 없었다. 새로운 민주 혁명에서 당은 제국주의, 봉건제 및 관료 주의적 자본주의에 대한 장기간의 혁명 투쟁을 통해 마오 쩌둥 사상의지도하에 중국의 모든 국적 주민들을 이끌고 중화 인민 공화국의 민주주의 독재 정권에서 승리했다. . 중국의 건설 관행은 중국이 중국 공산당 지도력 하에서 만 번영하고 번영 할 수 있음을 증명한다. 중화 인민 공화국 건설 이후 중국은 사회주의 변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새로운 민주주의에서 사회주의로의 전환을 완료하고 사회주의 체제를 수립했으며 사회주의 경제, 정치, 문화가 크게 발전했다. 길을 뒤바꾸다가 도둑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당은 실수를 바로 잡고 더 심오한 역사적시기에 우리 나라를 데려 오기 위해 자신의 힘을 사용했습니다.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의지도하에 제 11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 중국은 공산당의지도 아래 세계적으로 유명한 발전, 생산력의 급속한 발전, 포괄적 인 국가적 힘 및 사람들의 생활 수준의 상당한 증가를 달성했다.

중국 사회주의의 기본 단계에서 당의 기본 노선은 국가의 모든 국적을 가진 사람들을 이끌고 단결시키고, 경제 건설을 중심으로 사회주의 도로를 준수하고, 민주주의 독재 정권을 유지하고, 중국 공산당 지도력을지지하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을 유지하고 개혁과 개방을 지속하는 것입니다. 번영하고 민주적이며 문명화 된 현대 사회주의 국가로 중국을 건설하려는 자립, 노력, 투쟁.

중국 공산당원은 중국 노동자 계급에 대한 공산주의 계몽의 개척자이며 전심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모든 개인적인 것을 희생하며 공산주의를위한 삶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중국 공산당의 구성원은 항상 근로자의 평범한 구성원이며 개인적인 이익이나 특권을 추구해서는 안됩니다. 새로운 역사적 조건에서, 당원은 공산주의의 높은 이상을 마음에, 시대의 요구 사항을 반영해야한다,이 단계, 용기, 공격적, 좌절을 두려워하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에서 당의 정책과 국가를 구현 리드, 진심으로 위해 일 하드 마르크스 - 레닌주의 이론을 공부하고 자신의 일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고, 일류의 성능을 만들기 위해 노력, 옳고 그름을 구별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람들의 관심이 더 많은 기여를하기 위해, 나중에, 헌신과 그램이었다 즐길 먼저 고통에 위기 상황에서 우리는 일어나 국가와 국민의 이익을 보호하고 국민을 위험에 빠뜨리고 사회를 위험에 빠뜨리고 국가를 위태롭게하는 행위에 단호하게 대항 할 것입니다.

나는 내 자신의 실제 행동으로 나에 대한 시험을 받아들이기로 결심한다. 나는 당에 엄숙히 신청한다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며, 당의 헌장을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의 결정을 이행하고, 당의 일을 엄격히 지키며 자원한다. 징계, 정당에 충성하는 보수당의 비밀, 적극적 노동, 삶에 대한 공산주의 투쟁, 당과 인민을위한 모든 것을 희생 할 준비, 결코 반란을 일으키지 마라.

앞으로 나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을 공부하고 당의 노선, 원칙, 정책 ​​및 결의를 연구하고 당의 기본 지식을 배우며 과학, 문화 및 비즈니스 지식을 연구하고 인민 서비스 향상에 노력할 것입니다. 능력. 현재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 작은 이론은 행동 지침으로 사용되며, 3 명의 "충성스러운 대표자"를 사용하여 자신의 사고와 행동을 안내합니다. 적극적으로 중국 공산당을 지원하고 당의 핵심 노선 인 당 중앙위원회와 이데올로기 적으로 합의하고 당의 기본 노선, 다양한 정책 및 정책을 양심적으로 실행하며 경제 발전과 사회 진보를위한 개혁, 개방 및 사회주의 현대화에 앞장서십시오. 열심히 노력하여 생산, 일, 연구 및 사회 생활에서 선봉 역할을 수행합니다. 당과 다른 모든 사람들의 이익을 지키고, 개인적인 이익은 당과 인민의 이익에 복종하며, 어려움을 견뎌내고, 미래를 즐기고, 자아 - 거부하고, 더 많이 기여합니다. 의식적으로 당의 규율과 국내법을 준수하고 당과 국가의 비밀을 엄격히 지키고 당의 결정을 이행하며 조직의 배포에 복종하고 당의 임무를 적극적으로 완수하십시오. 우리는 당의 단결과 단합을 지키고, 당과 정직하고 정직하며, 말과 행동이 일관되고, 모든 당파 단체와 소그룹 활동에 단호하게 반대하며, 양면 행동과 모든 음모와 트릭에 반대 할 것입니다. 실질적으로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고, 감히 작업의 단점과 실수를 폭로하고 교정하며, 부정적인 부패와 단호하게 대결하십시오. 사람들과 긴밀히 접촉하고, 대중의 생각을 대중에게 알리고, 문제가있을 경우 사람들과 토론하고, 사람들의 의견과 요구를 즉시 파티에 반영하고, 사람들의 정당한 이익을 보호하십시오. 사회주의의 새로운 경향을 전진시키고 공산주의 도덕을 옹호하며 국가와 국민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어렵고 위험한 순간에 용감히 싸우며 희생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조국을 분열시키고, 조국 통일을 지키고, 조국을 모욕하지 않고, 자신의 나라를 팔지 않으며, 봉건 미신 활동에 관여하지 않고 의식적으로 모든 컬트 활동에 맞서기를 반대합니다. 파티와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한, 나는 모든 것을 나에게 바칠 것이다!

나는 당의 요구에 따라 자신의 격차가 여전히 매우 크다는 사실을 충분히 인식하고있다. 성숙하지 못하고 정치 이론의 수준이 높지 않은 등 많은 단점과 단점이 여전히있다. 나는 당 조직이 엄격하게 요구함으로써 내가 더 빨리 진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원들의 기준을 엄격히 지키고, 당원들과 대중들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들이고, 단점을 극복하고, 단점을 보완하며, 초기 이데올로기를 위해 노력하고, 조직에 참여한다.

파티 조직에 실제로 나를 시험해 보라고 요청하십시오!

진심으로

경례!

제 3 부 : 대학생이 파티에 참가하는 신청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자원해서 중국에 가입하고 ***의 원인으로 싸울 용의가있다. 나는 진실로 당을 사랑한다. 그녀는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력의 핵심이다. *** 중국어 사회 시스템이 공산주의의 궁극적 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 행동을 가이드로 이론, 파티의 고급 이론 무장, 파티 진심으로 사람들을 제공하고있다, 그것은 더 번영과 번영을 위해 전국의 사람들을 이끌 수있는 능력을 가진 당입니다. 그녀는 항상 중국의 선진적인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고,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며 올바른 노선, 원칙 및 정책의 수립을 통해 국가와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생들의 나이부터, Jiang Jie, Liu Hulan, Lei Feng, Jiao Yulu, Kong Fansen의 일련의 깜박이는 이름들은 저에게 큰 깨달음과 교육을주었습니다. 나는 저를 존경 해 준 저와 많은 사람들이 공통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회원 : 나는 가장 중요한 시점에 항상 한 단어를들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 회원이 저를 따라갔습니다. 이것은 그들 중 하나가되기로 결심했습니다. 나는 위대한 영광과 자존심과 같은 위대한 당에 참여할 수있었습니다.

참석 한 후에 나는 조직과 지도력의 보살핌과 교육을받는 당을 더 잘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당은 노동 계급의 선진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노동자 계급의 이해와 노동자 대중의 충실한 대표자이다. 설립 이래, 당 당은 항상 모든 민족 집단의 이익을 중요한 책임으로 여겼다.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에서 그것은 국가의 모든 국적 주민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반영하고 반영하며, 일하는 방식과 일하는 방식에서 대중적인 노선을 고수하고 대중적인 노선을 당의 근본적인 작업 라인으로 간주합니다. 실제로 대다수의 당원들은 국민의 이익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개인적 이익이 국민의 이익에 종속되어야한다고 주장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