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과 관련된 > 자서전

2019 년 대학 교사의 자서전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당내의 원인으로 싸울 용의가 있습니다!

이제 저는 이미 정당 활동가입니다. 공식적인 당원이되기 위해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것은 변화하는 바램입니다. 시행 과정에 어려움이 있지만, 달성하기가 항상 어렵습니다. 나는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파티원이되기 전에 나는 모든 것을 파티 조직에 고백해야합니다. 이것은 파티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조치입니다. 자서전을 파티 조직에 제출했습니다.

저는 1982 년 2 월에 xx 지방의 xx 도시에있는 평범한 가족에서 태어났습니다. 가족 환경은 아주 일반적이어서 약간 가난하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학부모는 근로자이며, 나는 열심히 일하는 한 쌍의 손으로 성인을 훈련시킵니다. 할아버지는 전쟁에 참여한 오래된 군인이었습니다. 아버지는 이전에 노동자 피켓 팀의 선장이었습니다. 나는 아직도이 나라에 있었을 때 종종 저에게 이전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가르쳐주었습니다. 나는 파티의 햇살 속에서 자랐고 조국의 개혁과 개방을 동반했다. 그러므로 내가 어렸을 때 나는 현재의 행복한 삶이 당과 전국의 사람들에 의해 창조되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고 힘들었다. 나는 열심히 공부하고, 당과 백성을 사랑하고, 부모님을 공경해야합니다.

저는 1989 년에 초등학교 생활을 시작했고, 2 학년 때 젊은 파이어 니어에 입사했습니다. 캡틴으로 지명되었습니다. 그 후 저는 더 열심히 일했고, 5 학년과 6 학년 때 나는 반원 반장과 교사 조교였습니다.

1994 년 중국은 작은 학교를 졸업하고 xx시 9 번 중학교에 입학했다. 나이 증가와 지식 축적으로 학교위원회의 훈련에 따라 나는 청소년의 정치적 진보를 위해 그룹 조직에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념적으로 이해하고 그룹에 지원하기위한 주도권을 쥐고 2 년차에 합격했다. 중국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합류했다.

중학교를 졸업 한 후 저는 공자 중학교 직업 중학교에 입학 했었습니다. 당시 나는 좋은 성적을 받았기 때문에 항상 자신이 진급을 요구했습니다. 따라서 Gao Yi의 1 학기 때, 그는 공산주의 청년 동급생 분파의 비서관을 역임했으며 학교를 졸업 할 때까지 3 년간 그 일을했다. 공산당 청년 연맹 지회 비서실 장에서 나는 단체 회원들이 매월 조직적인 삶을 조직하고 Jiangmen 복지 기관의 고아들을 방문하고, 노인들이 5 개 보장 가구를 잃고 가사를 지키고, 거리와 공공 시설을 깨끗하게하고, 순교자 묘지에 가기를 원한다고 주장했다. 애국심 교육을 실시하고 관련 당사자 회의의 정신을 연구하는 것은 항상 그룹에서 높은 명성과 응집력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동시에, 고등학교 2 학년 때, 나는 학생회와 학교 리그위원회, 또는 학교의 국기 기자와 합류했습니다. 그는 여러 번 문명화 된 학생으로 평가 받았다.

고등학교를 졸업 한 후 xx Normal University의 컴퓨터 과학과에서 공부를 계속했습니다. 고등학생 공산당 청년 연맹의 비서관과 3 년 간의 관계와 정당에 대한 나의 이해가 깊어지면서 진전을 유지하려는 욕구가 더욱 강해졌습니다. 따라서 그는 대학에서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비서관을 역임했다. 그는 또한 학교 리그위원회가 광저우 공산당 청년 연맹에 조직 한 당의 계층에 참여했는데 중국은 사회주의의 주요 단계에 있고 아직도 국제 사회에서 상대적으로 뒤떨어져 있음을 이해하지만 후진은 결코 사회주의도 아니고 공산주의도 아니며 생산력을 적극적으로 발전시켜야한다. 우리의 정치 노선은 사회주의 근대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생산력 개발에 충실하고, 개혁 개방 정책을 준수하고, 정당 스타일을 강화하고, 정부를 청산하고, 당의 지도력과 사회주의 도로를 유지한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연구를 통해 나는 당의 본성, 이데올로기, 프로그램 및 노선을보다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당사 당은 노동 계급의 선봉이자 철제 규율을 지닌 정당이며 그 목적은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하는 것이다. 그러한 정당의 미래는 밝아야합니다. 중국 공산당 만이 중국을 살리고 중국을 활성화하여 중국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당의 원인은 모든 인류의 가장 큰 원인이며 사회주의 건설에 참여하고 참여하기 위해서는 최고의 인재가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미래의 당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 공산당 가입과 삶의 투쟁에 대한 신념을 더욱 강화했다. 내 생각은 이전보다 훨씬 성숙했으며 당의 이해 또한 큰 도약을 가져왔다.

그 후, 저는 xx 사범 대학 네트워크 교육 연구소에 합류하여 대학에서 교사로 일했습니다. 저는 저의 입장에서 중국 선생님의 명성을 유지하고 모든 목적으로 인터넷 아카데미 브랜드를 창설 할 수있는 모든 일을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기술적 인 연구를 강화하고, 열심히 일하며, 열심히 노력하고, 내 동지를 단결시키고, 집단을 보호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하기, 자기 부인 및 헌신에 전념합니다. 지도자와 동료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는 올해의 고급 근로자로 지명되어 나중에 대학의 기술적 인 핵심 직책으로 승진했습니다. 대학 일을하면서 나는 당 조직의 열정적 인 보살핌과 교육을 받았다. 나는 중국 공산당 남 중국 사범 대학위원회 제 9 차 당원에 참여했다. 파티 스쿨에서 공부하는 동안 많은 뛰어난 파티원의 고급 성과 보고서를 들었습니다.

운동과 사고의 오랜 기간 후에, 당의 이해가 깊어졌습니다. 내 자신의 생각이 점진적으로 성숙되면서 나는 내 자신의 신념을 발견했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나는 공산주의, 조국, 모든 국민, 그리고 내 삶에 공산당원이되어야한다. 프롤레타리아트의 고원에. 당의 재배를 결코 실망시키지 않고 계속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당 조직의 시험을 받아들이고 최대한 빨리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려고 노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