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 대학생 입학 신청서

대학생 입학 신청서의 형식 및 기본 내용


학교가 파티원 개발에 착수 할 때 파티에 참여하는 첫 번째 단계는 자연스럽게 개인이 신청하는 것이지만 많은 사람들, 특히 젊은 학생들은 파티 신청서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잘 모릅니다. 파티에 가입하기위한 신청서의 형식과 글은 모두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파티에 가입하기위한 신청서의 일반적인 글쓰기 형식은 제목, 제목, 본문, 서명 및 날짜의 네 부분으로 나뉩니다.

제목은 "당원 가입 신청서"중간에 쓰여집니다.

제목은 일반적으로 정중 한 단체 등으로 작성됩니다.

본문의 시작 부분에 나는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신청한다"라고 써야한다. 이는 나의 희망이 "당내 참여"와 달라야한다는 것을 나타내야하며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했다"고 쓰면 안된다.

본문의 주요 내용은 주로 당에 대한 자신의 이해, 당원의 동기, 개인적인 정치, 생각, 연구, 일 등, 주요 이점과 단점 및 장래의 노력에 대해 쓴다. 당에 대한 진지한 열망과 실질적인 행동을 취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가능한 빨리 파티 조직에 가입하십시오.

"지원자 : XX"의 이름과 날짜는 전년도, 월간 및 일로 기록됩니다.

파티에 참가하는 신청자는 당사자에 대한 이해와 당사자가 당 조직에 합류 할 동기를 진정으로 표명해야하며 당 조직에 충성하고 정직하며 자신의 정치적 견해 및 역사적 쟁점을 숨기지 않고 개인의 실제 성과에 대한 사실로부터 진실을 모색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