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멤버쉽 신청

수자원 국 당원 신청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저는 카운티 수자원 관리국 (xx County Water Conservancy Bureau)의 평범한 직원입니다. 나는 평소 게시물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 개인적인 노력이 전반적인 상황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모두가 열심히 노력한다면 우리는 함께 진전하고 꿈을 실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저의 작업에서 저는 당원과 동역자들과 끊임없이 협력하고 있으며, 그들에 대한 중국 공산당의 영향력을 깊이 느끼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열심히 일하면서 모든 일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그리워서 파티 조직에 가입하는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나는 진실로 당을 사랑한다. 그녀는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력의 핵심이다. 공산주의 사회 체제를 이루기위한 중국 공산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진보 된 이론, 전심적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정당, 그리고 전 국민을 더 번영과 번영으로 이끌 수있는 당이있는 당사자이다. 그녀는 항상 중국의 선진적인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고,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며 올바른 노선, 원칙 및 정책의 수립을 통해 국가와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인데, 중국 공산당은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올바른 정당이며 중국인들로 하여금 다양한 어려움과 장애를 극복하도록 이끌었다. 공산당이 없으면 새로운 중국은 존재하지 않을 것이며 공산당이 없으면 오늘 건설에 아무런 성과도 없을 것입니다. 수많은 사실은 당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실수를 바로 잡고, 더 적극적으로 나아갈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저는 우리가 당의 다양한 원칙과 정책을지도하고 사회주의 근대화를 수행하면서 당의 주위에서 단결하자마자 세계 선진국의 계급에 진입 할 수 있다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우리의 개인적인 운명은 당의 운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당의 지도력이 없으면 사회주의 건설은 빈틈없는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개인의 미래와 운명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3 대변"의 중요한 사고 방식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심오하게 이해하며, "3 대 대표"는 자신의 생각과 행동을 알기 위해, 그리고 중국의 특성을 지닌 강력한 사회주의의 핵심 리더십에 우리당을 세우고, 세기를 넘어 웅대함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목표는 기부금을 기부하는 것입니다. 나는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우리의 마음을 해방시키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는 선구자 일뿐만 아니라 객관적인 세계를 철저히 변화시키면서 주관적인 세계를 변화시키고 공산주의의 광범위한 이상을 확립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유물론자와 무신론자. 오직 과학적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제시함으로써 우리는 삶에 대한 공산주의를 위해 싸우는 자신감과 용기로 채워질 수 있으며,이 단계에서 우리는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을위한 지혜와 땀을 쌓기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추구와 이상없이 사람들은 활동하지 않을 것이며, 믿음이 없으면 삶의 길에 네비게이션 마크가 없어 사람들이 길을 잃고 심지어 길을 잃고 이상적인 해안에 도달하기 어려울 것이며 자신의 빛과 열을 완전히 방출하지 않을 것입니다. 삶의 의미와 삶의 가치. 세기를 넘어서 좋은 젊은이가 되려면 영광스럽고 위대한 조직인 중국 공산당에 더 가까이 가야합니다. 나는 당 조직의 격려와지도하에 만 새로운 진보와 재능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냉엄하게 알고 있습니다. 선량한 사람이 되려면 잠재력을 발휘하고 국가, 국민 및 단체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오늘 파티 조직에 파티 신청서를 제출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단점과 결함이 있음을 알고 있으므로 파티 조직에서 엄격하게 요구하여 더 빨리 진행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당원의 기준을 사용하고, 당원과 대중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락하고, 단점과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가능한 한 빨리 생각과 조직에 참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엄격히 요구할 것입니다.

장래의 활동이 끝나면 나는 노력을 배가 할 것입니다. 당 조직의 승인이나 회원 신청 승인에 관계없이 당원의 요청에 따라 스스로 질문 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안전한 물과 순수한 물을 마시 게하고 오염원이 수원을 오염시키지 않도록하며, 수원을 오염시킬 수있는 기업에 단호하게 경고합니다. 심한 경우는 금지되어 있고 사람들의 식수 안전은 엄격히 보장됩니다.

나는 열심히 일하고 당 조직에 내 이념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확신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파티 조직에 실제로 나를 시험해 보라고 요청하십시오!

진심으로

경례

신청자 : xxx
2019 년 6 월 2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