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멤버쉽 신청

증권 회사 직원이 파티 신청서에 가입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파티의 광휘 아래에서 자란 청년입니다. 나는 중국 공산당원을 간절히 원합니다.하지만 저의 노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제 16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승리로 인해 다시 한 번 나를 요구하게되었는데, 나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조건을 만들고, 내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고, 조기에 회원이되기를 바란다.
나는 자발적으로 중국에 합류했다. 왜냐하면 중국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고, 중국 국민과 중국 국민의 선봉이며,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원인의 핵심이기 때문이다.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고 중국 국민의 압도적 인 다수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는 중국의 선진 생산력 개발을 대표합니다. 중국의 가장 이상적이고 궁극적 인 목적은 나의 가장 이상적이고 궁극적 인 목표, 즉 공산주의를 성취하는 것입니다.
나는 수년간의 개혁과 개방 과정에서 합리적인 마음으로 특히 중국의 마르크스 - 레닌주의, ## 思 思, 鄧小平 이론 및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가 행동에 대한 당의 가이드임을 깊이 인식했다. 중국의 발전에 큰 공헌을했으며 그 성과는 모두에게 분명합니다. 성장 과정의 모든 단계는 당의 경작과 가르침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제 16 대 중국 공산당 대회에서 승리 한 것은 중국이 위대하고 정확하며 영광스러운 정당임을 깨닫게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당 정당의 규정에 따라 당원들의 요구를 엄격히 요구하고, 조건을 만들고, 가능한 한 빨리 단점을 바꾸고, ****의 회원국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중국이되기 위해 노력한다. 모든 ******* 회원과 함께 ******의 회원은 공산주의의 실현에 기여합니다.
내가 중국에 대한 나의 이해를 말하게해라 **** :
중국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의 기본 원칙을 고수하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가 인류 사회 발전을 규율하는 법을 밝혀 내기 때문에 중국인들이 자국의 선택에 따라 중국의 국가 조건에 맞게 선택하는 길을 따른다. 중국인들이 추구하는 공산주의의 최고 이상 인 공산당의 활력은 완전한 발전과 고도로 발달 된 사회주의 사회에 기초하여 만 실현 될 수 있습니다. 사회주의 체제의 발전과 발전은 장기적인 역사적 과정으로, 1 세기에서 20 년 또는 30 년 내에 완수 될 수는 없으며, 이는 전 세계 사람들의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노력에 달려있다. .
## 동지들로 대표되는 중국 사람들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의 기본 원칙과 중국 혁명의 구체적인 실천을 결합하고 ## 아이디어를 창조했다. 지난 수십 년간의 혁명적 실천은 중국 혁명과 건설에 관한 정확한 이론적 원리와 경험 요약이 중국의 공동 지혜의 결정화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게 증명했습니다. ###의 지침에 따라 중국의 모든 국적 주민들을 이끌고 제국주의, 봉건주의 및 관료 주의적 자본주의에 대한 오랜 혁명 투쟁 끝에 그들은 민주주의 혁명의 승리로 국민을 수립했다.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후 사회주의 변혁이 성공적으로 수행되었고, 새로운 민주주의에서 사회주의로의 전환이 완료되었고, 기본적인 사회주의 체제가 확립되었고, 사회주의 경제, 정치 및 문화가 발전되었다.
제 11 회 중부 표준시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 주로 동등한 시아 오핑이 대표하는 중국인들은 긍정적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의 경험을 종합하여 마음을 해방하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으며 전체 당직 센터를 경제 건설로 이전하는 것을 실현했습니다. 개혁과 개방의 실행은 사회주의 발전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고, 점차적으로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을위한 선과 원칙, 정책을 형성하고, 사회주의 건설의 기본 문제를 명확히하고, 중국 사회주의를 통합하고 발전 시키며, 등소평을 설립했다. 이론. 이것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의 근본 원리와 현대 중국의 관습과 시대의 특성을 결합한 결과물이며, 새로운 역사의 장기 보존에있어서의 상상과 생각의 발전이다. 그것은 중국의 마르크스주의 발전의 새로운 단계이며 현대 중국의 마르크스이다. 교리는 중국의 집단적 지혜의 결정체이며 중국의 사회주의 근대화의 원인이되는 가이던스입니다.
장쩌민 (Jiang Zemin) 동지를 대표하는 중국인 13 명이 제 13 차 중 앙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이후 사회주의가 무엇인지, 어떻게 사회주의를 건설 할 것인가, 그리고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에 무엇을 세울 것인지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켰다. 그러한 당사자, 당의 이해를 구축하는 방법, 당과 국가를 통치함에있어서 새로운 가치있는 경험이 축적되어 "3 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가 형성되었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 思思 및 鄧小平 이론의 발전과 발전이 반영되었다. 당과 국가의 일을위한 현대 세계와 중국의 발전에 대한 새로운 요구 사항은 당의 건설을 강화하고 개선하고 중국의 사회주의 자조 발전과 발전을 촉진하고 중국의 총체적인 지혜를 결정화하는 강력한 무기이다. 그것은 파티가 오랫동안 준수해야하는 지침 이데올로기입니다. 항상 "3 대다"는 당사 당의 당의 토대, 거버넌스의 기초 및 힘의 근원입니다.
적극적으로 당에 가입 할 것을 요구하는 중국 시민으로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고 당의 말을 듣고 당의 요구에 따라 행동하고 "3 대"를 명심하고 당원의 8 가지 의무에 따라 4 가지 "기본 요건"을 고수해야한다. 당원과 동지들의지도 아래, 우리는 우리 자신의 세계관을 변화시키고 당과 인민을 위해 모든 것을 적극적으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증권 회사에서 근무하는 동안 당원과 베테랑 동지들의 훈련과지도하에 나는 점차적으로 사람들에게 봉사 할 수있는 많은 기본적인 기술을 배우고 좋은 일을하려했지만 당원의 표준은 여전히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옛 동지들로부터 끊임없이 겸손하게 배우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진보 된 당원을 모범으로 삼아서 만, 우리는 진정으로 "세 분이 대표합니다."당을 은혜로 인식하고, 사람들을위한 문제를 해결하며, 공산주의의 실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여기 내 경험은 .........
나는 파티 조직에 신청서를 제출했는데, 파티 조직이 엄격하게 심사하고 훈련시켜주기를 바란다. 승인이 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면 나는 당의 요구에 따라 엄격히 요구하고 파티를 위해 의식적으로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잠시 찬성 할 수 없다면 나와 나와 당의 표준 사이에 여전히 틈이 있음을 의미하며 가능한 한 빨리 단점을 극복하고 내 목표를 달성 할 때까지 당원의 기준에 엄격하게 따르라고 요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