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멤버쉽 신청

[부티크] 직원들의 파티 멤버쉽 신청


이 기사 디렉토리 1 회사 전기 직원은 파티 응용 프로그램에 가입 2 국가 기업 노동자는 파티 응용 프로그램에 가입 3 회사 현 직원은 응용 프로그램에 가입 제 1 권 : 회사의 전기 직원이 파티에 입장 할 수있는 신청서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당에 가입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고, 헌장을 따르고, 당의 임무를 수행하고, 당의 선택을 완수하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의 비밀을 보존하고, 당의 진실성을 지키고, 당의 활동에 참여하고자하며, 적극적으로 일하십시오.

뉴 차이나에서 자란 젊은 세대는 성장의 모든 단계에서 파티의 관심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1 시간이 지나면 파티의 영광스러운 이미지가 내 마음에 확고하게 새겨 져 나와 앞으로 나아갈 수있게됩니다. 당의 이론과 역사를 연구함으로써 나는 중국 당이 거대한 정당이라고 느낀다. 그녀는 훌륭한 전통과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강한 전쟁 감을 가지고있다. 파티원은 항상 모든 일과 사회 생활에서 개척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합니다. 오직 그녀 만이 중국의 모든 인종 그룹의 사람들을 이끌어 중국의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를 건설 할 수 있으며 오직 중국 만이 번영과 번영을 이룰 수 있습니다.

필자는 지도자와 동료의 도움을 받아 3 년 동안 계속 연구하고 일한 후에 이데올로기, 비즈니스 및 업무 능력 측면에서 학생에서 전기 작업자로의 전환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나는 생각에 이데올로기 이론에 대한 나의 연구를 결코 풀어 보지 못했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생각, 이론, "당의 마음의 중요 생각과 정신, 깊이 생각하고 자신의 사고의 본질을 파악하고 실천하기 위해 애 쓰고" "과학 발전 개념" 우리는 "과학 발전의 개념"을 구현하고 안전한 전원 공급과 도시 개발 및 사회적 진보 사이의 관계를 깊이 이해하고 이해하며 안전 전원 공급의 중요성을 충분히 이해하고 안전한 전원 공급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데올로기 적 이해가 끊임없이 향상됨에 따라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내 자신의 이론 수준을 높이며, 그 일을 수행하기위한 견고하고 사상적이며 이론적 인 토대를 마련하는 이데올로기를 확립했습니다.

지난 3 년 동안 저는 계속해서 비즈니스 지식을 강화하고 비즈니스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일상 업무에서 나는 겸손으로 옛 스태프로부터 배웠고 실무 경험을 많이 축적했다. 나는 항상 현실에서 나아가고,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을 고수하고, 나의 업무 능력과 전문성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한다. 업무에서 사람들의 개념, 봉사의 개념을 확립하고 책임이 사람들과 관련되어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국민에게 봉사해야하며 태도를 수정하고 태도를 수정하고 고통을 두려워하지 말고 피곤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모든 것을 잘 수행하십시오. 업무 과정에서 운영 프로그램에 따라 엄격하게 운영해야합니다. 인생에서 나는 운동에주의를 기울이고, 좋은 습관을 유지하고, 돌보고, 사랑하고, 동료를 결집하며, 열정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돕고, 활동 단위에 의해 조직 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지난 3 년 동안 나는 내 일에 헌신하고 열심히 내 직무를 완수하며 작은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미래에 열심히 공부하고 부지런히 일하며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지속적으로 업무 능력과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 시키며 이데올로기, 비즈니스 및 업무 능력 측면에서보다 큰 진전을 이룩하고 더 나은 사람들을 위해 봉사해야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의 의무를 더 잘 수행하십시오. 나는 조직에 중국 당에 가입하는 것에 동의 할 것을 촉구한다. 앞으로도 우리 카운티의 안전한 전기 공급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입니다. 당 조직에 실제로 나를 시험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진심으로, 신청자 : xx

파트 2 : 국영 기업 노동자가 파티 애플리케이션에 가입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나는 진실로 당을 사랑한다. 그녀는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력의 핵심이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및 덩 샤오핑 이론은 진보 된 이론, 전심으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당, 전국의 사람들을 인도 할 수있는 능력으로 무장 한 당이다. 번영하고 강력한 파티로 나아가십시오. 그녀는 항상 중국의 선진적인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고,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며 올바른 노선, 원칙 및 정책의 수립을 통해 국가와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싶은 이유는 중국 공산당이 영광스런 역사를 가진 당, 수억 명의 중국 국민을 세계 앞에 세우게하는 당, 중국인을 빈곤과 후진에서 이끌어 내고 사회주의 근대화를 실현하는 당이기 때문입니다. 진리가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는 당원은 언제나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위기 상황에서 일어날 수있는 당입니다.

1921 년 당의 창립 이래로, 우리 당은 거의 90 년 동안 영광스러운 길을 걸어 왔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중국 공산당은 소규모에서 대형으로, 약소에서 강하게, 유치에서 성숙으로 성장했습니다. 당의 창립 초기부터 50 명 이상의 당원이 수천만 명의 당원으로 점차 발전하여 오늘날 여당 에까지 이르렀다. 오랜 반 제국주의, 봉건적, 반 관료 주의적 자본주의 혁명 투쟁 끝에 중국 공산당은 신민 혁명의 승리를 얻었고 반 봉건 반 식민지 역사를 종식 시켰으며 착취 제도와 착취 계급을 없애고 중국을 설립했다. 인민 공화국은 사회주의 체제를 수립하고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도로를 개방했으며 점차 사회주의 근대화를 실현했다. 정당의 영광스런 역사는 중국 공산당이 민족 해방과 행복과 영웅적 투쟁을해온 역사이며, 맑스주의 보편적 원리의 역사와 중국 혁명과 건설의 구체적인 실천이며 진리를 유지하고 실수를 바로 잡고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입니다 ,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의 역사. 중국 공산당의 무죄는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정확한 정당이며 중국 혁명과 건설의 강력한 리더십 핵심입니다.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싶은 이유는 공산주의 체제의 불가피한 성공을 믿고 사회주의 만이 중국을 구할 수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사회주의 만이 중국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중국의 특성상 사회주의를 건설하는 것이 중국의 경제적 번영과 사회주의를 실현하는 넓은 길임을 입증했다. 나는 공산주의자들이 철저한 유물론자라고 확신하고 있으며 나는이 방향으로 열심히 일할 것이다.

저는 수년간 일해 왔으며 조직과 리더십에 대한 관심과 교육하에 당에 대한 이해를 깊게했습니다. 개혁과 개방의 화려한 업적은 위대한 공산당의 현명한 지도력, 생산력의 급속한 발전, 사람들의 물질적 문화와 생활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고, 포괄적 인 국가적 힘이 크게 강화되었으며, 국제적 지위가 높아지고, 국가와 사람들이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역동적 인 장면. 특히 우리나라는 아시아 금융 위기에 성공적으로 저항했고, 경제는 급속하고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당황하고 많은 사람들을 단속하고 조직하고 교육하고 저축하는 등 단호하게 오늘날의 복잡한 국제 및 국내 양식에서 우리 당은 다양한 시험을 견뎌 낼 수 있고 강한 운전 스타일을 가질 수 있습니다.

내가 직업에 합류 한 이후로 나는 조직의 필요 때문에 여러 직책에 갔었는데, 내가 직책에 갈 때마다 전문 지식을 배우고 열심히 일하고 양심적으로 지도자가 지정한 임무를 완수 할 수있다. 리더십 찬양. 이 성과에서 어떤 업적이 이루어 졌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업적의 성취는 당 지사의 지도력과 관심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이제 당에 가입하려는 정당의 일원으로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며 당 조직에 이데올로기 적으로 접근해야하며 질은 모범적 인 역할을하는 높은 기준에 부합해야합니다.

오늘날 나는 당에 가입하고 중국 공산당에 자원하여 자원하고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우려는 신청서를 제출 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을 떠나기위한 요구 사항은 아직 멀었다. 따라서 당 조직이 엄격하게 저에게 더 빨리 진전하도록 요구하길 바랍니다. 앞으로는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조직의 시험을 의식적으로 받아 들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지원자 :

2011 년

파트 3 : 회사 직원이 파티에 가입하는 신청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나는 진실로 당을 사랑한다. 그녀는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력의 핵심이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및 덩 샤오핑 이론은 진보 된 이론, 전심으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당, 전국의 사람들을 인도 할 수있는 능력으로 무장 한 당이다. 번영하고 강력한 파티로 나아가십시오. 그녀는 항상 중국의 선진적인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고,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며 올바른 노선, 원칙 및 정책의 수립을 통해 국가와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싶은 이유는 중국 공산당이 영광스런 역사를 가진 당, 수억 명의 중국 국민을 세계 앞에 세우게하는 당, 중국인을 빈곤과 후진에서 이끌어 내고 사회주의 근대화를 실현하는 당이기 때문입니다. 진리가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는 당원은 언제나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위기 상황에서 일어날 수있는 당입니다.

1921 년에 당의 창립 이래로, 우리 당은 거의 84 년 동안의 영광스러운 길을 넘어 섰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중국 공산당은 소규모에서 대형으로, 약소에서 강하게, 유치에서 성숙으로 성장했습니다. 정당 창립 초기부터 50 여명의 당원이 6 천만명의 회원을 거느리고 점차 발전하여 오늘 여당에 올랐다. 오랜 반 제국주의, 봉건적, 반 관료 주의적 자본주의 혁명 투쟁 끝에 중국 공산당은 신민 혁명의 승리를 얻었고 반 봉건 반 식민지 역사를 종식 시켰으며 착취 제도와 착취 계급을 없애고 중국을 설립했다. 인민 공화국은 사회주의 체제를 수립하고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도로를 개방했으며 점차 사회주의 근대화를 실현했다.

정당의 영광스런 역사는 중국 공산당이 민족 해방과 행복과 영웅적 투쟁을해온 역사이며, 맑스주의 보편적 원리의 역사와 중국 혁명과 건설의 구체적인 실천이며 진리를 유지하고 실수를 바로 잡고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입니다 ,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의 역사. 중국 공산당의 무죄는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정확한 정당이며 중국 혁명과 건설의 강력한 리더십 핵심입니다.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싶은 이유는 공산주의 체제의 불가피한 성공을 믿고 사회주의 만이 중국을 구할 수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사회주의 만이 중국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중국의 특성상 사회주의를 건설하는 것이 중국의 경제적 번영과 사회주의를 실현하는 넓은 길임을 입증했다. 나는 공산주의자들이 철저한 유물론자라고 확신하고 있으며 나는이 방향으로 열심히 일할 것이다.

저는 약 7 년 동안 일해 왔으며 조직과 리더십에 대한 관심과 교육을 통해 당에 대한 이해를 깊게했습니다. 개혁과 발전의 훌륭한 업적은 위대한 공산당의 현명한 지도력, 생산력의 급속한 발전, 사람들의 물질적 문화와 생활 수준의 실질적 개선, 포괄적 인 국가의 힘, 증가하는 국제 지위, 국가 안보 및 국가의 비밀에 기인합니다. 사운드 네트워크는 활력과 생명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아시아 금융 위기에 성공적으로 저항했고, 경제는 신속하고 꾸준한 성장의 모멘텀을 유지했으며 ****이 주도하고 몽골 종교 단체를 교육하고 구한 단체들을 단호히 단속하고 금지했습니다. 혼란스러운 사람들은 오늘날의 복잡한 국제 및 국내 형태에서 우리 당은 다양한 시험을 견뎌 낼 수 있고 강한 운전 스타일을 가질 수 있음을 충분히 증명했습니다.

1998 년 홍수와 2003 년에 우리 나라는 두 차례의 재난을 겪었습니다. 당 중앙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그 나라의 모든 국적의 사람들은 영웅적이고 끈기있는 도시가되기로 결심하고 전투 요새로서의 당원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합니다. 공산당 당원들은 특히 열심히 일하고 특히 헌신적이며 투쟁 할 수있는 혁명 정신을 강조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으며 교육을 많이 받았다. 많은 동료들이 홍수와 사스 퇴치를 위해 당에 가입했다. 많은 사람들이들을 수있는 것들이 출현하고 있습니다. 공산주의자와 국민의 영웅적 투쟁에서 그들은 홍수와 싸우고 사스를 물리 치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며 사람들이 천국보다 낫다는 기적을 성공적으로 성취했습니다. 이것은 모두 우리 공산당의 호소력, 응집력 및 전투 효과를 반영합니다. 98 홍수에 강하고 사스의 정신을 깨우며 항상 저에게 영감을줍니다. 수많은 사실은 공산당 지도력하에 싸우는 데 어려움이 없다는 것과 승리를 거둘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또한 당사국 총회를 중심으로 당 당 중앙위원회와 긴밀히 연합하고 당의 다양한 원칙과 정책의 지침에 따라 우리 나라를 최대한 가깝게 만들 수 있음을 깊이 인식합니다. 세계 선진국의 계급을 입력하십시오. 우리의 개인적인 운명은 당의 운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공산당의 지도력이 없다면 사회주의를 건설하는 것은 개인적인 미래와 운명은 말할 것도없고 빈 말이 될 것입니다.

저는 통신사에서 일한 이래로 조직의 필요성 때문에 여러 직책에 갔었습니다. 내가 직책에 갈 때마다 전문 지식을 배우고 열심히 일하고 양심적으로 지도자가 지정한 임무를 완수 할 수 있습니다. 지도력의 칭찬. 이 성과에서 어떤 업적이 이루어 졌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업적의 성취는 당 지사의 지도력과 관심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이제 당에 가입하려는 정당의 일원으로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며 당 조직에 이데올로기 적으로 접근해야하며 질은 모범적 인 역할을하는 높은 기준에 부합해야합니다.

오늘날 나는 당에 가입하고 중국 공산당에 자원하여 자원하고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우려는 신청서를 제출 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을 떠나기위한 요구 사항은 아직 멀었다. 따라서 당 조직이 엄격하게 나에게 진보를 촉진하도록 요구하길 바란다. 미래에는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하고 당원과 국민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들이며 자신의 결점을 극복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개인적인 성취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당원의 표준은 조기에 혁명적 용광로의 일부가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조직을 테스트 해보라고 요청하면, 조직이 발전하고 파티에 가입하더라도 파티의 목적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신청자 : X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