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회원을위한 교사 신청서

파티 신청에 참여한 실험적인 전국 소 교사


친애하는 Experimental Country 소규모 지사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아버지는 오래된 지하 신당 멤버이며 어린 시절부터 진심으로 사랑해 주셨고 위대한 영광과 진실성에 동참 할 수있는 당을 최고의 영광과 자존심으로 여겼습니다.

사업에 합류 한 후, 나는 당 조직에 적극적으로 접근하여 매년 신청서를 조직에 제출했습니다. 조직과 지도력의 보살핌과 교육 아래, 당 학교의 세 가지 교육을 받았습니다. 정당을 떠나는 기준과 요구 사항으로 인해 그 격차는 여전히 비교적 크다. 문제가 충분히 성숙하지 않고 정치 이론의 수준이 높지 않다면 여전히 시험을 받아야한다. 13 년 동안 나는 매년마다 실망합니다.하지만 실망하지는 않습니다. 반대로 저는 점점 더 좌절감을 느끼고 당을 더 잘 이해하게됩니다.

수년간 마르크스주의 이론과 당 역사에 대한 연구를 통해, 그리고 당 교육과 훈련을 통해, 나는 중국의 ****이 마르크스 - 레닌주의, ## 思想, 鄧小平 이론에 기반을두고 있음을 깊이 깨달았다. 진보 된 이론으로 무장 한 정당은 전능적으로 사람들을 섬기고 중국 노동자 계급의 선봉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이며 국가 전체가 번영과 번영을 이끈다. 파티.

중국의 ***이 "선봉"이고 "신실한 대표자"이며 "핵심 핵심자"인 이유는 장기 투쟁 시험을 통해 형성됩니다. 우리당과 같이 많은 선진 요소가 집중되어 있고 국민과 긴밀한 유대 관계를 유지하며 압도적 다수의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항상 대표하며 경험을 요약하고 진보 과정에서 엄숙하게 대우하는 것은 전 세계적으로 정치 조직이 된 적이 결코 없습니다. 내 자신의 실수, 형성 및 올바른 이론과 라인을 준수하고 혁명과 건설에 큰 승리를 달성하기 위해 사람들을 이끌었다.

나는 당이 주도한 사람들이 20 세기에 위대한 장을 저술했으며 21 세기에 영광스러운 새로운 장을 쓸 수있을 것이라고 단호하게 믿는다. 중국의 올바른 지도력으로 우리는 어려움과 장애물을 극복 할 수 있으며, 십자가의 웅대 한 목표는 실현 될 것입니다. 번영하고 강하고 민주적이며 고도로 문명화 된 현대 사회주의 국가가 반드시 21 일이 될 것입니다. 세기 중반은 세계 여러 나라의 숲에 서 있습니다. 저는 열심히 일하고, 능동적으로 행동하며, 당 조직의 훈련과 지원하에 가장 높은 이상을 실현하는데 기여할 결심입니다.

앞으로는 더 생각하게 될 마르크스 - 레닌주의, ## 思 思, 邓小平의 이론을 배우고, 당의 노선, 원칙, 정책 ​​및 결의를 배우고, 당의 기본 지식을 배우고, 과학, 문화 및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사람들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봉사 할 수있는 능력. 실제 작업에서, 우리는 제 3 기 대회의 정신에 따라 "3 대 대표자"를 구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당원과 대중의 도움을 의식적으로 받아들이고,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고, 단점을 보완하며, 열심히 일하고,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합니다. 자신을 풍부하게하고 자신을 향상 시키십시오. 초기 이데올로기를 위해 노력한 다음 조직에서 파티에 참여하십시오.

오늘 나는 다시 한 번 엄숙하게 신청서를 당사자에게 제출했다 : 나는 중국에 입당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며, 당의 헌장을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 결정을 실행하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는 것을 자원했다. 비밀, 당에 충성, 활동적인 일, 공산주의를위한 투쟁, 당과 인민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 할 준비가되어 반란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파티 조직에 실제로 나를 시험해 보라고 요청하십시오!

지원자 : Wang We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