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회원을위한 교사 신청서

2019 년 교원 신청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인과 중국 국가의 선두 주자이기도하며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원인에 대한 지도력의 핵심이며 중국의 선진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며 중국의 가장 대표적인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의 근본적인 이익.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행동의 지침으로 삼는다.


우리 당은 1921 년에 창립 된 이래 80 년 동안 영광스러운 길을 걷고 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중국 공산당은 소규모에서 대형으로, 약소에서 강하게, 유치에서 성숙으로 성장했습니다. 당의 창립 초기부터 수십 명의 당원들이 점차적으로 6 천만 명 이상의 회원을 거느린 오늘날의 집권당으로 발전했다. 장기적인 혁명 과정에서 마오 쩌둥 (Mao Zedong), 덩 샤오핑 (Deng Xiaoping), 장쩌민 (Jiang Zemin)을 핵심으로하는 3 세대의 중앙 중앙 지도부가 구성되었습니다. 장쩌민 (Jiang Zemin) 동지는 "중국 당의 사회주의 발전과 발전을 위해 3 국의 모든 국가 사람들에게 제국주의와 봉건제에 반대하는 새로운 민주주의 혁명의 임무를 완수하고 중국의 반 봉건제와 준 식민지화 두 번째는 착취 제도와 착취 계급을 제거하고 사회주의 체제를 수립하는 것이며, 세 번째는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도로를 개방하고 점차 사회주의 근대화를 실현하는 것이다. 당의 영광스러운 역사는 중국 공산당이 국민의 해방과 행복, 그리고 영웅적인 투쟁에 대한 역사이며, 중국 혁명과 건설의 구체적인 실천과 결합 된 맑스주의 보편적 원칙의 역사이며 진리를 유지하고 실수를 정정하고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입니다. ,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의 역사. 중국 공산당의 무죄는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정확한 정당이며 중국 혁명과 건설의 강력한 리더십 핵심입니다.
사람의 생명은 태산보다 무겁고 깃털처럼 가볍습니다. 바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람에게 가장 소중한 것은 인생입니다. 인생은 한 번만 모두를위한 것입니다. 과거를 되돌아 보면, 그는 자신의 무지로 인해 회개하지 않을 것이며, 겸손하고 천박한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을 것이며, 인생의 끝에, 그는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내 인생과 내 모든 힘은 그것에 전념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인물 인 인류 해방을 위해 싸우는 것입니다. 그래서 중국 공산당원이 중국 공산주의 계급의 개척자이기 때문에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했습니다. 당의 목적은 전심으로 국민을 돕는 것입니다. . 갑자기 사스는 70 대 노인 군인에서부터 젊은 간호사에게, 사선에 헌신 한 의사들과 비 최전선에 맞서 항구에 서 있던 동료들에게 우리 당과 당원들을 시험했다. 그들은 새 시대에 공산당의 스타일을 전심으로 수행했다.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모든 사적인 것을 희생하며 공산주의의 고귀한 이상을 받아들이십시오이 단계에서 당과 국가의 정책을 실행하고 선구자 적으로 용기를 내고 능동적이며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말고 좌절을 두려워하지 말고 진실하고 진실하며 국민에게 도움이되고 고난을 겪으십시오. 그는 즐겁게 지내기 전까지 마르크스 - 레닌주의 이론을 열심히 공부하고, 옳고 그른 것을 구별 할 수있는 능력을 강화하고, 직업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고, 일류 성취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위기 상황에 서서, 우리는 국가와 국민의 이익을 보호하고 국민을 위태롭게하고 사회를 위험에 빠뜨리고 국가를 위험에 빠뜨리는 행위에 단호하게 대항 할 것입니다. 그들은 나를 만져서 파티에 참여하도록 영감을주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사람들의 선생님으로서 저에게 대학 교육을받은 교육자에게 분별력이없는 어린이를 훈련 시켰습니다 .2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나는 개혁과 개방으로 인한 엄청난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파티에 대한 이해가 점차 심화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부모님의지도와 교사의지도하에 청년 정신은 중국 공산당에 대한 찬사와 열망을 불러 일으켰고, 중학교 시대에는 삶에 대한 나의 초기 전망이었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마오 쩌둥 생각을 받아들이 기 시작했다. 나는 파티 조직에 가입하기위한 신청서를 제출하고 파티 스쿨의 이론적 연구에 참여했으며 우수한 결과로 작업을 완료했다. 당 조직의 훈련에 따라 점차적으로 공산주의 세계 전망, 가치관 및 삶에 대한 전망을 확립했다. 나는 또한 여가 시간에 당의 이론적 지식을 연구하면서 장쩌민 (Jiang Zemin) 동지의 중요한 생각 인 "Three Representatives"와 제 16 대 당대회 정신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이해하고 학습을 통해 "Three Representatives"의 본질을 심화 시키자고 주장했다. 삶, 가치관 및 세계관에 대한 자신의 시각을 변화시키는 것을 이해함에있어 사고력이 크게 향상되었음을 이해하십시오. 교육 팀에 입사 한 후, 나는 내 일을 기꺼이 끝내고 내 일을 진지하게 마친다. 제 작품에서 저는 열심히 일했고 모범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동시에 내 인생에서 나는 많은 당원들을 만났는데, 그들은 항상 당원들의 기준을 요구한다. 그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고, 일을 즐기고, 열심히 일하고, 불평하지 않는다. 당의 좋은 전통과 스타일은 당 조직에 합류하겠다는 나의 결심과 자신감에 한층 고무되어 왔습니다. 이를 위해 본인은 본인의 신청서를 당사자 단체에 합류하기 위해 엄숙하게 제출합니다. 필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지만 종종 자신을 비난하면서 직장에서 개척 정신이 부족하고, 열린 마음이 결여되며, 주도권이 결여되고, 정책 파일이 작동하지 않는 등의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몇 가지 단점이 있음을 발견합니다. 이해와 이해가 향상되어야합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시정 할 것이고, 나는 또한 인도와 도움을 청한다.

오늘 제가 다시 파티 조직에 파티 신청서를 제출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나에게 단점과 단점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 조직이 엄격하게 요구함으로써 더 빨리 진행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는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지키고 당원과 국민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 들여 단점과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최대한 빨리 당 조직에 참여하기 위해 노력하며 당 조직에 실제로 나를 시험해 보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XX에있는 당에 가입하기 위하여 교사를위한 신청"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