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 대학생 입학 신청서

파티 신청에 2012 년 최신 대학생 참여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당내의 원인으로 싸울 용의가 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중국 공산당이 중국 공산당의 본질과 의미를 완전히 이해했다고 들었습니다.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어렸을 때 나는 내가 중국 공산당에서 얼마나 멀리 있는지 알지 못했다고 느꼈다. 예, 나는 공산당의 숭고함이 내가 할 수있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지 않았다. 그러나 내가 고등학교에 입학하여 대학에 입학 한 이후로, 당 조직과의 거리가 내가 상상했던 것만 큼 멀다고 생각한다.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 신청할 수있다.

대학에 갔을 때, 내 이데올로기가 중국 공산당에 합류해야한다는 요구에 이르렀다. 나는 신청서를 썼고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희망했다.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력의 핵심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분규와 아이디어를 행동 지침으로 사용합니다. 윤회는 인류 사회 발전의 보편적 법칙을 보여주고, 자본주의 체제 자체가 극복 할 수없는 내재적 모순을 분석하고, 사회주의가 자본주의를 대체 할 것이며, 공산주의가 모든 인류에서 반드시 실현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중국 공산당은 제국주의, 반 봉건제 및 반 관료주의 자본주의에 대항하는 장기적인 혁명 투쟁 끝에 새로운 민주주의 혁명의 승리와 중화 인민 공화국 건설, 사회주의 체제 확립, 사회주의 개발 등 국가의 모든 민족을 이끌었다. 경제, 정치 및 문화. 실제로 중국 공산당은 위대하고 밝고 정확한 정당이라는 사실이 증명 된 바 있으며, 끊임없이 경험을 종합하고 자신을 완성하고 올바른 진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이론은 실천에 바탕을두고 실천과 이론을 연결하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며 전심으로 사람을 돕는다. 국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국민의 광범위한 대중과 함께 기쁨과 슬픔을 나누며 국가의 모든 민족 집단 간의 평등, 연대 및 상호 지원을 유지하고 발전 시키며 지역 소수 민족 자치제의 이행 및 지속적인 개선을 준수하고 소수 민족이 경제 및 문화를 발전 시키며 각 국가의 공통 번영과 전반적인 진전, 그것은 민주적 인 정당, 비당당원, 다양한 애국적 세력을 적극적으로 통합하고 홍콩, 마카오, 대만의 동포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두 국가의 원칙에 따라 조국 통일의 위대한 원인을 완성하며 적극적으로 대외 관계를 발전시킨다 국제 문제에서 우리는 평화의 독립 외교 정책을 고수하고 헤게모니즘과 권력 정치에 반대해야합니다.

나는 새로운 중국에서 태어나 홍콩에서 자랐다. 파티의 교육은 나에게 xx 년의 인생 과정을 동반했다. 어렸을 때 영화 나 교과서에서 혁명적 인 순교자들의 영웅적 행동은 저에게 당의 신성함과 위대함을 느끼게했습니다. 불타는 불처럼 밝은 파티 깃발이 내 마음을 따뜻하게 해줬습니다. 저는 언젠가 당의 당당한 입장을 취하고 중국 공산당의 좋은 회원이되기 위해 당에 맹세합니다. 그 당시 저는 노동자들에게 투옥 된 쇠사슬을 박살 내고 어두운 오래된 사회의 족쇄를 부수고 중국 국가의 지도자들에게 3 년간의 압력을 탕진 한 것이 황금 낫과 괭이라는 것을 깊이 이해했습니다. 위대한 산은 중국 공산당으로, 황제 황제의 자손에게 새로운 삶을 가져다 준다.

당에 가입하려는 나의 열망은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다. 이러한 희망은 순간적 충동이 아니라 내 마음의 밑바닥에서 끊임없이 숭고한 신념을 가진 것입니다.이 믿음은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고 중국 공산당의 중국 사회주의 건설에 따르는 용기, 자신감과 힘을주었습니다.

친애하는 정당 조직, 오늘 나는 엄숙하게 내 인생에서 가장 엄숙하고 신성한 사안 인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나는 파티에 입학하기 전에 인생에 맹세합니다. 당 조직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승인 할 수 있다면, 나는 헌법의 모든 요건을 성실히 이행하고,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며, 당 조직과 동지들의 감독을 받아들이고, 자기 훈련, 부지런하고 진취적인 태도를 지키고, 자격을 갖추고 진보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공산당 원들은 당의 원인과 우리 사회의 근대화의 원인에 내 생애의 에너지와 피를 기부했습니다.

비록 내가 당원 자격이 없다고 생각한다고해도, 나는 헌법의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경험을 요약하고, 경험을 종합하고, 격차를 찾고 가능한 한 빨리 당 조직에 가입하기 위해 계속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위의 모든 것은 내 감정입니다. 이건 내 말도 안되는 것이지만, 중요한 생각입니다. 당 조직이 내 고통을 깨달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파티 조직에 실제로 나를 시험해 보라고 요청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