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생각 리포트

2019 년 대학생들의 사고 보고서 에세이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선생님의 설명 아래 중국의 개혁 개방에 대한 나의 이해가 갑자기 명확 해졌으며 먹는 것은 개혁 개방의 합리적인 정신과 과학적 태도를 인정한다. 우리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우리는 올바른 개혁 방향을 고수해야하며 활력, 효율성, 개방성, 과학 발전에 도움이되는 제도적 장치를 구축해야한다."현대화와 모든면에서 모든 측면의 조정을 촉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것은 중국 공산당이 새로운 역사적 출발점에서 개혁하고 개방하기 위해 계속해서 직면해야하는 핵심 과제와 핵심 과제에 대한 과학적 판단입니다.

사무 총장 연설의 중대한 의미를 철저히 이해해야하며, 개혁을 심화하고 개혁을 촉진하며 개혁을 촉진하기위한 요구 사항에 따라 개혁에서 나타난 비 정치적, 비과학적, 부적절한 관행을 의식적으로 교정하고 실수를 시정하고 수정해야합니다. 비과학적인 과학이 활성화되고 규범이 표준화됩니다. 최종 분석에서 개혁과 개방은 체제의 변화이다. 지난 30 년 동안 우리는 많은 제도적 개혁과 제도적 혁신을 수행하여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제도 개혁과 제도 혁신은 체계적인 프로젝트이며, 모든 측면의 유기적 조정과 모든 측면을 조정하고 지원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러나 개발 단계의 한계로 인해 우리의 과거 제도 개혁의 많은 부분이 개별 군인에 의해 수행되어왔다. 어떤 시스템이 변화가 더 좋고 어떤 것이 변경하기 쉽지 않은가? 다양한 제도 개혁 사이에는 많은 조정되지 않고 지원되지 않는 상황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제도적 혁신의 이점을 잘 반영하지 못하게 할뿐 아니라 부정적인 문제를 야기합니다. 새로운 역사적 출발점에서 우리 시스템은 개혁되어야 할뿐만 아니라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방식으로 개혁되어야합니다. 따라서 경제 펀더멘털의 변화를 결합하고 상부 구조의 개혁을 촉진하고 정치 체제의 개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개혁, 개방 및 사회주의 근대화에 대한 제도적 보장과 법적 보장을 제공 할 필요가있다.

이러한 합리적인 정신과 과학적 태도는 중국 사회의 효율성과 공정성 사이의 관계에 대한 이해의 진화에 반영되었습니다. 사무 총장은 연설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사회적 공정성과 정의를 달성하는 것은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고유 한 요구 사항이다. 효율성과 공정성 간의 관계를 다루는 것은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의 주요 쟁점이며 효율성을 강조하면 활력을 더할 수 있고 공평성에 초점을두면 조화와 지속성을 촉진 할 수있다. 효율성과 공정성의 결합은 사회주의의 본질을보다 잘 반영 할 수있다. 이는 현대 중국 공산당이 효율성과 공정성 사이의 관계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얻었음을 보여준다. 현대 중국 사회의 발전은 과거에는 효율성과 분리 될 수 없으며, 효율성과 분리 할 수 ​​없으며 미래의 효율성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사회주의의 주요 단계, 즉 Deng이 말한 "자격이없는 사회주의"의 단계에있다. 그 이유는 우리 사회 생산력의 발전 수준이 높지 않고 사회 경제적 기반이 견고하지 못하고 국민의 물질적 부유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다방면으로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고 10 억 명이 넘는 사람들을 위해 더 높은 수준의 사회를 건설해야합니다. 우리는 적극적으로 생산성을 떨어 뜨리고 개발해야하며 효율성을 개선해야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우리는보다 사회적으로 공정한 정치적 선택을했습니다. 사회적 형평성에 대한 강조는 효율성 자체의 추구가 아니라 오히려 수 년 동안 "효율성 우선"이라는 슬로건 아래 나타난 부당한 결과이다. 우리는 "커다란 케이크"를 개혁 할뿐만 아니라 "정의에 맞춰 케이크 만들기"를 개혁하고 노동자, 농부, 지식인 및 다른 사람들이 경제적, 사회적 발전의 열매를 맺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만 개혁이 진정으로 국민의지지를 얻고 개혁은 실제로 계속 될 수 있습니다.

진심으로

경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