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멤버쉽 신청

2019 년 고전 노동자들이 에세이 신청을 위해 파티에 합류했습니다.


친애하는 당점 :

나는 중국 공산당이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고, 중국 국민과 중국 국가의 선봉이며, 중국의 선진 생산력 발전과 중국의 진보 된 발전을 대표하는 중국 특성의 사회주의의 주요 핵심이기 때문에 자발적으로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신청한다. 문화의 방향은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나타낸다. 나는 삶에 대한 위대한 공산주의 신성한 원인을 위해 싸울 것을 서약한다.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일원으로서 사회 발전에 기여하기를 열망하는 당 조직은 회원 가입 신청을 승인하여 중국 공산당 지도력하에있는 사회와 국가가 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람들에게 봉사하십시오. 나는 당의 프로그램을 결정적으로지지하고, 당의 헌장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의 임무를 수행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 비밀을 보존하고, 당원의 단합과 단합을 지키고, 당원의 충성에 충성하며, 결정적으로 반대하는 결정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겠다고 다짐했다. 양 진영과 모든 음모의 양면 행동에 대한 모든 파벌 조직과 소그룹 활동은 실제로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고, 작업의 단점과 실수를 폭로하고 수정하며 부정적인 부패와 단호하게 대결합니다. 조국을 분열시키지 않고 조국의 통일을 지키고, 조국의 미신적 인 활동과 모든 컬트 활동에 대한 조국의 배반에 대해 의식적으로 그리고 단호하게 싸워야합니다. 당과 국민이 필요로하는 한 모든 것을 나에게 바칠 것입니다!

나는 중국 공산당을 진심으로 사랑하며 그녀가 신성하고 영광스럽고 진보 된 조직임을 알고 있습니다. 1921 년에 설립 된 중국 공산당은 노동 계급이 주도하고 진보 된 이론과 중국 농민과 자연의 동맹으로 무장 한 프롤레타리아 당이다. 당은 사람들을 전심으로 섬기고 항상 중국인의 이익을 대변하며 공산주의 실현의 궁극적 인 목적은 참으로 민주적 인 당사자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을 구해 국민들을 살려 냈다. 당은 신민 혁명을 주도하고 어둠을 중국 땅에서 추방하여 중국을 새롭게 만들었다. 그것은 외국의 침략자들을 몰아 내고 새로운 독립, 자립과 자립을 확립 한 당이었다. 중국은 중국 사람들을 머리에 짓밟 았던 세 산에서 해방시킨 당이다. 국민들은 그 이후로 일어 서서 그들의 백본을 교정하고 국가의 주인이되었다! 덩 샤오핑 이론과 3 대 대표자의 중요한 생각에 입각 한 사회주의의 위대한 기치를 고수하고 현대의 중국 공산당에서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고 마음을 해방하고 개혁 개방을 지속하며 과학 발전을 촉진하고 사회 조화를 촉진하고 포괄적 인 장악 좋은 사회에서 새로운 승리를위한 투쟁. 우리 당은 항상 중국의 선진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며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나타냅니다. 중국 정부에 대한 비할 데없는 존경심으로 나는 중국 공산당의 유능하고 뛰어난 회원이되기를 갈망하고 있습니다. 참여한 후에는 이데올로기와 조직 측면에서 당에 가까워 지려고 노력했는데 당 조직의 보살핌과 교육을 통해 당에 대한 친밀감이 깊어졌으며 공산당원과 같은 나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위대한 조국과 사람들을주기 위해, 나는 위대한 당의지도를 기다리고 나와 앞으로 나아갈 방향으로 인도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당 조직이 다양한 조사를 통해 내 신청서를 승인하여 당에 가입하도록 촉구한다.

물론 나는 중국 공산당의 자격을 갖춘 회원이되기 위해 양질의 사람이되어야한다는 필요성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으며 따라서 모든면에서 엄격하게 요구하고 뛰어난 당원과 일치해야하며 항상 자신의 말을 측정하기 위해 당원의 높은 기준을 사용해야합니다. 우수한 품질의 자격있는 공산당원이되기위한 한 줄. 생각의 관점에서, 나는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의 내용으로 자신을 무장시킬 것이다. 우리는 또한 국가, 집단 및 국민의 이익에 초점을 맞추어야하며, 문제를 다룰 때 우리는 사심이 없어야하며, 개인 이익이 국가 이익과 충돌 할 때 사회주의 현대화를 위해 개인적 이익을 희생해야합니다. 그 원인의 원활한 진행과 중국 공산당의 발전으로 인해 중국 공산당은 항상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게되었습니다.

그러나 위의 작업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공산주의자는 시대의 요구를 반영하고, 공산주의의 고귀한 이상을 받아 들여야하며, 복잡한 환경에서 적응할 수있는 비전과 능력을 가져야하며, 현 단계에서 당과 국가의 정책을 구현하는 데 앞장 선다.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선제 적이며 혁신적이고 적극적이며 고난을 두려워하지 말고 단결과 단조, 학습 강화, 옳고 그른 것을 구별하는 능력 향상, 직업 지식과 기술 습득, 우수성 추구, 위기시에 나아가 국가와 국민 보호. 국민을 위험에 빠뜨리고 사회를 위험에 빠뜨리고 국가를 위험에 빠뜨리는 모든 행위에 대한 관심과 결정적인 투쟁.

이번에 파티에 입회 할 수있게되면 나에게 커다란 영예가 될 것이며 미래의 학업과 일과 생활에서 더욱 엄격해질 것입니다. 당 조직이 여전히 결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면 자격이 없습니다. 나는 공산당 당원들에게 낙담하지 않을 것이며, 당 조직의 제안을 진심으로 받아들이고, 자신의 결점을 반영하며, 미래의 일을 끊임없이 개선하고, 문제를 성숙하게 다루며, 정치 이론의 수준을 의식적으로 개선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당원과 대중의 도움과 감독을 수락하고,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당의 표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이 위대한 조직에 들어 가라.

엄격하게 나를 테스트하기 위해 파티 조직을 부탁합니다!

근실하게, 경례하십시오!

가입 신청자 :
"XX 년 신청 견본에 당에 가입하는 클래식 노동자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