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회원을위한 교사 신청서

교사 자격증 신청서 4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고, 헌장을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의 결정을 준수하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 비밀을 지키고, 당에 충성하며, 적극적으로 일하고, 공산주의를 위해 노력한다. 당과 백성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고 절대로 모반하지 마십시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인과 중국 국가의 선두 주자이기도하며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원인에 대한 지도력의 핵심이며 중국의 선진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며 중국의 가장 대표적인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의 근본적인 이익. 당의 가장 이상적이고 궁극적 인 목적은 공산주의를 성취하는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행동의 지침으로 삼는다.
중국 공산당 당원은 중학교 때처럼 일찍이 꿈꿔 왔으며, 레이 풍 (Lei Feng), 조얼 율 (Jiao Yulu), 콩 팬젠 (Kong Fansen)과 같은 영웅적인 모델 인물처럼 평범한 포스트에서 유명한 역사를 지었다. 증서가옵니다. 중국 공산당은 고귀한 영광을 상징 할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청년들이 미래의 올바른 방향으로 향하게하여 그들이 당의 요람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음을 분명히하지만, 진실로 자격을 갖춘 공산당원은 생각의 언어로 표현 될뿐만 아니라 실제 행동으로 더 중요하게 표현됩니다. 여가 시간에 저는 1921 년 7 월 1 일 중국 공산당의 설립과 같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당의 지식에 대해 배웠습니다. 거의 83 년 전에 중국 공산당은 마오 쩌둥 사상 (Mao Zedong Thought)의지도하에 모든 국적을 가진 사람들을 이끌었고 반 제국주의적이고 반 봉건적인 반 관료 주의적 자본주의 혁명 투쟁 끝에 그들은 새로운 민주 혁명의 승리를 얻었고 민주주의 독재 정권을 수립했다. 중화 인민 공화국 중화 인민 공화국 건국 이후 사회주의 변혁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새로운 민주주의에서 사회주의로의 이행이 완료되고 사회주의 체제가 확립되고 사회주의 경제, 정치, 문화가 제정되었다 .11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 동등한 동등 대표가되었다. 중국 공산주의자는 중화 인민 공화국 건국 이후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경험을 요약하고, 마음을 해방하고,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고, 경제 건설에 전당 노동 센터를 이전하고, 개혁과 개방을 실현하고, 사회주의 발전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으며, 점차적으로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를 형성했다. 이데올로기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은 중국 사회주의 건설, 사회주의 통합 및 발전, 등소평 이론 수립과 같은 기본적인 문제를 명확히했다. 중국은 사회주의의 주요 단계에있다. 중국의 사회주의 근대화를 경제적, 문화적 후진성으로 건설하는 데는 극복 할 수없는 역사적 무대이다. 수백년이 걸린다. 중국 공산주의의 기본 단계는 : 모든 국적의 사람들을 이끌고 단결시키고, 경제 건설에 중점을두고 우리는 4 가지 기본 원칙을 고수하고 개혁 개방, 자립, 열심히 노력하고 번영하고 강하고 민주적이며 문명화 된 현대 사회주의 국가로 중국을 건설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 15 대 국민 회의"는 당의 이데올로기로 덩 샤오핑 이론을 수립하고 사회주의의 기본 단계에서 당의 기본 계획을 발표하고 중국의 십자가 세기 발전의 목표와 임무를 명확히하기위한 것이었고 중앙위원회는 제 15 차 전국 대회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 총 7 회의 본회의를 열었다. 우리는 농업 및 농촌 일, 국영 기업 개혁 및 개발, 제 10 차 5 개년 계획 수립, 당의 작업 스타일 강화 ​​및 개선과 같은 주요 쟁점에 관한 결정과 준비를했습니다. 중국 공산당 제 15 차 대회 이후 5 년이 지났습니다. 평범한 코스는 개혁, 개발, 안정, 내정, 외교, 국방, 군 관리, 당 관리 및 거버넌스에서 위대한 업적을 이루었습니다.

장쩌민 (Jiang Zemin) 동지를 중심으로 한 제 3 세대 중국 지도자들은 새 세기에 제 16 차 전국 인민 대표 대회를 소집했다. 이는 우리당이 사회주의 현대화의 3 단계 전략 배치를 구현 한 새로운 상황 하에서 소집되었다. 매우 중요한 의회, 회의의 주요 내용은 : 덩 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들고, "3 대변"의 중요한 사고를 포괄적으로 구현하고, 과거를 수행하고, 시대와 함께 발전 시키며, 모든면에서 좋은 사회를 건설하고, 사회주의 근대화를 강화합니다. 중국의 특성으로 사회주의의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장쩌민 사무 총장이 제시 한 "3 대 대표"의 중요한 생각은 항상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는 중국의 선진 문화 발전 방향을 대표하는 중국의 선진 사회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는 것이며,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의 유산과 발전은 당대와 중국의 발전을위한 현대 세계와 중국의 발전에 대한 새로운 요구 사항을 반영하며 당의 강화와 사회주의 자조 향상 및 강력한 이론 개발의 무기는 전체 당의 집단적 지혜의 결정체이며, 당이 당분간 준수해야하는지도 이데올로기이며, 항상 3 명의 대표자들이었습니다. 그것은 당사자의 기초, 거버넌스의 기초 및 힘의 근원입니다.

우리는 중국과 세계의 역사, 현재 상황 및 미래에 초점을 맞추어야하며, 당의 성격과 당의 임무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당의 노선, 원칙, 정책을 과학적으로 공식화하고 올바르게 구현하고, 중국의 사회적 진보와 당원 강화 문제를 열심히 연구하고 해결해야합니다. 우리는 역사를 자르지 않고 시대의 뒤에서도 무대 뒤에서도 우리의 방향을 잃지 않으므로 우리의 대의는 승리에서 승리로 계속 움직일 것입니다.

아버지의 끊임없는 추구는 내가 어렸을 때부터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려는 야심을 확립했으며 오늘날에도 계속되어 열정이 계속 높아졌다는 것입니다. 1 학년 때, 고등 교육 기관에 입학 한 사람으로서 당에 가입 신청서를 제출하고 학교가 주최 한 당 학교에 참여했습니다. 내가 대학원에 등록했을 때 나는 다시 파티 조직에 가입 신청서를 제출하고 학교에서 조직 한 파티 스쿨에 다시 참가했습니다. 대개의 경우 파티원과 이야기를 나누고 올바른 지침에 따라 더 빨리 성장할 수 있도록 이야기합니다.

. 지속적인 학습과 투쟁의 긴 길에서 나는 무수한 땀을 낭비하고 결실을 맺은 과일을 재배했다. 그것은 처음부터 영웅이되어야한다는 순진한 감상적인 이해이며, 삶에 대한 공산주의 투쟁에 대한 합리적 이해의 단계로 서서히 상승했습니다. 파티에 참여하는 유일한 동기는 사람들을 전심으로 돕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이데올로기 발전을 추구하면서 나는 항상 나는 학생이라는 것을 기억하며 학습은 매우 중요합니다. 공산당 당원들은 자신들의 사업에 능숙하다면 대중을 이끌어가는 데 좋은 역할 만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저는 여러 과목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동시에 수업과 학교가 주관하는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나는 또한 종종 자신을 비난하고 나는 여전히 몇 가지 결점이 있음을 발견한다. 이론적 인 연구가 너무 엄격하다면, 유연하게 사용할 수 없으며, 작업의 일부 감정은 충동 적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교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또한 지침과 도움을 요청합니다.

조직의 보살핌과 훈련을 통해 저는 열심히 공부했으며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정치 이데올로기 의식과 개인적인 종합적인 질에 큰 진전을 보였습니다. 기본적으로 당원 기준을 충족 시켰기 때문에 조직에서 신청서를 승인 할 것을 요청합니다. 조직이 신청서를 승인하면 오만하고 거만 함을 자제하며 당원의 일원으로서 자신을 엄격히 요구합니다. 조직이 나의 요청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나는 낙담하지 않고 계속 싸울 것입니다. 언젠가 내가 중국 공산당에 가입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삶에 대한 공산주의의 대의를 위해 싸우는 일에 자원하고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