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 대학생 입학 신청서

2019 년 1 월 대학생을위한 최신 응용 프로그램


개요 : 나는 인생에서 부지런하고 단순하며 엄격하다. 고등학생은 학교 생활의 습관이 없다. 대학 생활을 통해 나는 독립적으로 살아갈 수있는 능력을 발휘했다.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고, 헌장을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의 결정을 준수하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 비밀을 지키고, 당에 충성하며, 적극적으로 일하고, 공산주의를 위해 노력한다. 당과 백성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고 절대로 모반하지 마십시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모든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항상 중국 선진 생산 세력의 발전 요구 사항을 나타내며 항상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며 항상 중국인의 압도적 인 다수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합니다. 당의 최고 프로그램은 공산주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이며, 사회주의의 기본 단계에서 당사국의 기본 노선은 모든 국적의 사람들을 이끌고 단합하며, 경제 건설에 집중하고, 4 가지 기본 원칙을 준수하고, 개혁 개방, 자립, 노력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번영하고 민주적이며 문명화 된 현대 사회주의 국가로 중국을 건설하기위한 투쟁.

19 세기 말, 중국은 중국의 폐쇄 때문에 중국에 가려고 꿈을 꾸었습니다. 첫 번째 산업 혁명 이후 중국은 서방에 의해 뒤쳐졌습니다. 중국은 서방 강대 대포 아래에서 반 봉건 반 식민지가되었으며 그 이후로 중국인들은 제국주의, 봉건제, 관료 주의적 자본주의, 3 개의 산으로 심하게 압박 당했고 당시 중국 전역은 울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중국 공산당 지도부와 전국 국민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두 사람은 머리를 쓰러 뜨리고 피를 뿌릴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결국 중국인들은 "3 대 산맥"을 타도했다. 당의 영광스런 역사는 중국 공산당 민족 해방과 민족의 행복, 영웅 투쟁의 역사, 맑스주의 보편적 원리의 역사, 중국 혁명과 건설의 구체적인 실천, 진리를 지키고, 실수를 정정하고,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장하고 성장하는 역사. 무고한 사람은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올바른 정당이며 중국 혁명과 건설의 강력한 리더십 핵심입니다.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려는 나의 열망은 오랫동안 계속되어왔다. 이런 종류의 욕망은 순간적 충동이 아니라 내 마음의 밑바탕에서 끊임없는 고상한 믿음의 일종입니다. 제가 어렸을 때부터 공산당원들만이 가장 존경받는 사람들이라고 생각 했었습니다. 혁명적 인 전쟁 년 동안 무수한 혁명 영웅과 영웅들은 당과 인민의 이익을 방어하기 위해 기꺼이 머리를 던지고 피를 흘 렸습니다. 제가 자유 로울 때, 나는 다양한 의미있는 활동에 자주 참여하고 중국 공산당의 행동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이 맑스의 변증 법적 유물론과 역사 유물론을 고수하고 중국을 특징으로하는 사회주의 건설의 큰 원인을 알리는 근본적인 지침으로 세계를 알리고 세계를 변화시키는 강력한 이데올로기 적 무기라고 생각한다. 자신의 영적 기둥과 당의 창립의 토대. 따라서 중국 공산당은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이 무지와 미신을 깨뜨리고 문명화 된 행복으로 나아갈 수 있기 전에 높은 수준의 과학적이고 선진적 인 성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1 세기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미래의 조국의 주인이며 중국인들을 젊어지게하는 임무를 짊어 지지만 학생으로서 과학과 문화 지식을 배우고 과학 지식으로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 우리의 주요 임무입니다. 학습은 여전히 ​​우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학생들의 기본 과제는 학습 능력입니다. 고대인들은 "비취는 뜻이 아니며 장치가되지 않는다. 사람들은 배우지 않고 모른다"고 말했다. 표면적 은유는 학습의 중요성을 잘 보여주고있다. 동역자 xx는 반복적으로 "학습, 학습 및 학습"을 요구했습니다. 문화 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품질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임이 분명합니다. 오늘날 세계에서 과학 발전은 지나가는 날마다 변하고 점차 지식 기반 경제와 정보 사회로 옮겨 가고 있습니다. 배우지 않으면 사람들이 뒤쳐질 것입니다.

1 2

내가 고등학생이었을 때, 나는 적극적으로 과학과 문화를 공부했다. 고등학교에서 처음 고등학교에 입학했을 때, 나는 그 학교가 그 자체의 질을 향상시킬 수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문화 지식을 배우는 법을 배우는 홀입니다. 고등학교에서는 선생님이 주로 수업을 듣고 있으며 선생님은 분석을 철저히하고 대학을 공부하는 동안에도 여전히 자율 학습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선생님은 방법과 방법을 배우는 길잡이 일뿐입니다 학습의 태도는 매우 중요합니다. "배울 수있게"하자 "나는 배우고 싶다." 그러나 제 자신의 노력 끝에 저는 대학의 학업과 생활에 신속하게 적응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노력을 기울이는 한 극복하기 힘든 어려움이 없다고 믿습니다. 저는 중기 시험을 바로 치러야 할 것입니다.이 기간 동안의 학업 성취도에 대한 좋은 테스트입니다. 자신의 부적절 함을 분석하고 향상 시키며, 겸손하게 반 친구들에게서 배울 것입니다. 최종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얻으려면 체계적인 검토가 필요합니다.

직장에서 나는 대학에 입학했을 때 학생회에 가입했습니다. 나는 대학에서 학생 노조의 일원으로 여러면에서 발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와 다른 학생들은 학교의 "노인 돕기", "고독과 노인", "새로운 파티 환영"과 같은 일련의 활동과 수업 및 학교 활동에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참여하며 일하는 능력과 대인 관계 기술을 연습했습니다. 앞으로 더 배우고 일하는 것이 소중한 경험이며, 앞으로의 일과 공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다른 학생들의 삶과 학습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도울 것입니다.

인생에서 나는 부지런하고 단순하며 엄격합니다. 고등학생은 학교 생활의 습관이 없었습니다. 대학 생활을 통해 스스로 독립적으로 살아갈 수있는 능력을 발휘했습니다.

나는 당 조직이 엄격하게 요구함으로써 내가 더 빨리 진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원들의 기준을 엄격히 지키고 지도자들과 사람들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들이고 단점을 극복하고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초기 이데올로기를 위해 노력한 다음 조직에서 파티에 참여하십시오.

당 조직에 실제로 나를 시험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진심으로

경례

지원자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