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 대학생 입학 신청서

2019 년 공산 청년 동맹 회원 가입 신청


아주 어렸을 때 "동풍홍, 해돋이, 중국에는 마오 쩌둥", "희망의 분야"를 부를 것이고, 그 의미를 이해하지는 못 하겠지만 모든 사람들이 진지하게 서정적 인 모습을 보게됩니다. 노래, 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노래를 부르는 것에 사랑에 빠졌습니다.

제가 자라서 학교에 다닐 수 있었고, 공부 도중, 형제와 자매가 왜이 노래를 불렀는지 점차 알았습니다. 즉 중국 공산당이 없다면 새로운 중국은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의 전임자들이 죽지 않으면 어떻게 우리는 일본의 침략자들을 물리 치고 국민당 반란군을 물리 칠 수 있을까요?

나는 점차적으로 사건을 이해하고, 내가 성장할 때 내가 공산당에 가입해야한다는 것을 비밀리에 결정했다. 이제는 대학생이고 이미 어른이되었으므로 나는 공산당에 합류하기위한 기준을 충족한다. 나는 당에 가입하기위한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을 기다릴 수 없다 :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중국 공산당의 원인으로 내 삶을 기꺼이 돈을 쓰고 자한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맑스주의, xxism, xxx 아이디어를 행동 지침으로 삼는다.

중국의 공산당은 제국주의, 봉건제 및 관료 주의적 자본주의에 대항하는 장기 혁명 투쟁에서 새로운 국수 혁명의 승리를 거두었고 사회주의 체제를 수립했으며 사회주의 경제, 정치 및 사회주의를 발전 시켰습니다. 문화, 제 11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 정당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경험을 요약하고, 마음을 해방하고, 진실을 진실로 찾고, 전체 당의 노동을 경제 건설로 전환시키고, 개혁과 개방을 실현하고, 현대 중국 사회주의와 마르크스주의의 기본 원칙을 두었다. 건설 관행의 결합은 점차적으로 중국주의 건설을위한 이론, 정책, 노선 및 지침을 형성하고 사회주의 발전의 새로운 시대를 창출했다. 즉, 중국 공산당이 없으면 중국 혁명과 성공적인 사회주의 건설에 승리가 없을 것입니다.

당의 선봉 멤버 인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저는 회원의 가치, 회원의 선구적인 역할, 나이와 문화 지식의 증가, 당에 대한 이해를 증명하기 위해 실제적인 행동을 사용하여 자신에게 엄격했습니다. 다가올수록 파티 조직에 가입하려는 열망이 강해집니다. 따라서 평화시에는 끊임없이 자기 재배를 강화하고, 종종 당의 이론적 이해를 배우고, 내 마음을 기르기 위해 당 정신을 사용하고, 실질적인 행동으로 당 중앙위원회를 적극적으로 따르고, 그룹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탁월한 사람이되도록 노력합니다. 회원.

대학에 입학 한 이래로 나는 환경과 문화를 배우는 관점에서 인생의 새로운 출발점에 접어 들었다. 이데올로기 적 관점에서 볼 때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당 조직에 가입하기를 바란다. 내 자신의 행동을 조절하고 사고 과정을 수정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노력합니다.

첫째, 나는 내 생각에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한다. 나는 당의 이론적 지식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더 실용적인 것을 배우며, 당 중앙위원회와 항상 똑같이 지킨다. 나는 당원의 기준을 사용하여 자신을 요구하고 당에 처음 참여하려고 노력한다.

둘째, 문화적 지식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모든 종류의 학습에서 세심하고, 진지하게 받아들이며, 열심히 공부하고, 각 과목에서 탁월함을 위해 노력하며, 미래에 일하기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하십시오.

셋째, 적극적으로 학교, 부서, 클래스의 활동에 참여 조직에서, 학교, 부서, 클래스의 이익을 고려하여, 자신의 강점을 최대한 발휘하려고하고 진실로 선구자 역할을 수행합니다.

넷째, 일상 생활에서 항상 반 친구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을 돕고 자 함과 동시에 자신을 단순하고 검소하며 당원들의 훌륭한 전통을 이어 나갈 것을 요구합니다.

위의 네 가지 사항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항상 주변의 뛰어난 학생들에게 최고의 파티원을 찾으며 항상 높은 수준의 파티원으로부터 자신의 말과 행동을 측정합니다.

다행히도 당원이 될 수 있다면, 당원의 책임을 항상 명심하고 당의 규율을 준수하며 당의 비밀을 엄격히 지키고 당원의 힘과 의무를 열심히 수행하며 탁월한 당원이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내가 아직 결점이 있기 때문에 당 조직에 가입 할 수 없다면 나는 낙담하지 않을 것이며, 나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며 가능한 한 빨리 당원이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나를 시험하기 위해 파티를 조직하십시오!

파티에 가입하고 학교 파티 조직에 넘기는 신청서를 작성한 후 심호흡을하고 몇 년 동안의 소원이 마침내 실현되었습니다. 비록 내가 당 조직에 의해 승인을받지 못할지라도, 나는 이미 당원 가입 신청서를 작성 했으므로 희망이있다. 당원이 스스로 위안을하더라도 그것이 승인 될 것이라고 계속 믿는다.

조국의 미래는 차세대이며 현재 조국은 우리 세대에 달려 있습니다. 세계는 이제 평화로 웠습니다 .2 차 세계 대전이 끝난 후 세계가 새로운 세계에서 분출하지는 않았지만, 지역 전쟁은 결코 멈추지 않았습니다. 저는 우리 각자가 위기감과 절박함을 느낍니다. 우리나라는 포괄적 인 평화를 누리고 있으므로 현 상태를 유지하고 경제 발전과 조국 건설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