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멤버쉽 신청

2012 년 국영 기업 직원이 파티 애플리케이션에 가입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신중하게 고려한 후, 나는 당 조직에 엄숙하게 제안했다 :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신청하고, 당 조직에 나를 조사하도록 요청한다.

수년 동안 국영 기업에서 일해 온 스태프로서 그는 오랫동안 주변의 동지들에게 잠기고 영향을 받았으며 특히 ** 그룹에서 4 년 동안 일하면서 당의 동지들은 많은 도움을 주었으며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그의 일을 잘 수행하는 동안, 그는 중국 공산당에 대해 더 깊고 포괄적 인 이해를 갖고 있으며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위한 열렬한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임자들에게 우리는이 세대에서 더 운이 좋았습니다. 일찍이 태어나고 자란 파티 깃발의 햇빛에서 배우고, 일하고, 가족을 키우며, 행복한 가족과 개혁의 봄에 품위있는 일을 당연히 당연한 것으로 여기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 그러나 동지들과 저의 연구와 사고를 통해 오늘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 너무 힘들고 중국 공산당의 지도력이 완전히 분리 될 수 없다는 것을 압니다.

현재 중국 공산당은 수없이 많은 중국인과 딸을 이끌고 있으며, 수십 년간의 힘든 투쟁과 투쟁 끝에 피와 삶으로 국민의 머리에 짓눌려 진 산 3 개를 뒤집어 일본 악마를 몰아 내고 국민당을 패배 시켰습니다. 독립 국가가 세계 여러 국가의 숲에 서게하십시오. 덩 샤오핑 동독이 개혁 개방 및 인력 충원 및 국가 강화를 위해 채택한 일련의 지침과 정책으로 경제적 후진성, 물질적 빈곤, 낮은 생산성, 낮은 생활 수준을 갖춘 국가가 주요 단계에서 번영과 안정을 누릴 수있게되었습니다. 3 명의 대표자의 생각과 개발에 대한 과학적 전망은 우리나라의 안정과 건강 발전의 방향을 지적했다. 개혁과 개방의 결실을 완전히 누린 세대 인 우리는 조국에서 일어났던 지구의 변화를 목격했으며 우리나라 경제 건설의 급속한 발전을 목격했습니다. 홍콩과 마카오에서의 승리의 승리는 우리 국가의 힘의 강점을 확인시켜줍니다. 작년의 쓰촨성 지진, 당과 국가의 적시 대응, 그리고 강력한 구조 세력은 당 조직의 강력한 핵심적이고 강력한 지원을 강하게 느끼게했다. 지난해부터 세계를 황폐화시킨 경제 위기 이후 중국 경제는 독특한 힘이되었으며 세계 경제를 안정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우리는 이미 큰 나라의 부상을 보았다. 물론 우리나라와 우리당에는 여전히 문제점과 어려움이 있습니다 소득 격차가 크고 지역 개발이 고르지 않고 환경 보호 상태가 낙관적이지 않고 부패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 공산당의 발전 과정을 살펴보면 나는 이것이 진보 과정의 어려움과 문제라고 확고하게 믿는다. 우리는 그의 습관을 점차적으로 극복 할 능력과 자신감을 가지고있다.

중국 공산당은 많은 당원들과 국민들로 하여금 역사를 창조하고 더 나은 내일을 창조하도록 이끌었습니다. 그 측면뿐만 아니라 친숙한 평범한 공산당원들, 애매 모호하고, 양심적으로 우리나라와 국민을 위해 일하고, 사회주의 건설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멋진 웹 파티.

내가 보았고, 들었고, 생각한 모든 것들이 내가 공산당의 일원이되어 사회주의 건설에 내 삶과 재능을 더 잘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강한 열망을 갖게했다. 나의 현재의 이론적 지식 수준은 자격있는 공산당원과 일정한 거리를두고 있지만, 나는 열심히 연구하고 "당 헌법"과 현재의 당 ​​정책 및 정책, 그리고 "당 헌법"의 당원을 연구 할 것이다. 자신의 행동을 규제하는 권리와 의무, 예를 들어 주위의 당원들, 부지런한 연구, 열심히 일하며, 점차 자기 재배를 개선하고, 기업에 더 많이 기여하며, 가능한 한 빨리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가십시오.

당 조직에 내 신청서를 고려하고 내 행동을 조사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지원자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