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멤버쉽 신청

2019 명의 공장 노동자들이 파티에 가입했습니다.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정당의 대의를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나는 평범한 공장 노동자이며, 나는 문화가 많지 않습니다. 나는 일종의 냉소와 함께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항상 가슴이 아팠다. 중국 공산당에 연락 할 기회가 없기 때문에 중국 공산당의 일원이 될 수 없다. 이것이 나의 심장병이다. 그러나 이제는 마침내 자유롭게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직접 공산당에 가입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나는 당에 가입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당의 헌법을 연구함으로써 당의 최고 프로그램은 공산주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사회주의의 기본 단계에있는 당사국의 기본 노선은 국가의 모든 국적자를 이끌고 단합하여 경제 건설에 집중하고 네 가지 기본 원칙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자립심과 노력을 개혁하고 개방하고 중국을 번영하고 민주적이며 문명화 된 현대 사회주의 국가로 건설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당의 기본적인 노선을 고수하고 정신을 해방하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며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며 민주주의 중앙주의를 고수하는 것은 당의 건설이 단호하게 성취해야만하는 4 가지 기본 요건이다.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이 당의 근본적인 목적입니다. 민주적 인 중앙 집권은 당의 기본 조직 체계와 지도력 체계이며, 당내 민주주의를 발전시키는 것은 당의 대의의 번영을 보장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당의 규율은 모든 수준의 당 조직과 모든 당원들이 준수해야하는 행동 규칙이며 당의 단결과 단합을 보장하고 당사자의 임무를 수행하는 데 대한 보장입니다. 파티 조직은 파티 규율을 엄격히 집행하고 유지해야하며 파티원은 의식적으로 파티 규율을 수락해야하며 파티 규율에는 정치적 징계, 조직 규율, 경제 업무 규율 및 토목 규율이 포함됩니다. 파티의 스타일은 파티의 본질, 목적, 프로그램 및 라인의 중요한 표현이며 파티 이미지와 사람들의 마음과 관련이 있으며 작업 스타일 구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는 당사자의 훌륭한 전통이며 당사자가 다른 정당과 다른 특징적인 신호입니다. 동시에 작업 스타일 건설은 당의 건설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데 당의 이념적 건축과 조직 구성과 관련이 있으며 서로 승진시킨다. 그것은 당의 생존과 관련이있다. 당원은 8 가지 권한을 누리는 동시에 8 가지 의무를 이행해야합니다.

1921 년 당이 창설 된 이래로 당은 제국주의, 봉건제 및 자본주의에 대한 오랜 혁명 투쟁 끝에 신민 혁명의 승리를 얻었고 민주주의 독재 정권을 수립했다.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후 사회주의 변혁이 성공적으로 수행되었고, 새로운 민주주의에서 사회주의로의 전환이 완료되고 사회주의 체제가 수립되었으며 사회주의 경제, 정치 및 문화가 개발되었다. 중국 공산당 제 11 기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가 끝난 후 중국 공산당은 국민들로 하여금 개혁 및 개방 정책을 시행하고 사회주의 근대화 경제에서 뛰어난 성취를 이루 었으며 중국의 포괄적 인 국가적 힘이 크게 강화되었고 국민의 생활 수준은 지속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사람들로 하여금 물질 문명을 건설하도록 유도하면서 사회주의 영적 문명을 건설하고 교육, 과학 및 문화 사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하려고 노력합니다. 또한 중국 공산당은 사람들로 하여금 지속적으로 사회주의를 발전 시키며 사회주의 법률 체계를 개선하고 국민의 민주 독재를 강화하도록 이끌고있다. 중국의 공산당은 항상 모든 나라의 노동자, 농민, 지식인들과 연합되어 있으며 민주적 인 당과 비 당파 민주주의 국가들 그리고 모든 민족 집단의 애국적인 세력과 연합하여 애국자 연합 전선을 개발하고 강화한다. 1997 년 홍콩이 조국으로 돌아와 마카오가 돌아 오면 조국 평화 통일의 대의가 크게 앞당겨 질 것입니다. "한 나라, 두 체계"의 평화 통일 원칙은 국내외 사람들의 마음에 깊이 뿌리 내리고 있으며, 조국 통일의 큰 원인은 막을 수없고 실현 될 것입니다.

청각 장애인의 눈이 혁명적 인 전임자들의 지속적인 추구 이유를 염두에 두었을 것입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겠다는 야망을 확립했으며 현재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연구와 노력, 그리고 그것을위한 투쟁의 과정에서 나는 영웅이되는 초기의 욕망과 당의 순진한 인식을 공산주의에 대한 이성적 이해의 단계까지 점차 증가했다. 파티에 참여하는 유일한 동기는 사람들을 전심으로 돕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저는 당원에게 회원 신청서를 엄숙하게 제출했습니다. 나는 보통 내 생각과 보고서를 당 조직에 정기적으로 제출하고 당원이나 동지들과 아이디어를 교환하여 올바른 지침에 따라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데올로기 발전을 추구하면서 우리는 항상 우리가 공장의 전기 유지 보수 담당자임을 기억해야합니다. 기술을 연구하고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 시키며 공장 장비의 정상적인 작동과 생산을 보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공산당원들이 자신의 사업에 능숙하고 일을 잘 수행 할 때만 대중을 이끌어가는 데 좋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당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자신의 격차가 여전히 매우 크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문제는 충분히 성숙하지 않았고 정치 이론의 수준도 높지 않은 등 많은 결점과 결함이 있습니다. 따라서 당 조직이 엄격하게 요구해주기를 바랍니다. 나는 더 빨리 진행하고있다. 조직이 신청서를 승인하면 오만하고 오만함을 자제하고 당원의 기준에 따라 엄격하게 요구합니다. 의식적으로 당의 이론을 연구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고, 헌장을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사고와 행동으로 당원을 유지하고, 적극적으로 일하고, 당원의 삶의 목적을 위해 싸우며, 당에 반항하지 않으며, 진실이되도록 공산당원. 조직이 나의 요청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나는 낙담하지 않고 계속해서 싸우고, 당원과 대중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락하고, 결점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며, 단점을 보완하고, 생각에 처음으로 당에 가입하려고 노력합니다. 파티를 조직하십시오!

파티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가 생길 때까지 파티에 참여할 기회가 있다면, 나는 그 파티를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중국 공산당에 꼭 가입 할 수있을 것입니다. 현재의 정치 개념이 그리 강하지 않고 문화적 질이 높지는 않지만 열심히 일하면서 나는 잘 할 수있을 것이며, 앞으로의 일에서 더 잘할 것입니다. 열심히 일하게 될 것입니다!

진심으로

경례
신청자 : xxx
2019 x 개월 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