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회원을위한 교사 신청서

2019 탁월한 선생님을위한 파티 신청


친애하는 당점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여 자원 봉사하며, 당의 대의를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중국 공산당은 프롤레타리아 국제주의를 고수하고 프롤레타리아트, 억압받는 국민, 억압받는 국민, 그리고 평화를 사랑하고 정의를 유지하고 제국주의, 패권주의 및 식민지주의에 반대하는 모든 사람들과 단결을 유지합니다. 세계 평화를 유지하고 인간 진보를 촉진하십시오. 중국 공산당은 불가피하게 개발 과정에 약간의 단점이 있지만 당은 자신의 실수를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으며 종종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합니다. 실제로 파티에서 부패한 요소가 있습니다 파티 정책이 하나 있습니다. 하나를 확인하고 하나를 처리하고 절대로 질식시키지 마십시오. 따라서 중국 공산당은 정당하고 정직하며 자신의 실수를 정확하게 이해할 수있는 정당입니다.

저의 연구와 연구에서 저는 중국 공산당이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이라는 것을 완전히 깨달았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올바른 당입니다.

중국의 혁명과 사회주의 건설은 사회주의 만이 중국을 구할 수 있고, 사회주의 만이 중국을 발전시킬 수 있다는 것을 완전히 증명한다. 중국의 공산당은 제국주의, 봉건제 및 관료 주의적 자본주의에 대항 한 장기적인 혁명 투쟁 끝에 신민 혁명의 승리를 얻었고 중화 인민 공화국의 민주주의 독재 정권을 수립 한 후 중국의 모든 국적 주민들을 이끌었고 사회주의 변혁이 이루어졌고, 새로운 민주주의에서 사회주의로의 이행이 완료되고, 사회주의 체제가 수립되었으며, 사회주의 경제, 정치 및 문화가 개발되었다. 특히 제 11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가 끝난 후 양당은 양당의 교훈을 요약하고 전체 당이 마음을 해방시키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도록 요구했다. 지난 20 년간의 개혁 개방 이후 중국의 도시 및 농촌 주민들의 생활 여건은 꾸준히 개선되었으며 과학, 교육 및 보건 사업이 크게 진전되었으며 과학 기술의 국경이 빈번하게보고되었으며 전반적인 국가적 힘이 크게 강화되었으며 중국에서도 세계가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사람들로 하여금 고도의 물질적 문명을 구축하면서 사회주의 영적 문명의 높은 수준을 구축하도록 인도한다. "우리는 양손을 모두 잡아야하며 양손 모두 힘들어 야한다." 중국 공산당은 사람들로 하여금 사회주의 민주주의를 발전시키고, 사회주의 법률 체계를 개선하며, 국민의 민주 독재를 강화하도록 이끌고있다. 중국 공산당은 모든 소수 민족 지역의 경제 문화 발전을 돕기 위해 지역 소수 민족 자치의 확고한 정책을 갖고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모든 민족 집단의 노동자, 농민, 지식인들과 단결되어 있으며, 민주당, 비당당 민주주의 자, 모든 민족 집단의 애국적 세력과 연합하여 가장 넓은 애국적 연합 전선을 더욱 확립한다. 조국 통일의 위대한 일을 완수하십시오.

어린 시절의 경험 부족으로 모든 것이 강을 느낄 수밖에 없었습니다.하지만 저는 종종 오래된 교사에게 물어 봅니다. 지난 8 년 동안 우리는 학생들을위한 사상 정치 활동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도덕적 자질을 키우며 수업 관리를 강화하고 우수한 학습 스타일과 수업 스타일을 개발했으며 철저하고 포괄적으로 이해하는 학생들을 찾고 학부생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교사가되는 가장 중요하고 가장 중요한 점은 "부지런함"- 부지런한 업무, 부지런한 검사 및 부지런한 "대화"라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근면은 그것을 보상 할 수 있고, 시간은 효율성이며, 시간은 질이고, 시간은 인생입니다! !

나는 정치적으로 결정되며 네 가지 기본 원칙을 고수하고 중국 공산당 지도력을지지하며 교육의 거대한 원인에 열광한다. 국민의 기초는 선하고 양심적이며 세심하고 탁월한 업적이며 1992 년에는 국가 급 "우수한 그룹 간부"로 평가 받았으며 1993 년에는 카운티에서 2 회, 1994 년에는 2 위를 차지했습니다. 교육 평가는 카운티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1996 년에 교육 평가가 카운티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1997 년 교육 평가가 카운티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적극적으로 파티 조직에 더 가까이 이동하고 일반 학교에서 파티 스쿨에 입장하며 "우수한 학생"으로 평가됩니다.

중학교에서 일하는 동안, 그는 컴퓨터 교습에 일정한 공헌을했고, Ningnan No.1 중학교에서 봉급 관리 및 교육 성과에 탁월한 공헌을했습니다. 1997 년에 교사 교육 평가를위한 소프트웨어 세트가 카운티 교육국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단체가 본인의 신청서를 승인하면 당사자의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당사자의 헌장을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의 결정을 이행하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의 비밀을 보호하고, 당에 충실하며, Ningnan 카운티 교육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모든 것은 내 사업에만 전념합니다.

è è? × × × × μ μ ê ?? ̈ ̈ ???? ???? £ £ £???? ?? ?? ?? ?? × ?? o? ?????? μ μ ?? ?? ?? ?? ?? ¤ ¤ ¤ ???? ???? ????? é é é é é é é??????? DD ± 3 × △ × × × × × × 122 △ × 3 × × × × × × × × × × × × × × × × × × ÷ 3 ÷ 2 ‥‥‥‥‥‥‥‥‥‥‥‥‥‥‥‥‥‥‥‥‥‥‥‥‥‥‥‥‥‥‥‥‥‥‥‥‥‥‥‥‥‥‥‥‥‥‥‥‥‥‥‥‥‥‥‥‥‥‥‥‥‥‥‥‥‥‥‥‥‥‥‥‥‥‥‥‥‥‥‥‥‥‥‥‥‥‥‥‥‥‥‥‥‥‥‥‥‥‥‥‥‥‥‥‥‥‥‥‥‥‥‥‥‥‥‥‥‥‥ £? êê ?? ò? á | 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 ± 2 ° ± 2 ° ± 2 ° ± 2 ° ± 2 ° ± 2 ° ± 2 ° ?? × é? ê ±? ¢? 1? òè? μ3 £? ò ???????????? 2? D????? ???? ú? ì | μ? ú? é 2? μ? a? a? a? a? a? a? a? ???? y?? μ3? ± μ ??? £ ?? ò2 ?? ? μ μ μ ??? ??? ??? × ×? 3 3

?? μ3 × é? êêμ? ù? D ?? é? ò £?

???

? '?

Éê ?? è? £ oxxx
2011? ê6 ?? xè?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