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기사 >

2012 년 당회 당원이 올바른 신청을 신청하기 위해 당에 합류했습니다.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여러 차례 전에 파티에 입회하기위한 신청서를 작성했으며, 마침내 파티 조직의 응답을 받았습니다. 정말 기쁩니다.

제가 대학에 처음 입학했을 때, 나는 파티 조직에 가입 신청서를 제출했는데, 좋은 일이었습니다. 여러 차례의 투쟁 끝에 마침내 파티 조직은 나를 파티 활동가로 지목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당 운동가가 된 후에도 나는 여전히 공산당 당원들과 멀리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자부심과 자만심이 없었다. 나는 계속해서 열심히 공부하고 나의 이데올로기 적 구성을 강화했으며 마침내 내 인생을 안내했다. 새롭고 멋진 하루.

200 년이되는 날은 잊을 수없는 날입니다. 당 조직의 승인을받은 후 나는 중국 공산당의 보호 관찰 원이되었습니다. 시간이 흐르면 ​​2 년 후에 통과 할 것입니다.이 2 년 동안 나는 한 캠퍼스에서 완료했습니다. 부주의 한 학생은 학급에서 혼잡 한 작업자로 이동합니다. 나는 2 년 동안 길지 않았지만 나는 학교에서 배울 수없는 비즈니스 지식을 배웠다. 물론 나는 주로 연수회와 연수회에 대한 당 조직의 열정의 혜택을 받는다. 당 조직의 교육을 통해 자신의 연구를 통해 나는 나는 공산주의에 대한 나의 믿음을 강화 시켰고, 나는 현재의 사상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있으며 공산주의자의 직분에 합당하다. "당 정당"제 7 조의 규정에 따라 수습 용원의 준비 기간은 1 년이며, 준비 기간 동안의 연구, 생활 및 작업 상황을 작년 10 월에 당 조직에 적극적으로보고하고 시정을 신청해야한다. 그러나 내 계좌가 옮겨지고 일이 바뀌었기 때문에 조만간 가입 할 조직을 찾지 못했습니다 .2005 년 8 월 8 일에 정당한 신청서를 당 그룹에 엄숙하게 제출했습니다. 당 조직이 스스로 조사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필자는 이제 2 년간 자신의 연구, 삶과 일에 관한 간단한 보고서를 조직에 제출할 것입니다.

먼저 정치 연구를 강화하기위한 이니셔티브를 취하고, 당의 역사와 헌법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당의 영광스러운 투쟁의 역사를 이해하고, 현재의 삶을 소중히하며, 올바른 정치적 방향을 강화하고, 당원의 권리와 의무를 분명히하기 위해 여유 시간을 사용합니다. 당원의 기준은 엄격하게 요구합니다. 나는 후 주석의 연설과 당 중앙위원회가 발표 한 결의안과 결의안을 적시에 배웠으며, 그들은 사고와 당 조직에서 매우 일관성이있다. 후 주석은 당원들이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요인, 사업 윤리, 직업 윤리를 홍보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홍보하고 악령을 반대하는 데 앞장서 야한다고 강조했다. 대외 무역 업계에서 일하는 사람으로서 나는이 좋은 스타일을 모든 사람에게 가져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둘째, 일에 관해서는 외국 무역 지식을 배우고 회사의 옛 동료로부터 배움에 관심을 기울이고 지도력을 심각하게 준수하며 회사의 규칙과 규정 및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준수하고 당원의 이미지에주의를 기울이고 좋은 당원 스타일을 개발합니다. 팀은 종종 매니저가 칭찬합니다. 지식 경제의 물결 속에서 나는 시간의 절박함과 더 많은 지식을 습득 할 필요성을 깊이 느끼며, 내가 종사 한 지식을 광범위하게 연구하고 가능한 한 빨리 회사에서 일하고 당원을 추가하기를 바랍니다.

사람에게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결점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결점을 끊임없이 바로 잡아서 발전시켜야합니다. 지난 2 년 동안 나는 당 조직, 지도자 및 동료의 도움과 지원으로 일정한 결과를 달성했지만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여전히 몇 가지 단점과 단점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1. 정치 이론의 기초가 충분히 견고하지 못하고 실천과 이론을 연결하는 능력이 떨어진다.
2. 회사의 요구 사항 및 규정이 심각하게 구현 될 수 있지만 열정이 너무 높지는 않습니다.
3. 회사 지도자들과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동료들의 비즈니스 기술을 교환하는 것은 불충분하다.
4. 당내 당원은 아직 개선되지 않았다.
5. 나는 당원으로서 엄격하게 요구할 수 없다. 나는 공부와 일에있어서 나의 요구 사항에 엄격하지가 않다. 나는 자신을 공산주의자로 생각하지 않는다.

미래의 연구와 연구에서 나는 더 엄격하고 자신에게 요구해야하며, 선진국의 당원들과 동지들로부터 겸손하게 배워야하며, 그들의 단점과 결점을 극복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자신을 향상시키고 생각, 일 및 학습에있어 더 큰 발전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내 자신의 단점에 대한 응답으로, 앞으로 와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적극적으로 당 정책과 지침을 연구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성취를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이데올로기 적 관점에서 당을 시작하여 항상 당사자를 따라갈 수 있도록한다.
2.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비즈니스 표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3. 적극적으로 회사의 지도자에게 연락하여 그룹의 다양한 임무를 조정하십시오.
4. 모든 나쁜 행동에 대해 철저히 싸우고 정의의 감각을 가지십시오.
5. 미래의 연구와 연구에서 나는 더욱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해야하며, 선행하는 당원들과 동지들로부터 겸손하게 배워야하고, 사고와 일과 학습에서 더 큰 발전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위의 내용은 지난 2 년간의 기본 상황을 요약 한 것으로, 적절하지 않으면 비판과 수정을 정리하십시오. 잠정 회원으로, 나는 중국 공산당의 공식 회원이되도록 빨리 열망하고, 당 조직에 내 신청서를 고려해달라고 부탁한다. 나는 겸손으로 조직의 검토와 시험을 받아 들일 것이다! 중국 공산당 당원들에게 성공적으로 전입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내 인생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며 내 자신의 정치 생활을위한 새로운 시작이 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을 앞으로 새로운 출발점으로 삼을 것이며,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하고 당에 가입하겠다는 자신의 서약을 진실하게 이행하여 공산당원의 영광스런 칭호에 합당하게 될 것입니다.

당 조직이 당원 가입 신청을 승인 할 수 없다면, 지난 1 년 동안 성과가 좋지 않았고 당 조직에 의해 확인되지 않았 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낙담하지 않고 낙심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이 실패를 영감으로 받아 들여야한다. 나는 내 미래에서 배우고 자신을 변모시키고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믿는다. 다음 당사자의 당 조직에 의해 승인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티 가입 신청서가 파티 조직에 의해 승인되면, 나는 간부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의 삶과 일에서 열심히 일하게 될 것입니다. 내가 파티 멤버가 될 때, 나는 여전히 파티 멤버가되어야합니다. 가장 높은 요구 사항은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나는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진심으로

경례

신청자 : x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