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생각 리포트

2019 년 9 월 예비 정회원 생각 보고서 에세이


친애하는 조직 :

활동가들로부터 유예 회원이되는 것에 이르기까지 이것은 지난 한 해 동안 나에 대한 당의 확언이다. 나는 또한 당을 향해 한발 더 나아가서 당의 교육과 훈련을 받아 들일 더 많은 기회를 갖게되어 영광이다.

집행 유예 회원으로서 공식 파티 멤버와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파티 신청서를 작성한 이후로 나는 항상 파티원의 가르침을 염두에 두었습니다. 나는 항상 파티 멤버의 기준으로 엄격하게 요구했습니다. 모델 작업은 삶과 작업에서 주도권을 잡습니다. 물론 여전히 충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당원들의 "8 가지 기준"사이에는 여전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특히 올해의 학기는 학습 문제를 다루지 않았고 그 결과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2 개월간의 여름 휴가를 이용하여 필자는 자신의 공부 이유를 검토하고 요약하였으며, 시험 전 필요한 재검토 외에도 전문 과정 연구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못했습니다. 감정이 더 자극적이되고, 진정하고 배우기가 어렵습니다. 이것은 회귀의 큰 이유입니다. 당 조직이 비판하고 개선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3 학년은 모든 학생들에게 매우 중요하며, 향상시켜야하는 보호 관찰 구성원으로서 특히 중요합니다. 저는 2 학년 때 슬프지만 여름 방학을 맞았고 3 학년 동안 공부할 계획이었습니다. 단기 목표를 세웠고 문화적 소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집행 유예 회원으로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주고 주도권을 잡아야한다는 자신의 힘을 사용해야한다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그러나 우리 당원은 평범한 사람들이며 큰 일을 할 수있는 기회는 거의 없습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모으는이 마음을 가지고 있더라도, 당신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꼭 만질 필요는 없습니다. 이 경우 왜 학생 파티원이 자신의 성격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까?이 세상에서 아무도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 만의 활동 영역과 생각을위한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고 생각하는 것은 항상 다른 사람들의 영향을받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의도적으로 소위 "선전"을 할 필요가 없지만 사람들은 그것이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우리는 당의 요구 사항을 따라야하고 우리 자신의 기준에 따라 생활해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 주위에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미묘한 영향으로 점차 자신을 시작하게되고, 그 다음에는 활동 범위에 영향을 미치고 점차적으로 관계 네트워크를 형성하게됩니다. 솔직히 말해서, 당신의 힘이 형성됩니다. 함께 흩어져 모여진 네트워크는 생각의 능숙함과 실천의 실행 가능성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조화로운 사회가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당의 이론적 지식에 대한 평가를 통과했기 때문에 시험 당원으로서 당의 이론적 지식을 포기할 수는 없다. 우리가 당을 향해 한발을 내딛을 때 우리는 당의 헌장을 이해하고 당의 최신 발전에 관심을 가져야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당황하지 않고 당의 방향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생각하는 한, 이데올로기와 당의 건물 이론과 지식 사이에는 일정한 갭이 있으며, 나는 당의 조직 생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옛 당원들로부터 계속 배우고, 당의 헌법의 규정에 따라 스스로에게 질문한다. 진정한 당원이 인생에서해야 할 일을하고 조직에 결코 대면하지 마십시오. 나는 자신의 단점에주의를 기울일 것이며, 당 조직의지도 아래, 가능한 한 빨리 진정한 공산당원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이론 지식을 배양하면서 이러한 단점을 수정하겠다.

미래의 연구, 일 및 생활에서 저는 생각하고 생각하는 것을 끊임없이보고 할 것입니다. 나는 조직이 조기에 진정한 공산당이 될 수 있도록 저를 계속 가르치고 도울 것이라고 희망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