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멤버쉽 신청

파티에 참가하기위한 탁월한 직원 채용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및 덩 샤오핑 이론은 진보 된 이론, 전심으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당, 전국의 사람들을 인도 할 수있는 능력으로 무장 한 당이다. 번영하고 강력한 파티로 나아가십시오. 그녀는 항상 중국의 선진적인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고,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며 올바른 노선, 원칙 및 정책의 수립을 통해 국가와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921 년 마오 쩌둥, 덩 샤오핑, 장쩌민, 후진타오가 대표하는 4 대 집단 지도력하에 중국 혁명은 농민 혁명 전쟁, 민족 해방 전쟁, 인민 해방 전쟁 및 사회에서 승리했다. 근대화 근대화의 위대한 승리, 일본의 침략자 격파, 치앙 왕조의 형법을 타파하고, 국민이 국가의 주인 인 사회주의 공화국을 세우고 조상의 조상을 영웅으로 만들고 제국주의로 고통 받았다. 봉건적이고 관료적이며 자본주의 적이며 괴롭힘을당한 중국 노동자들은 일어 서서 주인으로 변했습니다. 당의 11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의 승리는 설립 이래로 우리가 얻은 교훈과 교훈을 회답하고 요약하며 사회주의 근대화에 대한 명백한 요구를 소리 냈습니다. 20 년간의 개혁과 개방은 중국 사회주의 건설의 속도를 가속화 시켰고, 국가의 힘과 힘을 더욱 강화 시켰으며, 경제를 발전시킨 국가들과의 격차를 좁히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을 향상시켰다. 지난 반세기 동안의 중국 혁명과 건설 과정의 어려움과 장애물을 되돌아보고 중국 사회주의 건설의 밝은 미래를 기대하면서 나는 혁명과 건설의 모든 단계에서 승리가 우리당의 현명한 지도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세기의 새로운 긴 행진은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올바른 중국 공산당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학생들의 나이부터 Jiang Jie, Liu Hulan, Lei Feng 등의 이름이 반짝이는 영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나는 그들과 나와 존경하는 사람들이 공산주의자라는 공통된 이름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가장 중요한 시점에 항상 공산주의자들이 나를 따른다는 것을 알았다. 이것은 그들 중 하나가되기로 결심했습니다. 나는 위대한 영광과 자존심과 같은 위대한 당에 참여할 수있었습니다.
내가이 일에 합류 한 후 나는 정부 기관에서 일 해왔다. 나와 주변에 많은 정회원들이 있었는데, 나는 항상 그들의 열정을 받아 들인다. 나는 항상 그들에게서 나의 행동으로 배운다.이 20 년간의 일에서 나는 반복적으로 특히 3 년간의 정보 작업을하는 동안 고급 인으로서 당의 이해를 더욱 깊게하고 더 열심히 노력했으며, 지방 당국과 주정부가 3 년 연속 고급 정보 단위로 평가 받았다. 특히 XX에서는 수년간 정보 작업에 종사 한 노인들이 은퇴했고, 전체 정보 작업은 전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당시 많은 동지들은 정보 작업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지에 대해 매우 우려했습니다.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의 보살핌과 지원으로 열심히 노력하고, 새로운 인사와 과중한 업무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정보 작업은 연속성과 안정성을 유지할뿐만 아니라 지방 당위원회와 지방 정부 청사 및 상해 정보 협회의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고급 단위, 그리고 나는 또한 지방 자치위원회, 지방 정부 및 상해 정보 협회에 의해 고급 개인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내 자신의 성장과 일의 역사를 되돌아 볼 때, 나는 모든 업적의 성취는 교육을 돕기위한 당의 훈련과 지도력의 결과라는 것을 깊이 이해한다. 나의 성장의 발자국은 리더십과 조직의 노력을 구현한다. 나는 지도자들과 당 조직들이 엄격하게 나를 요구하고 날마다 장치의 광대 한 학습과 작업 환경에서 진보하도록 나를 도울 것을 간절히 바란다. 앞으로 나는 문화 지식을 배우고, 지식의 구조를 넓히고, 문학 성취를 향상시키고, 정치적 역학에 주목하고, 정치적 민감성을 높이고, 정보 작업에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동시에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마오 쩌둥 생각을 공부해야합니다. Deng Xiaoping Theory는 당의 기본 지식과 당의 노선, 원칙, 정책을 연구하고 세계관의 변화를 강화하며, 단원들이 주최하는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모든 수준의 지도자가 배정한 업무를 완수하며, 동료 단합하고, 겸손하고 신중하며, 모범을 보이며, 항상 자신들에게 엄격하게 요구하고 당 조직의 시험을 수락하기 위해 공산당 당원의 기준을 항상 사용하십시오.
파티 조직에 신청서를 수락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