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회원을위한 교사 신청서

2019 년 11 월 교사 연수 신청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저는 평범한 젊은 교사입니다. 나는 평범한 직업을 가지고 있지만, 특별한 삶의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생각에 중국 공산당은 특별한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나이가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지위는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공산당이 국민의 이익을 위해 봉사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한다고 믿습니다. 중국 공산당에 봉사하는 목적과 전국의 국민들의 이익과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핵심에 대한 충성스러운 대표성의 본질은 근본적으로 그녀의 영광스러운 역사와 풍요로운 현재를 설명하고 피할 수없는 밝은 미래를 예언했다.

파티는 1921 년에 창립 된 이래 80 년 동안 영광스러운 길을 걷고 있습니다. 지난 80 년 동안 중국 공산당은 소규모에서 대규모로, 약한 나라에서부터 강한 나라로, 어린 시절부터 성숙한 국가로 자라 났으며 비교할 수 없을만큼 훌륭한 역사적인 그림을 썼다. 80 년의 역사를 가진 중국 공산당의 국민 해방 투쟁과 국민 행복의 역사는 마르크스주의의 보편적 원칙과 중국 혁명과 건설의 구체적인 실천을 결합한 역사이며 진리의 정확성을 고집하고 끊임없이 성장하는 역사이다. .

오늘은 파티 조직에 회원 가입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이 네 번째입니다. 젊은 교사로서 2 년 동안 일해 온 사람에게는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것을 깊이 알고 있습니다.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은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갈 수있는 첫 걸음에 불과합니다. 앞으로 우리는 당 조직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어렸을 때 나는 3 피트 플랫폼에 서서 반 친구들에게 지식을 전할 수있어서 매우 당혹 스러웠습니다. 그게 내 어린 시절의 이상 이었어. 내가 학교에있을 때, 나는 내 자신의 이상을 성취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졸업 후 나는 마침내 꿈을 꾸었고 영광스런 선생님이되어 마침내 나의 이상을 깨달았다.

그러나 나는 새로운 이상이 출현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즉, 자격을 갖춘 교사, 전문 교사, 항상 향상되는 교사, 강인한 성격을 가진 교사가되는 것입니다. 저의 새로운 이상을 깨닫는 길에 누군가가 있어야합니다 : "자격있는 교사는 무엇입니까?"저는 정치적으로 다재다능한 선생님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르치는 데있어서 전문가 선생님이되고, 끊임없이 일을하고 있습니다. 진보적 인 선생님, 어려움에 직면 한 선생님, 자격있는 선생님. 나는 새로운 목표, 새로운 목표 및 새로운 방향으로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당의 요구에 따라 자신의 격차가 여전히 매우 크다는 사실을 충분히 인식하고있다. 성숙하지 못하고 정치 이론의 수준이 높지 않은 등 많은 단점과 단점이 여전히있다. 나는 당 조직이 엄격하게 요구함으로써 내가 더 빨리 진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원들의 기준에 엄격하게 요구하고, 당원들과 대중들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들이고, 단점을 극복하고, 단점을 보완하며, 초기 이데올로기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조직에서 당에 가입한다.

파티 조직에 실제로 나를 시험해 보라고 요청하십시오!

진심으로

경례!

지원자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