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회원을위한 교사 신청서

교사는 파티 활동가와 함께 파티 자서전에 참여합니다.


교육청, 학교 지도자 및 학교 그룹 교사의 지도력의 올바른 지도력의 지침에 따라 교육 및 교수 규칙을 지속적으로 탐구하는 과정에서 교육 및 교수 활동은 "사람 중심"으로 인도됩니다. 나는 항상 교육을 사랑하고, 열심히 제 직무를 수행했으며, 의식적으로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양심적으로 새로운 교육 및 교수 개념을 연구하고, 새로운 상황에서 교사의 높은 요구 사항에 지속적으로 적응해 왔습니다. 나는 수학 교육과 수업 교사의 작업을 다음과 같이 요약 할 것이다.

첫째, 이론적 연구에주의를 기울이고, 끊임없이 자신의 능력을 향상 시키며, 일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새로운 교육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적시에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십시오. 적극적으로 모든 수준의 교육에 참여하고, 인터넷을 최대한 활용하여 지속적으로 자신을 "충전"하고, 의사 소통 및 교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네트워크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하고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사랑과 헌신, 열심히 그들의 의무를 수행하고, 작업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가르치는 일 :

1. 진지하게 교재를 공부하고 신중하게 교실 수업을 조직하십시오. 가르 칠 때는 모든 학생들을 충분히 고려하여 실제로 지식을 탐구하도록하십시오. 좋은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이 수학을 배우는 것에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더 중요한 것은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의 건강한 성장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2. 중요한 학생들의 훈련과 후진 학생들의 변화를 포함하여 상담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월간 검사 및 정기 검사와 같은 적시 성과 및 단점을 요약하고 권장 할 것입니다.

3. 현대적인 교수법을 최대한 활용하여 학생들의 학습 및 교육의 질에 대한 관심을 향상시킵니다.

4. 강의 및 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겸손으로 동료로부터 배우고,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고,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고, 여러 번 교육 상을 수상합니다. 6 월 XX 일에는 광서 중학교의 수학 교육 및 교수 연구 결과 선정에 참여했으며, "농촌 중학교의 정보 기술 및 수학 커리큘럼 통합에 대한 생각"이 3 위를 차지했습니다.

수업 관리 업무

1. 학생들을 똑같이 그리고 민주적으로 대우하십시오. 내가받는 가장 많은 의견은 : "민주주의 스타일이 있으며, 학생들을 존경하게 만드는 성격의 매력이 있습니다." 학생들의 실수를 안심하고 직시하고시기 적절하고 인내심있게 교육하여 각 학생에게 희망과 격려를 제공하십시오. 계급 간부의 주된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어떤면에서 조화로운 계급의 창설은 계급 간부가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2. 다양한 활동을하십시오. 다채로운 활동은 엔진, 관심 및 개성 개발을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2 주간의 칠판 신문 대회 인 "Qi Shi Da Chuangyou"주간 도덕 교육 평가, 다양한 주제 지식 대회 및 표현, 호기심에 대한 학생들의 욕구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열정, 이니셔티브, 창의력 및 학생들을 동원하는 활동 주요 역할은 완전히 발휘됩니다. 학생들은 신중하게 조직되고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도록 안내를받으며,받은 결과는시의 적절하게 추천 또는 권장되며, 결과적으로 학생들의 주된 정신이 향상됩니다. XX의 가을에, 종류는 육상 운동 그룹의 합계 점수에있는 두번째 장소를 이겼다. 2019 년 5 월, 학생들은 제 15 회 전국 청소년 "노래하는 조국을 사랑하십시오"독서 활동에 참여하도록 조직되었습니다.

3. 계급 문화 건설에주의하십시오. 특성과 강 력한 계급 문화의 배치를 통해 학생들의 다양한 능력은 잘 훈련되고 경작되며 감정은 크게 단련됩니다. 2019 년 3 월에는 "안전 월간 칠판 팬 웬지 하우스"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2019 년 4 월 학교 수업 레이아웃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5.12 지진 구호 작업에서 위대한 정신적 레이아웃을 가진 "학습 가든" 화합과 협동 교육, 학생들을위한 고마운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4. 학생 개성을 개발하고 학생들의 포괄적이고 조화로운 발달을 촉진하십시오.

수업 관리에서는 학생들의 개성 촉진과 학생들의 종합적인 능력 향상을 목표로합니다.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고, 학생들의 개성을 개발하고,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이념적 질과 능력과 질을 향상시키고, 진정한 활동에서 도덕 교육을 이룩하기 위해 학급 서예 대회, 주제 그림 대회, "사랑의 조국과 노래의 조화" .

5. 수업은 훌륭한 경쟁 의식과 인센티브 효과를 형성하는 도덕적 교육 평가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1 학생을 관리하고 자기 관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자기 규율 그룹을 구성하십시오.

2 등급은 "도덕적 교육 경쟁"을 구현합니다. 양적 관리를 통해 우리는 여론이 좋고, 공평하고 공정한 감독과 학생 훈육에 대한 확신을 갖게되고, 선행에 대해시기 적절한 찬사를합니다. 도덕 교육과 교수 업적 모두 좋은 추수이며, 이어받은 계급은 학교에서 우수한 수업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즉, 사회의 교사의 질이 점점 높아 가고 있으며, 미래의 교육 및 교수법 작업에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발전하고 발전하며, 더 나은 내일에 힘을 실어 줄 것입니다. 경력으로 교육을 받아 의식적으로 일과 감정적 인 힘의 강도를 높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