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생각 리포트

20 대 기업가 2 분기 사고 조사 보고서


친애하는 정당 조직 :

파티 스쿨, 고위 당원, 탁월한 당원들에 대한 탁월한 가르침을 통해 파티 활동가가 된 이후로 저는 많은 유익을 얻었으며 당나귀의 본질에 대해 더 깊이 이해했습니다. 공산당 당원은 일반 대중의 선진 요소로서 국민의 가장 광범위한 대중을 그들 자신의 가치 대상으로 간주하고 공산당이 국민 봉사의 과정에서 가져야 할 가치를 창출한다. 그들은 중국의 특징을 기본 프로그램으로하고 공산주의를 가장 높은 프로그램으로 삼는 정치, 경제, 문화와 사회주의를 중요시한다. 그들은 사람들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사람들로부터 분리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기며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남은 생애 동안 중국의 진보에 기꺼이 기여합니다. 그들은 나를 공산당원이되는 커다란 책임으로 이해하게 만들었고, 당내에 합류하지 못하게하고 내게 동기를 부여해주기를 바란다.
중국 공산당은 의식적인 규율과 철칙을 가지고 있으며, 기본 조직 체계와 지도력 체계에 민주주의를 집중적으로 전진시켜 사람들에게 봉사한다. 그녀는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인과 중국 국가의 선구자이기도하며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의 핵심 핵심이며 선진 생산력의 개발 요구를 대표하며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며 근로자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한다. .
그녀는 회원들에게 세상을 자신의 책임으로 생각하고 사람들의 근본적인 관심사를 돌보며 발전의 관점에서 세계와 세계에서 일어난 일을 살펴 보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녀는 회원들에게 우리 주변의 작은 것들부터 시작하여 사람들에게 봉사하면서 이론 지식, 이데올로기 및 정치적 재배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강화 해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21 세기에 피를 흘린 젊은이 들로서 우리 앞에 선진 과학 정당이있다.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사회에 봉사하기를 거부하고 포용하는 것을 거부 할 이유가 있을까?
파티 수업 이후의 연구를 통해 파티 정신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파티 정신은 파티의 고유 한 특성이며 파티의 성격을 집중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당의 진보 된 성격은 당의 이데올로기, 목적, 프로그램, 조직 원칙, 당 분야뿐만 아니라 당원의 이상과 신념, 생각, 도덕적 성격, 학습, 일과 삶에서도 구체화된다. 공산당원들이 당의 정신을 강화하려는 노력은 정당한 당원이되고 삶을 살아가는 데 필수적인 조건입니다. 당 정신의 배양은 지속적으로 강화되어야하며, 단 한 번이라도있을 수는 없습니다. 객관적 환경이 끊임없이 변하기 때문에 개인의 구성원도 변화 할 것입니다 객관적 세계를 변화시키는 과정에서 주관적 세계를 끊임없이 변화시키고 당 정신에서 벗어나는 모든 생각과 행동을 극복해야합니다. 앞으로의 길은 약간 어려울 수 있으며, 어깨가 무거울 수도 있지만 그 가치는 반영됩니다.
금년에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내 생각을 더 잘 알게하고, 나는 파티에 참여할 동기를 더 분명하게 이해했습니다. 나는 계속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가능한 빨리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