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멤버쉽 신청

2019 년 고속도로 국당 가입 신청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며 정당의 헌장을 준수하고 당의 의무를 이행하며 당의 결정을 이행하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며 당의 비밀을 보존하고 당에 충실하며 당의 활동에 참여할 의향이 있음을 자발적으로지지한다. 적극적으로 일하고 일정에 따라 파티 비용을 지불하십시오.

교통 대학을 졸업 한 후 나는 카운티 고속도로 국에서 일하게되었다. 저는 아직 신입 직원이지만 계속적인 노력을 통해 자신의 업무 비즈니스와 지식에 완전히 익숙해졌으며 스스로 독립적으로 업무를 수행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저는 여러 번 지도자들과 동료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저는 직장에서 일을 잘했으며, 생각을 바꾸지 않았습니다. 나는 끊임없이 자신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개념을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지적으로나 의식적으로 모두 일합니다. 파티 조직은 가깝고, 정식 회원과 더 많은 접촉을하고 있으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당의 헌법을 연구함으로써 당의 최고 프로그램은 공산주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사회주의의 기본 단계에있는 당사국의 기본 노선은 국가의 모든 국적자를 이끌고 단합하여 경제 건설에 집중하고 네 가지 기본 원칙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자립심과 노력을 개혁하고 개방하고 중국을 번영하고 민주적이며 문명화 된 현대 사회주의 국가로 건설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1921 년 당이 창설 된 이래로 당은 제국주의, 봉건제 및 관료적 자본주의에 대한 오랜 혁명 투쟁 끝에 신민 혁명의 승리를 얻었고 민주적 독재 정권을 수립했다. 중화 인민 공화국 건설 이후 사회주의 변혁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새로운 민주주의에서 사회주의로의 전환이 완료되고 사회주의 체제가 확립되며 사회주의 경제 문화가 발전했다. 중국 공산당은 사람들로 하여금 물질 문명을 건설하도록 유도하면서 사회주의 영적 문명을 건설하고 교육, 과학 및 문화 사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하려고 노력합니다. 또한 중국 공산당은 사람들로 하여금 지속적으로 사회주의를 발전 시키며 사회주의 법률 체계를 개선하고 국민의 민주 독재를 강화하도록 이끌고있다. 중국의 공산당은 항상 모든 나라의 노동자, 농민, 지식인들과 연합되어 있으며 민주적 인 당과 비 당파 민주주의 국가들 그리고 모든 민족 집단의 애국적인 세력과 연합하여 애국자 연합 전선을 개발하고 강화한다.

당의 이론과 역사를 연구함으로써 중국 공산당은 훌륭한 전통과 스타일을 지니고 있으며 강력한 전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공산당은 항상 모든 일과 사회 생활에서 개척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합니다. 오직 그녀 만이 중국의 모든 인종 그룹의 사람들을 이끌어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를 건설 할 수 있습니다. 오직 중국 만이 번영과 번영과 단결을 이끌 수 있습니다.

나는 당의 요구 사항에 따라 그 사이에 일정한 차이가 있다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기 때문에 당 조직이 엄격하게 요구함으로써보다 빨리 진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 조직이 내 신청서를 승인하면, 나는 오만하고 오만함을 자제하며 당원의 기준에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합니다. 의식적으로 당의 이론을 연구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고, 헌장을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 중앙위원회와 사고와 행동을 유지하고, 적극적으로 일하고, 당원의 삶의 목적을 위해 싸우며, 당에 반항하지 않으며, 진실한 사람이되어야합니다. 공산당원.

조직이 나의 요청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나는 낙담하지 않고 계속해서 싸우고, 당원과 대중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락하고, 결점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며, 단점을 보완하고, 생각에 처음으로 당에 가입하려고 노력합니다. 파티를 주최 해 주시고, 저를 실제로 시험해보세요!

앞으로 당 조직이이 시간을 승인하든 거부하든 상관없이 나는 고속도로 국에서 계속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당에 가입하는 길은 길고 비뚤어져 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결점을 계속 인식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배울 곳을 알고, 계속해서 개선 할 것이며, 남은 생애 동안 공산주의의 대의를 위해 싸울 것입니다!

"1" "2"

진심으로

경례
신청자 : xxx
2019 x 개월 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