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멤버쉽 신청

중국 은행 직원이 파티 신청서에 가입했습니다.


친애하는 당점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실질적으로 대표하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우리 당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및 덩 샤오핑 이론에 의해 인도되고 있으며, 이는 격렬한 국가 재난에서 가난한 사람들을 구원 할 수있는 유일한 위대한 힘이며, 일하는 사람들을 전심으로 돕고 선진적인 생산력과 선진 문명을 창출하는 핵심 힘입니다.
제가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원하는 이유는 당원 만이 공산주의의 길을 고수하고 국민의 사람들로부터 시작하고 선진 사회, 기술, 문화 기술을 습득하도록 강요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이 우리를 올바르게 인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길을 개발하고 더 빠르고, 더 진보 된 문명을 창조하십시오. 제가 공산당에 가입하고 싶은 이유는 공산주의의 원인에 전심으로 바치고 중국의 승리를 위해 이겨내고 중국 국가의 힘을 위해 빈약하고 강력한 힘을 써야하기 때문입니다.
오랫동안 저는 당의 이론적 인 지식과 실제 경험에 대한 연구를 계속 해왔고, 저의 생각을 크게 진전 시켰습니다. 1991 년에 대학에 입학했을 때 처음으로 이데올로기 적 길을 밝혀주는 입학 신청서를 제출했고, 1993 년에 나는 무한 대학교 경영 대학원의 당과 백본 훈련 과정에 입학하여 이론을 체계적으로 연구했습니다. 지식, 나는 1995 년에 중국 은행의 업무에 참여했으며, 나는 적극적으로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갔다. 수년 동안 당의 끊임없는 교육은 공산당이 없으면 새로운 중국, 공산당 만이 없을 것이며 우리는 새로운 사회주의 중국을 건설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사회주의 건설과 실천이 있었기 때문에 중국 공산당은 자신의 실수를 바로 잡을 수 있었으며 중국인들에게 새로운 삶을 영위 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 그녀는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올바른 정당이 될만한 가치가있다.
저는 열심히 자신의 업무에서 열심히 일했으며, 저는 전문적인 전문 지식을 개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비즈니스 백본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또한 그룹 조직에서 청소년 연맹위원회 (Youth League Committee)로 활동하면서 단체 활동에 대한 조직 및 계획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그 결과는 작지 않았습니다. 장점이 있지만, 종종 자신을 비판하고, 내 자신의 단점을 찾아 내고,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지도와 도움을 요청합니다.
나는 공산당에 가입하고 자발적으로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당의 기본 연구, 과학, 문화 및 비즈니스를 연구하고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의식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자한다. 나는 자신을 요구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며, 개인적인 이익을 추구하지 않고, 인내로 당의 결정을 이행하고, 당의 단합과 단합을 지키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의 비밀을 보존하고, 당에 충성 할 수 있도록 공산당 당원의 기준을 양심적으로 사용해야한다. 정직하고, 말과 행동이 일관되고, 사람들과의 긴밀한 접촉, 일과 공부와 사회 생활에서 전위와 모범적 인 역할을하며, 항상 당과 인민의 이익을 위해 싸우고, 공산주의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