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멤버쉽 신청

일을 입력 한 후 파티에 합류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습니다. 나는 평생 동안 당의 대의를 위해 싸우고 기꺼이 내 삶을 희생합니다!

성실하고 진지한 분위기로 나는 공산당에 가입 신청을했다고 당 조직에 제안했다. 왜냐하면 20 년의 세월 동안 나는 중국 공산당이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정확한 당사자라는 점을 깨달았다. 중국 노동 ​​계급 선봉 팀은 모든 인종 그룹의 중국인들의 이익에 충실한 대표자를 만든다. 그것은 중국의 사회 주의적 대의를위한 지도력의 핵심입니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우리 당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에 의해 인도됩니다.

지금은 오랫동안 일해 왔지만, 바쁘긴해도 파티에 가입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이며 최대한 빨리 파티 조직에 가입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파티에 참여하려는 욕망을 완성하기 위해 나는 그것을 잘 할 수 있다고 믿는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의 모든 국적 주민들을위한 지도력의 핵심입니다. 당의 지도력 위치는 당의 노동 계급 선봉의 본질에 의해 결정되며 장기 투쟁 시험에 의해 형성된다. 역사는 우리당에 큰 책임을 주었고 사람들은 우리당에 큰 희망을 갖고 있으며 20 세기에 사람들이 영광스러운 장을 쓸 수있게했으며 21 세기에 영광스러운 장을 쓸 수있게되었습니다. 사람들의 삶은 더 행복해질 것이며, 조국은 더욱 번영 할 것이며 국민들은 더 자신감을 가질 것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어려움과 어려움이 남아 있지만, 나는 과학 발전 개념을 진지하게 구현하고 구현하는 한, 앞으로의 생각, 번영하고 강하고 매우 민주적이며 고도로 문명화 된 사회를 끊임없이 개선하고 수정할 것을 굳게 믿습니다. 현대화 된 국가는 세계 여러 나라의 숲에 서게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나는 위대한 조국의 근대화에 전심으로 헌신해야한다. 공산주의의 위대한 일에 동참하고, 위대한 조국의 부상에 기여하고 중국 국가의 힘에 기여하십시오. 연구를 통해 나는 파티에 가담하는 것이 단기적인 행동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으며 생각과 행동면에서 진정으로 파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랜 기간 동안 끊임없이 노력해야한다. 중국 공산당에 가입함으로써 우리는 지속적으로 자신을 발전시키고 발전시킬 수 있으며 우리는 더 많은 일을하고 사회에 봉사 할 수있는 더 넓은 공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 자리에 들어서 자마자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당 조직에 가입하기를 더 열망했다. 헌신, 근면, 헌신의 정신으로 양질의 조직과 리더십 배급의 임무를 완수하기로 결심한다. 좋은 직장, 어떤 위치에 상관없이 공산당원과 국가 공무원의 요구 사항이 엄격히 요구되며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 동료 단결, 지도자 존중 여부에 관계없이 그룹은 자신을 테스트하기위한 정당 조직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우리는 사람들 중심의 과학 발전 원칙을 고수해야하고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며 조화로운 기상 원인을 구축하는 데 기여해야한다는 것을 항상 상기시켜야합니다.

오늘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엄숙하게 신청했지만, 여전히 내게 허점과 결점이 있음을 알고 있으므로, 당 조직이 엄격하게 요구할 것을 희망하며, 동시에 당원의 기준에 엄격히 부합해야한다. 조직과 사람들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락하고, 자신의 단점과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조기에 이데올로기 적, 행동 적, 공식적인 형태로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노력하고, 당 조직에 실무 시험을 부탁하십시오.

나는 이미 준비를했고, 당 조직이 승인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실제로는 더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당원의 요청으로 자신을 묻는다면 더 잘할 것이며, 당 조직이 나를 신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진심으로

경례


신청자 : xxx
7 월 x20, 2019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