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멤버쉽 신청

전기 노동자 예비 당원 수정 신청서


친애하는 당점 :

2019 년 3 월 13 일에, 당의회 회의와의 논의와 승인 및 고위 당위원회의 승인을 거친 후, 나는 중국 공산당의 영광스러운 잠정 회원이되었으며, 그 후 1 년이되었습니다. 당의 헌법에 따라 예비 기간이 꽉 찼기 때문에 당 조직에 정식으로 개진 할 것을 강력히 촉구하고 준비 기간 동안의 실천에 근거하여 당회원이 중국 공산당 당원으로 전환하는 것에 대해 논의하도록한다. . 아래, 준비 기간에 대한 나의 공연에 관한 상세한 보고서를 당 조직에 보낼 것입니다.

연중 준비 기간에 나는 공산당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했으며 모델이되도록 노력하여 내 생각, 일 및 스타일을 크게 진전 시켰습니다.

지난 해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열심히 공부했으며, 특히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심층적으로 연구함으로써 나는 당에 대한 이해를 깊게했습니다. 고등 이상과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에 대한 믿음이 결정됩니다. 연구를 통해 자신의 마르크스 - 레닌주의 이론의 수준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나는 권력자이며 수습 회원입니다. 본인은 당의 기본 이론, 기본 노선, 기본 프로그램, 원칙 및 정책을지지하며, 당 및 주법 및 규정 및 단위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수력 발전자의 직업 윤리를 준수합니다. 지난 1 년 동안, 나는 실제 업무에 비추어 당과 국가의 원칙과 정책을 신중히 연구했으며, 당 중앙위원회와 항상 높은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합의를 유지했다. 이 작업에서 나는 당의 원칙과 국가 윤리를 준수하도록 모범을 보인 공산당 당원들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하고 부대에 좋은 이미지를 확립했다.

지속적으로 일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당 수력 산업에 더 많은 기여를하기 위해 저는 일 년 동안 열심히 공부하고 기술을 공부해 왔으며 작업 수준을 대폭 진척시켜 모든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는지 확인했습니다. 작업 작업. 작년에 나는 기계 팀의 부국장을 지냈고, 잘 일하면서 기계 팀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기장과 적극적으로 협조했습니다. 나는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과거의 일하는 방식을 크게 개선했다. 과거에는 필자의 작업 스타일이 상대적으로 뜨거웠습니다. 때로는 충분히 깊지도 않았습니다. 작년에 나는 매일 건설 현장에 생산을 지시하고, 문제가 적시에 처리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모든 작업은 가능한 한 많이 진행되었으며, 특히 3 단계 코퍼 담 (cofferdam)의 충진으로 건설 기간이 거의 한 달 연장되었다. 지도자와 노동자의 찬사를 얻었습니다.

작년에 지부 회의 때 파티에 참석했을 때, 일부 동지들은 저에게 의견을 말했고, 지난 한 해 동안 저의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기본적으로이 단점을 극복했습니다. 동시에, 나는 동지들을 단합시키고, 집단적 이익을 의식적으로 보호하고, 공산당 당원의 역할을 더 잘 수행하려고 노력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작년 한 해 모든면에서 큰 진전을 보였지만 여전히 당원 기준에있어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때로는 작업이 충분히 자세하지 않습니다. 내 자신의 결점과 단점 때문에, 나는 미래의 일에서 그것을 바로 잡을 것이다. 이번에 내가 정식으로 전환 할 수 없다면 여전히 공식 정당 멤버에 대한 조건이 없다는 것을 나타내면서 가능한 한 빨리 정당 멤버가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긍정적으로 변할 수 있지만, 나는 자만심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을 인생의 새로운 시작점으로 사용하십시오. 나는 훌륭한 공산당원이되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파티 조직에게 내 신청서를 수락하고 검토하고 테스트하도록 요청합니다.

고마워.

진심으로

경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