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기사 >

2019, 당회에 가담 한 최신 수습 용 당원


친애하는 정당 조직 :

5 월 31 일 x 일행은 당 조직의 승인을 얻어 중국 공산당에 영광스럽게 가입하여 보호 관찰 회원이되었습니다. 작년에 저는 당 조직의 보살핌과 도움으로 계속 발전하고 성장해 왔습니다. 나는 당 조직의 대가족의 단합과 따뜻함을 온전히 느낍니다. 1 년 동안 나는 당원들과 동지들에 의해 지적 된 몇 가지 의견들과 제안들에 대한 응답으로 자신의 결점을 바로 잡아 보려고 노력했다. 자신을 요구하고 당원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기 위해 일과 삶에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설정하십시오. 자신을 풍부하게하고 당신의 도움과 노력을 통해 자신을 향상 시키십시오. 준비의 1 년 후에, 나는 생각과 예의를 향상 시켰고, 모든면은 더욱 성숙 해졌다. 당의 교육을 더 받아들이고 자신의 생각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당 조직에 정식으로 신청한다. 1 년 준비 기간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올해의 일에서, 나는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하고, 능동적으로 다양한 임무를 완수했으며, 당원들의 선봉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했다. 집중화 된 후에는 안전한 생산에 대한 아이디어를 파악하고 작업 방식을 적극적으로 조정하며 관할 지역 내 네트워크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합니다. 지도력 알림에서 귀하의 업무에있는 것들을 요약하고 기사의 글쓰기를 강화하며 작문 기술을 연습하십시오.

반면에, 나는 집행 유예 회원으로 승인을 받았을 때 모두가 소중한 의견과 제안을주었습니다. 나는 진지하게 생각하고 자신에 대해 반영했습니다. 파티원으로서 의사 소통 및 발표 기술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선 당원의 의무로 판단 할 때 당원들은 국민과 긴밀히 접촉하고 대중의 생각을 알리는 것이 필수적이다. 선거는 우리당과 국민을 하나로 모으고 사람들을 동원하는 중요한 방법이자 수단이다. 또한 당원은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사상 작업을 배우고 이데올로기 적 방법으로 의사 소통하고 의사 소통하는 법을 배워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문제를 찾도록 도울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의사 소통 기술과 당원의 능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나의 단점을 인식 한 후, 나는 의사 소통을 배우고, 당원들과 동지들로부터 배우고, 서면과 얼굴을 맞대고 사고하는 보고서를 강화하는 의식적 시간에서 벗어나 있음을 상기시켰다. 또한 말하기를 감히하고, 말할 때 자신의 음량을 향상 시키며 말하기에 능숙 해지기를 요구합니다. 말하기 전에 가능한 많이 준비하고 말의 아이디어와 내용을 정리하십시오.

정치 연구를 강화하고, 여유 시간을 사용하여 당 역사와 정당 헌법을 열심히 공부하고, 당의 영광스러운 투쟁의 역사를 진지하게 이해하기위한 주도권을 잡으십시오. 연구를 통해 나는 당사자가 항상 당의 목적으로 전폭적으로 봉사했으며, 압도적 인 대다수의 근본적인 이해의 실현과 유지가 모든 일과 원칙의 기본 출발점임을 깨달았습니다. 이러한 혜택을 위해 사람들을 결속시키고 싸우게하십시오. 당의 17 대 국민 회의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우리당이 근대화를 계속 추진하고, 조국 통일을 달성하며, 세계 평화를 지키고, 공동 발전을 촉진한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 당이 모든 세기의 사람들을 새로운 세기의 새로운 단계에서 온 나라의 방식으로 건설하도록 이끌었다는 것을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인 사명. 연구를 강화하고 당의 통치 건설을 강화하는 중요성과 중요성을 이해하고 이러한 사고 방식을 효과적으로 자신의 업무와 결합하여 업무 방식을 조정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론 지식의 연구를 통해 정확하고 견고한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에 대한 전망과, 사회의 지속적인 발전 과정에서의 가치와, 책임감과 사명감을 강화하고, 배우고 살기위한 동기와 동기를 향상시킵니다.

일상 생활과 직장에서 나는 긍정적 인 태도를 유지하고, 도움이되고, 동료를 돌보며 직장 동료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동료가 문제를 해결하고 당원을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리드의 모범적 인 역할. 진실하게 각자의 연설에 참여하고, 자신의 연설을 준비하며,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하고, 자신을 풍성하게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조직의 보살핌과 훈련을 통해 저의 진지한 연구, 노력, 정치적, 이념적 의식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개인은 포괄적 인 발전이되었습니다. 그러나 공산당 당원의 표준 및 요구 사항과 일정한 거리가 있으며, 공산당 정회원으로 승인되면 평범한 직장에서 일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을 진정으로 어떤 시험을 치른 진정한 공산주의자.

간단히 말해서, 지난 한 해 동안 조직의 보살핌과 훈련하에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했으며 나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의식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종합적으로 발전했지만 여전히 몇 가지 결점과 결함. 앞으로의 연구와 연구에서 나는 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선진국의 당원들과 동지들로부터 겸손하게 배울 것이고, 나의 결점과 결함을 바로 잡기 위해 계속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생각, 일, 공부 및 삶에서 더 큰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이상이 내년의 기본 상황입니다. 잘못된 것이 있으면 비판과 시정을 정리하십시오. 집행 유예 기간에 제 시간에 중국 공산당 당원에게 질문하고 당원에게 제 수정 신청을 고려해달라고 당부하며, 당 조직의 검토와 시험에 겸허하게 수락 할 것입니다.

진심으로

경례

신청자 : xxx
5 월 31 일 x

〖1〗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