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멤버쉽 신청

Shengli 석유 관리 직원은 파티에 가입 신청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남은 생애 동안 공산주의의 대의를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로서 중국의 모든 인종 집단의 이해 관계를 대표하는 것으로,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력의 핵심이며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당의 지도력하에 모든 국적을 가진 사람들은 중국 사회주의의 발전과 발전을 위해 세 가지를 만들었다. 첫 번째는 반 제국주의와 반 봉건 새로운 민주주의의 혁명적 과제를 완수하고 중국의 반 식민지화의 역사를 종식시켰다. 두 번째 작품은 착취와 도용을 제거하고 시스템은 사회주의 체제를 수립했다. 세 번째 작품은 중국 특성으로 사회주의 도로를 개방하고 점차 현대화를 실현했다.이 주요 사건은 여전히 ​​진행 중이다.

우리당의 역사는 영광스러운 역사이며, 중국 공산당의 민족 해방과 인민의 행복을위한 영웅적인 투쟁의 역사이며, 맑스주의 보편적 원칙과 중국 혁명의 구체적인 실천을 결합한 혁명이다. 제 11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 당은 양측의 경험을 요약하고, 마음을 해방하고, 사실 중심에서 진실을 모색하여 일의 초점을 경제 중심으로 옮겼습니다.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을위한 정책, 노선 및 지침을 점차적으로 형성했습니다. 사회주의 발전의 새로운 시대를 만들어 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중국 공산당의 올바른 지도력이 없으면 중국 혁명과 사회주의 건설의 성공에 승리가 없을 것입니다!

제가 공산당에 합류 한 이유는 공산주의의 대의가 사회주의 만이 중국을 발전시킬 수 있다는 확신에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중국의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이 중국의 경제적 번영과 사회주의 진보를 실현하는 광범위한 길임을 충분히 입증했다.

리그 회원으로서 당의 개척자. 나는 나 자신에게 엄격했다. XX에 가입 한 이후 나는 점점 더 당원에 대해 인식하게되었고, 당 조직에 가입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 졌기 때문에 끊임없이 공부하고, 헌장을 연구하며, 당의 이론적 이해와 당 정신으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마음. 실제 활동에서 그는 모든 일을 능동적으로 수행했으며 당 조직에 호평을 받았으며 6 월 12 일 XX 일 산동 유전에서 "톱 10 베스트"어워즈에서 "영리 유전의 탁월한 젊은 자원 봉사자"상을 수상했습니다. 제목. 그는 XX에서 "산동 석유 관리국 우수 청소년 지위"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8 월 19 일 XX 일은 "Xintai Huayuan 석탄 광산 재해 구호 활동"에 참가했습니다.이 구조에서 열심히 노력하여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2 일간의 작업은 4 시간 30 분 만에 완료되었으며, 이는 드릴링 팀이 다음날 아침 시추 작업을 수행하고 관련 국장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저는 또한 여가 시간, 인터넷상의 지침, 지침, 경로 및 정책을 널리 알리고 좋은 결과를 얻었 기 때문에 많은 국제 친구가이 상황을 통해 당사자의 역사와 현재를 더 잘 이해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경험을 요약하고 내 자신의 단점을 발견하기 위해 자주 자기 비판을합니다. 동시에 지침과 도움을주십시오.

나는 중국의 공산당에 가입하고 평생 동안 중국의 사회주의 원인을 위해 싸우고 조국이 나를 필요로 할 때 "조국 통일"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기 위해 자원했다. 나를 시험하기 위해 나를 조직 해주세요!

XX 년 9

지원자 : Wang Wei

산동 석유 행정 황하 드릴링 회사 드릴링 회사 데릭 설치 4 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