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 대학생 입학 신청서

파티를위한 애국적인 대학생 영감 신청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나는 진실로 당을 사랑한다. 그녀는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력의 핵심이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및 덩 샤오핑 이론은 진보 된 이론, 전심으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당, 전국의 사람들을 인도 할 수있는 능력으로 무장 한 당이다. 번영하고 강력한 파티로 나아가십시오. 그녀는 항상 중국의 선진적인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고,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며 올바른 노선, 원칙 및 정책의 수립을 통해 국가와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싶은 이유는 중국 공산당이 영광스런 역사를 가진 당, 수억 명의 중국 국민을 세계 앞에 세우게하는 당, 중국인을 빈곤과 후진에서 이끌어 내고 사회주의 근대화를 실현하는 당이기 때문입니다. 진실,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는 당은 항상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위기 상황에서 일어날 수있는 당이다.
1921 년에 당의 창립 이래로, 우리당은 거의 80 년 동안 영광스러운 길을 걸어 왔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중국 공산당은 소규모에서 대형으로, 약소에서 강하게, 유치에서 성숙으로 성장했습니다. 정당 창립 초기부터 50 여명의 당원이 6 천만명의 회원을 거느리고 점차 발전하여 오늘 여당에 올랐다. 오랜 반 제국주의, 봉건적, 반 관료 주의적 자본주의 혁명 투쟁 끝에 중국 공산당은 신민 혁명의 승리를 얻었고 반 봉건 반 식민지 역사를 종식 시켰으며 착취 제도와 착취 계급을 없애고 중국을 설립했다. 인민 공화국은 사회주의 체제를 수립하고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도로를 개방했으며 점차 사회주의 근대화를 실현했다. "
정당의 영광스런 역사는 중국 공산당이 민족 해방과 행복과 영웅적 투쟁을해온 역사이며, 맑스주의 보편적 원리의 역사와 중국 혁명과 건설의 구체적인 실천이며 진리를 유지하고 실수를 바로 잡고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입니다 ,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의 역사. 중국 공산당의 무죄는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정확한 정당이며 중국 혁명과 건설의 강력한 리더십 핵심입니다.
1XX 이전에 중국은 만주 정부의 통치하에 반 영토와 반 식민지 국가가되었고, 영광을 구하고자 열심이었습니다. 당시 중국 땅에는 "중국과 개"라는 브랜드가 출현하지 않았습니다. "동아시아의 아픈 남자"의 무거운 모자는 중국 사람들에게 무겁게 붙어있었습니다. 그때 중국의 온 땅은 울고있었습니다. 그러나 1XX 년 후 중국은 중국 공산당의지도 아래 강력하고 문명화되고 번영하는 나라가되었으며 중국 공산당의지도 아래 이미 중국 공산당에서 강력하고 무적의 군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도력하에 우리 삶의 질은 끊임없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진정으로 빈곤과 후진에 대해 작별 인사를하고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의지도 아래 수많은 사람들이 국제 대회에 참가하여 영예를 얻었습니다. . 나는이 시대에 내가 태어날 수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 나는 중국 공산당의 지도력하에 살 수있는 중국을 응원하고있다. 1997 년 7 월 1 일 중국 정부가 그날 밤 홍콩을 되찾았을 때 너무 흥분하여 밤늦게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 중국이 2019 년 8 월 8 일에 베이징 올림픽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을 때, 나는 더욱 박수를 받았다. 당시 내가 말하고자했던 것은 "오래 살았고 조국은 중국 공산당이었습니다." 이를 위해 나는 중국 공산당 만이 중국을 구할 수 있다고 단호하게 믿는다. 중국 공산당 만이 중국을 번성하고 강건하게 만들 수있어 세계 인구의 5 분의 1을 차지하는 중국인이 진정으로 일어날 수있다.
현재 나는 노동 시간 동안 마르크스주의 변증 법적 유물론과 역사 유물론을 연구했으며, 학습을 통해 맑스주의 변증 법적 유물론과 역사 유물론이 인간 철학적 사고와 과학 지식의 발전과 과학 세계관의 결정체라는 것을 배웠다. .
사람으로서 나는 마르크스주의만을 확고하게 믿고 프롤레타리아트의 삶에 대한 세계관과 전망을 확립한다. 철저한 유물론자가되기 위해서는 크고 큰면에서 올바른 선택을하고 과학의면에 서서 진리의면에 서십시오.
"xx"세력이 폭동을 일으켰고 무법 요소가 목숨을 잃고 정부를 공격하고 국가를 전복 시켰을 때 중국 공산당은 중국 국민의 국가적 단합과 이익을 다시 한번 지키고 안전하게 지켰다. 어두운 구름은 태양을 덮을 수 없으며, 부조리는 진실과 과학의면에서 퇴각 할 것입니다. 똑같은 정의만으로는 필연적으로 악을 물리칩니다.
추구와 이상없이 사람들은 활동하지 않을 것이며, 믿음이 없으면 삶의 길에 네비게이션 마크가 없어 사람들이 길을 잃고 심지어 길을 잃고 이상적인 해안에 도달하기 어려울 것이며 자신의 빛과 열을 완전히 방출하지 않을 것입니다. 삶의 의미와 삶의 가치. 세기를 넘어서 좋은 젊은이가 되려면 우리는 영광스럽고 위대한 조직 인 중국 공산당에 더 가까이 가야합니다. 나는 당 조직의 격려와지도하에 만 새로운 진보와 재능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냉엄하게 알고 있습니다. 선량한 사람이 되려면 잠재력을 발휘하고 국가, 국민 및 단체에 더 많은 공헌을 할 수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려는 나의 열망은 오랫동안 계속되어왔다. 이런 종류의 욕망은 순간적 충동이 아니라 내 마음의 밑바탕에서 끊임없는 고상한 믿음의 일종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공산당원 만이 가장 존경받는 사람들이라고 생각 했었습니다. 혁명 전쟁 년 동안 수많은 혁명 영웅과 영웅들이 당과 인민의 이익을 지키기 위해 머리와 피를 기꺼이 던졌고, 평화 구축 기간에는 Jiao Yulu와 Kong Fansen과 같은 훌륭한 당이있었습니다. 간부들은 물론 자신의 이름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그들과 저의 존경받는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공산주의자라는 공통된 이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가장 중요한시기에 항상 문장을들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단어 - 나는 공산주의자 야. 나와 함께 가자. 그러므로 내 센터에서 끊임없이 부름을 받는다. "나는 그들처럼되고 싶다. 나는 공산주의가되고 싶다!"
대학의 용광로에서 나는 유치함과 성장을 경험 한 후 내 생각이 좋아졌습니다. 나는 사람이 독립적 인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주기 위해 내 말과 행동을 적극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좋은 사람은 자신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훌륭한 결과를 얻어야 할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을 돌보며 모든 사람이 국가, 집단 및 다른 사람들을 돌볼 수 있도록 실용적이고 유연해야합니다. 관심사. 공산당 당원의 책임은 다른 사람들에게 기꺼이 봉사하고 사람들을 돌보아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 것 모두 똑같습니다. 저는 당원이되면 더 뛰어난 회원들로부터 배우고 다른 사람들의 장기적인 자조를 받아들이고 집단적 관심사를 유지하고 원칙을 고수하면서 나와 주변 사람들과 조화를 유지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항상 자신을 더욱 엄격하게 지키고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인식과 어려움을 극복하겠다는 결심을 심화시킬 것입니다.
나는 내 자신의 실제 행동으로 나에 대한 시험을 받아들이기로 결심한다. 나는 당에 엄숙히 신청한다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며, 당의 헌장을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의 결정을 이행하고, 당의 일을 엄격히 지키며 자원한다. 징계, 정당에 충성하는 보수당의 비밀, 적극적 노동, 삶에 대한 공산주의 투쟁, 당과 인민을위한 모든 것을 희생 할 준비, 결코 반란을 일으키지 마라.
나는 당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자신의 격차가 여전히 크다는 사실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으며, 정치적 이론은 그리 높지 않고 때로는 문제가 성숙하지 못하는 등 많은 단점과 결점이있다. 나는 당 조직이 엄격하게 요구함으로써 내가 더 빨리 진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원들의 기준을 엄격히 지키고 지도자들과 사람들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들이고 단점을 극복하고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초기 이데올로기를 위해 노력한 다음 조직에서 파티에 참여하십시오.
파티 조직에 실제로 나를 시험해 보라고 요청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