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생각 리포트

2019 년 11 월 사고 조사 보고서


2005 년에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끊임없이 이론 지식을 습득하고, 업무 경험을 축적하고, 사상 재배를 육성하고, 종합적인 품질을 개선하고, 공장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제 직책의 의무를 완수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다음은 생각, 일 및 학습에 대한 간략한 요약입니다.

첫째,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윤리를 끊임없이 개선하며 워크샵 구축에 더 많은 기여를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나는 항상 워크숍에서 다른 직책을 맡았으며, 항상 열심히 일하면서 열심히 일합니다. 열정적으로, 양심적으로, 그리고 양심적으로 자신의 일을 완성해야합니다. 장비 유지 보수 작업은 복잡하고 복잡하며 많은 갑작스러운 작업이 있기 때문에 장비의 현재 상태 및 구조에 대해 잘 알고 이해할 수 있어야하며 강력한 이론 지식이 필요합니다. 지난 몇 년간의 업무 수행에서 워크샵의 장비 유지 보수 작업에 대한 축적과 요약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필자의 일 경험은 한편으로는 내 작업의 축적에 있다고 생각하며, 더 중요한 것은 그러한 일에 종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회는 지도자와 동료의 신뢰와 지원의 결과입니다! 이런 이유로, 나는 더 많은 것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며, 열렬한 열정과 노력으로 더 큰 진보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정치적 사고에서의 진보와 성숙의 중요한 신호는 내가 일하는 동안 평범한 직원으로부터 공산당의 일원이되었다는 것입니다! 나의 변화와 진보는 워크숍 지도자 훈련, 동료 도움 및 지원, 그리고 내 자신의 노력으로 성취되었다. 나는 내가 당에 가입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안다. 끊임없이 배우고, 정치적 재배를 강화하고, 당의 정신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많은면이 여전히있다. 또한 지도자들과 동료들이 항상 지도력과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더 많은 발전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둘째로, 일에있어서, 엄격한 자기 훈련, 다른 사람들에 대한 참을성, 주위의 당원들의 모델로부터 배우고, 주도적 인 역할을한다.

지난 6 개월 동안 저는 항상 평소의 업무에서 엄격하게 요구하고 워크샵의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며 항상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며 일의 모든 측면에서 훌륭한 일을하고 모든 사람들이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도록 돕는 선도적 인 역할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저는 공장의 학습 시스템을 열심히 준수하고 다양한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규정"의 정신을 깊이 이해하고 당사자의 정치 이해와 이해를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로 두 "규칙"을 공부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일련의 학습과 비판 및 자기 비판 활동을 통해 내 사고가 정화되었고 업무의 책임이 강화되었습니다.

셋째, 결함과 단점

나는 아직도 많은 결점과 결점이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내 자신의 요약과 선도자들의 비판과지도는 내 미래의 개선을 위해 매우 필요합니다. 나의 단점과 결점은 다음과 같이 요약 될 수 있습니다 :

1. 일하는 과정에서 과감한 경영 이니셔티브가 부족합니다. 앞으로는 내 연구를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경영 기준을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내 경험을 요약해야합니다.

2. 동료와의 의사 소통이 적고 동료에 대한 관심이 적습니다.

구체적인 성과 : 동료와의 접촉 부족, 의사 소통 부족, 직장 동료의 관심 부족. 이런 점에서 나의 단점은 동료들이 나에게 지적했기 때문에 개선을 위해 더 노력할 필요가있다.

이 작업 기간을 되돌아 볼 때, 나는 기본적으로 리더의 도움과 동료의 도움으로부터 분리 할 수없는 일을 끝 냈습니다. 위의 내용은 포괄적이고 부정확하지 않은 지난 6 개월 동안의 내 생각과 일을 요약 한 것입니다. 비판하고 수정하십시오.

2005 년 11 월 9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