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기사 >

특별 우체국 교사 이전 신청 예


친애하는 지도자 :

나는 xx의 xxxx에있는 "특별 프로젝트"의 첫 번째 배치를 통과했으며 xx 지역의 xx 카운티 xx 중학교에서 일하게되었습니다. 지난 3 년 동안 학교 지도자 및 동료의 보살핌과 지원을 통해 학생에서 교사로의 전환을 성공적으로 실현했으며, 여러면에서 훈련을 받았으며 능력이 전반적으로 향상되었으며 이해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첫째, 가르침 :

제가 학교에 왔을 때, 나는 정규 교육 방법 및 방법에 빨리 익숙해지고 수업 준비, 수업 및 숙제 준비와 같은 일상적인 작업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실제로 함정이없는 것에주의를 기울였으며 해결할 수없는 교육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했습니다. 교수법에 풍부한 경험을 가진 동료에게 물어보고 수업 전 준비를하고 수업 시간에 철저히 설명하고 수업을 감독하고 확인하십시오. 교실에서는 학생 생활에 가깝고 지식의 사용을 극대화하며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자극하고 학생들의 실용적인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수업이 끝나자 나는 동료들과 적극적으로 협의하면서 겪었던 문제들을 토론하고 그들의 교수 능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향상시킬 수있는 해결책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저는 3 년 동안 학교 연맹위원회의 일상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연대 지도자들과 협력 해 왔으며, 그 일에서 저는 엄격하고 양심적이며 책임감이 있으며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일상 업무를 완료했습니다. 수학, 정보 기술, 스포츠, 예술 및 기타 과목을 마쳤습니다. 그리고 좋은 결과를 얻었고, 반에서 일을 마쳤습니다. 작품에서 우리는 항상 우리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엄격하게 교재를 공부하고, 가르치는 데있어 다양한 교수 방법을 사용하고, 학생들의 열정과 주도권을 결집하여 교실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그리고 가르침 계획과 가르침 요약을주의 깊게 적고주의 깊게 교리를 공부하십시오. "가르침"과 "교육"을 이루기위한 노력, 학생들의 능력이 완전히 발달되었으며, 질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둘째, 개인의 문맹률 :

이 3 년 동안 나는 직장을 사랑하고, 법에 복종하고, 동료를 단결시키고, 약속을 지키며, 직장에 충실하고, 업무를 성공적으로 마친다. 실용적인 행동을 통해 당사자의 교육 이론과 지침에 따라 교사가되고 마음을 해산하고 앞서 나가고 작업 방법을 혁신하고 개선 할 것입니다. 이 연구에서 우리는 모든 학생들, 사람 중심의 가난한 훈련, 가난한 교사와 학생, 그리고 공통된 진전에 직면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중국어 및 문학"전문 대학 섹션 학습 및 "지속적인 교육"학습뿐만 ​​아니라 최신 법률 및 규제 지식 및 교육 및 연구 역학의 완성을 희생하여 자체 비즈니스 교육 및 개선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육 및 교수 활동에 유기적으로 구현 학생들이 책 지식을 공부하는 동안 자신의 안전과 공공 안전 의식을 높이고, 위험에 직면하여 안전하며,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하고, 조국을 돌보고, 세상을 대하는 것을 가능하게합니다.

셋째, 삶의 측면 :

인생에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고, 내 자신의 말과 행동에주의를 기울이고, "올바른 사람은 첫 사람"이라고 항상 말하고, 항상 생각 나게하고, "선생님"이라는 직업 이미지에주의를 기울이고, 할 수있는 일을하고, 스스로하지 않으려 고 노력합니다. 학교에 문제를 일으키고 예의 바른 작업 스타일을 유지하며 학교 지도자 및 동료와 이야기하고 단합과의에 대해 이야기하고 학생들의 일상적인 보온과 관심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과 동료들과 다리를 맺고 사랑으로 결속하며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모든 학생과 모든 교사는 좋은 친구가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