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회원을위한 교사 신청서

중국어 교사의 자서전


나는 시골에서 태어났다. 제가 태어 났을 때, 아버지는 고등학교에 다니는 유일한 마을 사람 이었기 때문에 마을의 사립 교사였습니다. 나중에 그의 삶을 유지하기 위해 집에서 가르치고 일해야했습니다. 할아버지는 마을의 머리 였지만 나는 어렸을 때부터 이런 가난하고 힘든 삶을 살았고 또한 부모님의 용감함을 상속 받아 어려움과 불행에 직면합니다. 동시에, 부모의 친절, 친절, 친절이 내게 깊게 영향을 주었으며, 나는 항상 나를 내 몸에 간단하고 강하게 남겨 두었습니다. 이것은 아주 작은 것이지만, 그것은 내 인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1994 년 9 월 8 세가되었을 때 나는 Fengshixi 초등학교에 다녔다. 그 때부터 유치한 바람둥이 출신의 지식 홀에 입학하여 정식 교육을받은 인생 길의 첫 걸음에서 벗어났다. 문화적 지식을 가르 칠뿐만 아니라 어린 시절부터 열심히 공부하고 능력과 정치적 완전성을 지닌 사람이되어 국가를 위해 성장하도록 가르쳐줍니다. 중학교에서 중학교까지의 학교 교육에서 문화 지식을 배웠을뿐만 아니라 중국의 오랜 역사와 현재의 기본 국가에 대한 예비 적 이해를 얻었으며 처음에는 공산주의 사상 교육을 받아들였으며 "우리는 공산주의 계승자"라고 덧붙였다. ...... "이 아름다운 젊음 개척자 팀 노래, 전국 작은의 첫번째 급료는, 나는 첫번째로 엄숙하게 오른손을 올리고, 영광스럽게 중국 젊은 개척자를 결합했다. 내셔널 초등학교 1 학년 때부터, 나는 분대장이되었고, 5 년이되었습니다.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급우들과 함께 학교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전국 최저 수준의 훌륭한 결과를 읽었습니다.

XX에서는 Fengshixi 중학교에 입학했는데, 이상한 환경에서 부모님의 기대와 노력에 부응 할 결심을했습니다. 또한 학습, 세심한 배려, 삶, 학생들에 대해서도 엄격히 요구해야합니다. 그것의 일부가되고, 가까운 친구가되고, 서로 돕고 진보를 이루며, 진지하고 책임감있는 일을하며 선생님의 훌륭한 조수입니다. 중학교 2 학년 때 마침내 오랫동안 기다려온 단체의 선서를 기대 했었습니다. 그때 이후로 나는 항상 자신에 대해 엄격하게 지켜 왔으며 모든면에서 앞서갔습니다. 훌륭한 학생과 우수한 회원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저는 마오 쩌둥 생각의 마르크스 - 레닌주의 교육을 의식적으로 받아들이고 학생들이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할뿐만 아니라 전체 수업을 밀접하게 단결시키고 함께 진전시킬 수있는 다양한 의미있는 활동에 참여하도록 수업 전체를 이끌고 있습니다. 나는 연대에서 당의 교육을 받아 들였고,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 시켰고 어느 날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열망했다.

저는 XX의 여름에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Huzhou Normal University에서 언어와 문학 전공을했고 인생 여정에서 새로운 페이지를 열었습니다. 나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새로운 투쟁과 부대를 시작했습니다. 학교에 입학 한 후 곧 파티 조직에 입학 신청서를 제출하여 큰 흥분을 안겨 주었고 그때부터 공산주의의 원인으로 싸우기로 결심한다. 나는 항상 자신을 요구하기 위해 당원의 기준을 사용한다. 학생들의 희망, 실제적인 연구 및 연구는 종종 학생들을 위해 몇 가지 일을하고 학생들의 학습과 삶에 관심을 기울이며 모든 측면에서 선도적 인 역할을합니다. 저는 학급의 그룹 비서, 청소년 연맹 (Youth League Committee)의 비서 및 학교 잡지의 작은 기자입니다. 삶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세우고, 고상한 이상을 세우며, 끝없이 추구한다면 사람들이 더 의미있게 살 수 있다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나는 더 높은 기준에 스스로를 요구하고있다. 적극적으로 이데올로기 적 측면에서 진전하고, 당 조직에 더 가까이 가기 위해 노력하며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을 열렬히 연구하고 당의 헌장을 점진적으로 이해함과 동시에 당에 대한 나의 이해가 여전히 피상적이며 지속적인 학습과 운동이 필요하다는 것도 압니다. 자신을 향상 시키십시오. 당 조직은 나를 시험하고, 나를 교육시키고, 당 학교의 훈련 수업에 참여하도록 보냈다. 당 학교의 연구를 통해 나의 정치 이론 수준이 더욱 강화되었고, 당의 이해가 더욱 향상되었고, 당에 대한 동기가 더욱 향상되었다. 수정이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때부터 나는 더 많은 당 조직에 열의를 갖고 있으며, 나는 항상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갈망 해왔다. 나는 항상 당원들의 기준을 사용하여 자신을 요구하고, 자신을 연마하고, 열정적으로 당의 이론을 연구하고,이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여 나를 인도했다.

나의 성장 과정을 되돌아보고, 주로 학교 당 조직의 훈련은 저의 정치 의식 향상에 영감을 줄뿐만 아니라 정치적으로 저의 성장을위한 부담과 기회를 만들어줍니다. 조직의 보살핌과 교육, 지속적인 학습, 끊임없는 개선, 지속적인 실천, 지속적인 수확으로 점점 더 성숙 해지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연구와 심오한 사고와 폭 넓은 사회적 관행은 파티를 더 강하게하고 나의 신념을 확고히하기를 바랬다.

이제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가 성공적으로 폐쇄되었습니다. 한 젊은이로서, 당원의 활동가이자 당 조직에 들어갈 당원 인 저는 제 17 차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를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중요한 생각은 중국 공산당 제 16 차 전국 대회와 중앙위원회 제 16 차 대회의 정신에 입각하여 당의 헌법을 준수하고 당의 엄격한 관리와 당의 규율을 지키고 당의 단결과 단결을 지키기위한 당의 헌법을 철저히 이행하는 과학적 개념의 철저한 실행이다. 정당 스타일의 구축과 깨끗한 정부와 부패 퇴치를 단호하게 장려하는 것은 온 - 어프로 방식으로 사회를 건설하는 데있어 중요한 보장을 제공했다. "이것을 지침으로 삼아 이데올로기 적 건설을 강화하고 당의 성격, 목적 및 사명을 염두에두고 당사자의 모범적 인 행동으로 당을 유지한다. 첫째, 당원의 3 자 포럼을 당의 원인에 충성하고, 정치적 자기 계발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고, 전체 당과 전국의 사람들과 일하며, 온 사회에서 건전한 사회를 건설하고 공산주의를위한 더 나은 내일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