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멤버쉽 신청

2012 년 은행 직원이 파티 애플리케이션에 가입


친애하는 당점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실질적으로 대표하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우리 당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및 덩 샤오핑 이론에 의해 인도되고 있으며, 이는 격렬한 국가 재난에서 가난한 사람들을 구원 할 수있는 유일한 위대한 힘이며, 일하는 사람들을 전심으로 돕고 선진적인 생산력과 선진 문명을 창출하는 핵심 힘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공상 은행의 평범한 직원입니다. 저는 항상 처음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활발히 일하고, 이념적 인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는 생각을했습니다. 업무 실수는 발생하지 않았고, 선도적 인 동료와의 관계는 훌륭했습니다!

제가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원하는 이유는 당원 만이 공산주의의 길을 고수하고 국민의 사람들로부터 시작하고 선진 사회, 기술, 문화 기술을 습득하도록 강요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이 우리를 올바르게 인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길을 개발하고 더 빠르고, 더 진보 된 문명을 창조하십시오. 제가 공산당에 가입하고 싶은 이유는 공산주의의 원인에 전심으로 바치고 중국의 승리를 위해 이겨내고 중국 국가의 힘을 위해 빈약하고 강력한 힘을 써야하기 때문입니다.

오랫동안 저는 당의 이론적 인 지식과 실제 경험에 대한 연구를 계속 해왔고, 저의 생각을 크게 진전 시켰습니다. 내가 대학에 합류했을 때, 나는 이데올로기 적 길을 명확히 한 첫 번째 신청서를 제출했고, xx 대학교 경영 대학원의 활동가들과 백본들을위한 훈련 수업을 받았고, 관련 이론 지식을 체계적으로 연구했다. 일하면서, 나는 적극적으로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갈 것입니다. 수년 동안 당의 끊임없는 교육은 공산당이 없으면 새로운 중국, 공산당 만이 없을 것이며 우리는 새로운 사회주의 중국을 건설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했습니다. 사회주의 건설과 실천의 수십 년은 중국 공산당이 자신의 실수를 바로 잡을 수 있고 중국인들이 새로운 삶을 살도록 이끌어 낼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크고 정확한 정당이 될 가치가 있습니다.

저는 열심히 자신의 업무에서 열심히 일했으며, 저는 전문적인 전문 지식을 개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비즈니스 백본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또한 그룹 조직에서 청소년 연맹위원회 (Youth League Committee)로 활동하면서 단체 활동에 대한 조직 및 계획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그 결과는 작지 않았습니다. 장점이 있지만, 종종 자신을 비판하고, 내 자신의 단점을 찾아 내고,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지도와 도움을 요청합니다.

나는 공산당에 가입하고 자발적으로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당의 기본 연구, 과학, 문화 및 비즈니스를 연구하고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의식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자한다. 나는 자신을 요구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며, 개인적인 이익을 추구하지 않고, 인내로 당의 결정을 이행하고, 당의 단합과 단합을 지키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의 비밀을 보존하고, 당에 충성 할 수 있도록 공산당 당원의 기준을 양심적으로 사용해야한다. 정직하고, 말과 행동이 일관되고, 사람들과의 긴밀한 접촉, 일과 공부와 사회 생활에서 전위와 모범적 인 역할을하며, 항상 당과 인민의 이익을 위해 싸우고, 공산주의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당 조직이 내 신청서를 승인하면 나는 오만과 오만을 자제하고 당원의 기준에 따라 엄격히 요구하며 당의 이론을 의식적으로 연구하고 적극적으로 일하고 생각과 행동에있어 당 중앙회와 일치하며 자격있는 공산당이됩니다. 회원. 나는 내 자신의 노력으로 100 %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 개선 할 것입니다. 여가 시간에 당의 지식 이론을 점점 더 연구 할 것입니다.

조직이 나의 요청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나는 낙담하지 않고 계속해서 싸우고, 당원과 대중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 들여 그들의 단점을 극복하고 단점을 보완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조직이 언제 당을 개발하고 가입하는지에 관계없이 나는 당의 대의를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본인의 능력이 당 조직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한다는 사실을 입증 할 수 없다면 당원을위한 당 조직의 요구 사항을 충족 할 때까지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나는 그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파티 조직에 실제로 나를 시험해 보라고 요청하십시오!

진심으로

경례!

신청자 : xxx
2019 x 개월 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