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기사 >

대학생 입학 신청


친애하는 정당 조직 :
12 월 17 일 xx는 나에게 잊을 수없는 한 해였습니다. 당 조직의 승인으로 꿈을 꾸는 꿈을 실현하고 중국 공산당의 영광스러운 잠정 회원이되었습니다. 준비 기간 동안 나는 오만함과 오만함을 지키고 끊임없이 자기 재배 향상에 관심을 기울였다. 조직 훈련과 교육 하에서 정식 당원의 기준, 정치적 이념적 학습 강화, 일과 공부를위한 모든면에서 엄격하게 요구했다. 생각, 이론 또는 행동에 관계없이 커다란 개선이있었습니다. 2004 년 12 월 17 일 전날에 나는 엄숙하게 당 정당에 정류 신청서를 제출했다. 당 조직의 자체 조사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해당 연도의 상황을 조직에보고 할 것입니다.

1. 정치 및 이데올로기 측면 :

1. 나는 정치 연구를 강화하고 여가 시간을 사용하여 당의 역사와 당의 헌법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우리 당의 영광스러운 투쟁의 역사를 이해하며 현재의 삶을 소중히하고 올바른 정치적 방향을 강화하고 종종 TV 뉴스를보고 신문을 읽고 시사 일지를 읽습니다. 당 중앙위원회가 발표 한 결정과 결의를시기 적절하게 연구하고 이데올로기 및 당 조직에서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나는 "3 대변령"에 대한 중요한 사고의 의미를 신중하게 연구하고 경험했으며, 당 중앙위원회가 제시 한 "과학적 발전 전망"의 이데올로기를 깊이 이해하고 당원에 대한 두 가지 핵심 "규정"의 요구 사항을 배웠다. 이 일련의 연구를 통해 나는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기준을 향상시키고 공산주의에 대한 나의 믿음을 강화했으며 이론적 인 성숙이 정치 성숙의 기초이며 정치적 안정은 견고한 이론적 토대 위에 있다고 이해했다. 특히 당 조직의 훈련과 훈련, 당내 헌장 연구 및 당내 다양한 ​​활동 참여를 통해 공산주의에 대한 신념을 강화하고 당에 대한 이해를 심화 시켰으며 당 정을 강화함으로써 자격이 있음을 더욱 인식하게되었습니다. 공산당 당원은 조직에서 당에 가입 할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생각에 당에 가입하십시오.

2. 당에 가입하기 전에 나는 공산주의 당원들이 숭고한 이상과 공산주의를위한 삶의 투쟁의 정신을 가져야 만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나이 "위대한 이상"과 "삶을위한 투쟁의 정신"이 어떻게 실제 생활에 반영 될 수 있는지. 특히 대학에서 공부하는 학생으로서 더 잘 알기가 어렵습니다. 파티 연수를 마치고 1 년 동안 파티 교육을 마치고 나니 "위대한 이상"과 "삶을위한 투쟁의 정신"이 실생활과 긴밀하게 통합되어야하며 높은 이상을 위해 노력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학습의 목적은 한 번에 열심히 공부하는 나무의 태도. 학교에서 처방 한 다양한 분야를 배우는 것 외에도 현실에서 벗어나 공부 한 전공과 관련 분야의 강좌를 듣고 우수한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지역 사회에 봉사하는 능력을 더 숙달하십시오.

2. 학습 및 생활 측면 :

학습은 나를위한 약한 고리입니다. 학생으로서, 주된 임무는 배우는 것입니다. 보호 관찰 회원으로서 설득력없이 좋은 성과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자신에 대한 이유를 찾아 내고, 자신에게 압박감을주고, 수업에 집중하고, 자율 학습 시간에 집중하십시오. 열심히 일하면서 작년에 성적이 올라갔습니다. 앞으로의 연구에서는 열심히 공부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 4 년간의 대학 생활을 가장 잘 해석하고 성공적인 결론을 이끌어내는 과정의 나머지 부분. [탐색중인 기사가 정리되어 있으며 저작권은 원본 작성자와 원본 소스에 속합니다.

평소의 일상 생활에서, 나는 작은 것들부터 시작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이제부터는 좋지도 작지도 않고, 악하기 싫어합니다. 나는 항상 할 수없는 것을 기억합니다. 좋은 습관과 도덕적 경작을 기르기 위해 무언가를하고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인생에서 나는 반 친구들을 돕고 돌보며 단합하고, 또한 당의 생각, 이론 및 지침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올바른 원리와 직책을 고수하고, 부정적 생각과 나쁜 경향에 단호하게 대항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인다. 나는 또한 종종 동기를 부여받은 학생들을 적극적으로 파티 조직에 더 가깝게 가도록 권장하고 일상 생활에서 당원의 역할을 보여줍니다. 저의 일을하는 것 외에도 대학의 요구 사항 및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협력합니다.

3. 단점과 결함 :

작년에 나는 당 조직, 교사, 급우의 도움과 지원으로 어떤 결과를 얻었지만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여전히 단점과 단점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1. 정치 이론의 기초가 충분히 견고하지 못하고 실천과 이론을 연결하는 능력이 떨어진다.

2, 학업 성취도를 최우선 순위로 정할 수는 없으며 단합 된 학생은 충분히 보편적이지 않으므로 학업과 생활에서 당원이 요구하는 기준을 실제로 충족하고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자신의 학습과 말과 행동에 더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3. 창의적으로 노력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지난 1 년 동안 나는 당원들의 책임과 의무를보다 잘 수행했으며 정치 이데올로기가 크게 개선되었으며 당원의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이 더 잘 수행되었습니다.

위의 내용은 작년의 기본 상황을 요약 한 것으로, 적절하지 않은 경우 비판과 수정을 정리하십시오.

미래의 연구와 연구에서 나는 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해야하며 선진국의 당원들과 동지들로부터 겸손하게 배운다. 그들의 단점과 결점을 극복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이고 생각과 일과 학습에서 더 큰 발전을 위해 노력해야한다.

첫째, 당의 이론 지식을 열심히 연구하고, 선진 과학 이론으로 마음을 열고, 삶과 세계관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세우고, 학교에서 사회로의 좋은 전환을 이루십시오.

둘째 : 급우와의 긴밀한 접촉, 급우와의 소통, 가슴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하고, 학생들에게 파티의 아이디어를 알리고, 졸업 전 마지막 스톱에 서서 젊은 동창회의 좋은 모범을 보입니다.

셋째, 학생들을 열렬히 열정적으로 섬기고 미래의 사회 봉사를 위해 충분히 준비하십시오.

넷째, 직장에서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용감하게 맞으며, 졸업하기 전에 진지하게 모든 일을 끝내고, 학교 마지막 날에 학생들에게 좋은 기억을 남기기 위해 더 의미있는 활동을하십시오.

유예 기간 중에 제 시간에 중국 공산당의 정당 멤버들에게 질문을하고 파티 조직에 신청서를 고려해달라고 호소합니다. 나는 겸손으로 조직의 검토와 테스트를 받아 들일 것입니다!

대학 생활이 끝나고 있으며, 나는 미래의 삶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사회에 발을 들여 놓아야 만 마음이 조금 불안해하지만, 나는 언제나 당을 따라 가면서 마음과 마음을 다해 사회에 기여할 것이며, 앞으로 어떤 위치에 있더라도 몇 가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삶의 가치, 그래서 정식 파티 멤버가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계획대로 긍정적으로 변화 할 수 없다면 낙담하지는 않을 것이지만 더 결심하고 일의 기준과 능력을 향상 시키며 부지런히 일하고 내 일을하고 진정으로 당을 사고와 행동에 참여 시키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파티 조직에 끊임없이 나를 시험하고 엄격하게 요구하는 높은 기준으로 요구하십시오! 나는 어떤 시험에도 견딜 수있는 자격있는 공산당원이되기 위해 비판과지도를 받아 들일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