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기사 >

2012 년 파티 가입 신청서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2007 년 6 월 8 일 중국 공산당 총학생회의 수락을 받았다. 헌법 제 7 조에 따르면 준비 기간은 1 년이며 이제는 중국 공산당 원이되기 위해 신청하고있다. 다음으로 저는 작년 한 해 동안의 생각, 일 및 학업에 관한 지회 회의에보고 할 것입니다.
지난 해 나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특히 덩 샤오핑 이론을 신중하게 연구하여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키고, 자신을 풍요롭게했으며, 당원의 기준에 엄격하게 따르며, 특히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확립하고 공산주의 이상과 사회를 강화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새로운 이해를 가진 신앙, 새로운 시대의 공인 된 중공의 회원으로 훈련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Deng Xiaoping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합니다. 덩 샤오핑 이론은 현대 중국의 마르크스주의이다. 근대화의 승리로이기는 객관적 세계를 변화시키는 행동 지침 일뿐만 아니라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을 변화시키는 강력한 이데올로기 무기입니다. 당의 기본 이론과 기본 노선을 단호하게 구현할 수 있는지 여부는 모든 공산당원의 삶에 대한 전망과 전망입니다. 가장 현실적이고 직접적인 테스트. 우리가 마르크스주의 이론의 올바른 지침없이 그리고 과학적, 문화적 지식의 완전한 무장없이 배우지 않으면 고도의 정치적 통찰력과 정치적 분별력은 물론 정치적 절망과 결단력도 없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공산주의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공산주의의 고귀한 이상과 확고한 사회주의 신념은 각 당원 간부가 삶의 가치를 깨닫는 고상한 목표와 동기입니다. 1 세기 이상 동안이 이상은 웅장한 국제 공산주의 운동, 공산주의자 세대 양성, 그리고 세계를 크게 변화 시켰습니다. 장쩌민 (Jiang Zemin) 동지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사회주의 시장 경제 발전에 따라 공산당 당원들은 여전히 ​​이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고, 헌신하고,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전반적인 이익을 위해 집단 이익과 지역 이익에 개인 이익을 지불해야한다"고 지적했다. 이상주의와 사회주의 신앙 교육 및 혁명 정신의 역할은 우리 당의 훌륭한 전통과 정치적 이점입니다. 숭고한 이상과 밝은 미래를 추구하면서, 당신은 키가 크고, 눈을 크게 뜨고, 넓은 마음을 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 명성, 치료 등을 정확하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나는 공산주의에 대한 확고한 이상과 사회주의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확고히 확립하고이 단계에서 목표와 임무를 실현하고 웅장한 목표 실현과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의 이행을 통일하며 끈기와 이상을 강화해야한다. 객관적 법률을 존중하고, 현실에서 출발하며, 창조적으로 일을 수행함에 따라, 우리는 인류 최고의 이상에 대한 순전 한 추구를 통해 삶의 질을 끊임없이 향상시킬 것입니다. ‖ 기사를 구성하는 최초의 모델 네트워크, 저작권은 원본 저자, 원래 소스에 속한다.
세 번째는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한다는 생각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하는 것이 우리 당의 모든 활동의 기본 출발점이자 발판이며 모든 당원과 간부의 의무와 기본 가치 지향입니다. 우리 공산주의자들에게는 국민에 대한 태도와 국민과의 관계라는 문제가 근본적인 정치적 문제입니다. 사람들의 사람들은 음식과 옷을 입은 부모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뿌리를 내리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며, 사람들을 섬기고, 진실을 잊을 수없고, 뿌리를 잊을 수 없으며, 사람들에게서 분리되는 위험에 항상주의해야합니다.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일을하고, 결정을 내리며,지지를받지 않고 사람들을지지하고, 불만을 비웃고, 행복하고 불행한 점을 지적하고 출발점과 발판으로 동의하지 않겠다고 약속하십시오. 현재,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있는 덥고, 어렵고 실제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고, 사람들의 열정과 열정을 항상 염두에 두는 것입니다. 우리가 수행하고있는 사회주의 근대화는 국민의 이익을위한 원인이자 국민 자신을위한 원인입니다. 국민의 이해와지지와 참여가 없었다면 성공하기 란 불가능합니다. 사람들의 열정을 이끌어 내고, 그들을 보호하고, 잘 발휘할 때만 우리의 개혁과 건설이 사람들의 기초와 힘의 가장 광범위하고 가장 믿을만한 근원이 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는 열심히 일하는 정신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열심히 일하는 것은 중국 민족의 자기 계발, 우리 당의 정치적 우월성, 당의 간부들의 영적 성격에 대한 영적 부입니다.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전통 투쟁의 미덕이 더욱 발전되어야한다. 장쩌민 전 총리는 징계 감시 중앙위원회 제 8 기 본회의에서 당 전체가 모든 단계에서 공산당원과 주요 간부들을위한 힘든 투쟁의 정신을 유지하고 나아가고 있다고 경고했다 최종 분석에서 마르크스주의 세계관과 삶에 대한 견해를 확고히 확립하고지지하는 문제이다 기본적으로 세계관 및 삶에 대한 전망의 문제를 해결하고 국민의 견해를 확고히 확립하며 당의 열심히 일하는 노력과 투쟁의 전통은 그 자체의 사고와 스타일에 근본적으로 뿌리 내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열심히 일하는 것은 어떤 원인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정신이며 잃어 버리기 어렵습니다. 투쟁의 정신은 필연적으로 원인의 실패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마르크스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낙관주의와 행복의 개념을 번성 시키며, 어려운 투쟁의 전통을 계승하고 수행하며 의식적으로 악령에 저항하고 국민 공무원의 혁명적 자질을 지켜야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조직의 보살핌과 훈련을 통해 저의 진지한 연구, 노력, 정치적, 이념적 의식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개인은 포괄적 인 발전이되었습니다. 그러나 공산당 당원의 표준 및 요구 사항과 일정한 거리가 있으며, 공산당 정회원으로 승인되면 평범한 직장에서 일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을 진정으로 어떤 시험을 치른 진정한 공산주의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